-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음료 출시 2주만에 15만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만든 봄 시즌 신제품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15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봄철 벚꽃을 연상하게 하는 핑크빛 음료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의 뒷모습을
2019-03-2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벚꽃시즌 타깃 마케팅 진행… 스페셜 에디션 출시
CJ제일제당이 벚꽃 시즌을 맞아 햇반컵반, 쁘띠첼 등 브랜드를 중심으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햇반컵반 브랜드에서는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햇반컵반 블로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햇반컵반 메뉴들 중 특히 젊은 세대 입맛을 더욱 사로잡고 있는
2019-03-26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시코르' 가로수길에 22번째 매장 오픈… 올해 첫 로드샵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가로수길에 ‘시코르’의 22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신세계가 만든 화장품 편집샵 시코르는 2016년 12월 대구신세계를 시작으로 이달 부산 센텀시티점까지 21개의 매장을 냈다. 지난해까지 대대적인 확장세를 펼쳐온 시코르가 이번엔
2019-03-26 한지명 기자 -
'라돈포비아' 벗어나려면… 시몬스의 TIP" 안전한 침대 고르는 법"
최근 라돈 이슈가 다시 불거지며, 안심할 수 있는 수면환경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다. 유해물질부터 화재위험, 위생까지 고민이 많아지는 소비자를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시몬스가 ‘안심 숙면’ 침대 선택 요령을 소개했다.28일 시몬스침대에 따르면 침
2019-03-25 임소현 기자 -
'소파에 컬러를 입히다' 롯데百,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 오픈
롯데백화점 분당점은 오는 29일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에싸(ESSA)’는 국내 소파 제조 1위 업체인 ‘자코모(JAKOMO)’와 함께 1년여의 준비 끝에 론칭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2019-03-25 한지명 기자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 출시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생모찌슈는 쫄깃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신선한 생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생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이 최적의 비율로 조화를 이룬 생모찌슈 밀크 크림과 인절미 크림에 콩고물 토핑으로
2019-03-25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국내 업계 최초 오세아니아 진출… “올해 매출 2000억 기대”
롯데면세점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했다.롯데면세점은 25일 호주 브리즈번 공항점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송용덕 롯데그룹 호텔&서비스 BU 부회장, 게르트 얀 브리즈번 공항공사 사장 등 10
2019-03-25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아모레퍼시픽은 UN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지속가능개발목표(SDGs)는 2015년 UN총회가 채택한 글로벌 공동목표로 2030년까지 인류의 보편적 문제
2019-03-25 김보라 기자 -
대형마트 바꾼 '홈술족'… 이마트, 미니주류 8배 확대
이마트가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이 늘고 있는 추세를 고려해 주류 매장에 변화를 준다. 이마트는 지난 19일 성수점 주류매장을 개편했다. 주류매장 내 간편 안주 상설 코너를 만드는 등 새로운 진열 방식을 주요 매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확대 도입한다는 계
2019-03-25 한지명 기자 -
잇플루언서, 빅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 2.0' 오픈
빅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인 잇플루언서는 홍보&마케팅 4.0 시대를 선도하는 함샤우트의 플랫폼 사업부에서 독립법인으로 공식 출범했다고 25일 밝혔다.잇플루언서는 독립법인 출범과 함께 150억 건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최적의 매칭을
2019-03-25 김보라 기자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럭셔리 마케팅 전문가 김효상 사장 선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윌리엄그랜트)는 법인설립 이후 처음으로 주류업계 출신이 아닌 럭셔리 마케팅 전문가 김효상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한다고 25일 밝혔다.김효상 신임 대표는 호주 웨스턴 시드니 대학교를 졸업하고 LG상사와 필립모리스 한국 및 홍콩법인을 거쳐 글로
2019-03-25 한지명 기자 -
현대그린푸드, '혈당강하쌀' 국내 첫 출시… "식자재 유통사업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최초로 혈당을 낮추는 기능이 있는 혈당강하(降下)쌀을 선보인다. 특색있는 프리미엄 식재 발굴을 통해 식자재 유통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혈당강하쌀을 활용한 건강식도 출시할 예정이다.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6일부터 혈당을 낮추는 기능이 있는
2019-03-25 김보라 기자 -
새 먹거리 찾아 나선 편의점… "배송 서비스 도입·상품 경쟁력 높인다"
편의점업계가 새로운 먹거리 찾기에 분주하다. 정부의 편의점 신규 출점 거리 제한으로 점포 수 확대가 어려워진 만큼, ‘배송 서비스 도입·가정간편식(HMR)’ 강화 등으로 이 같은 위기를 타개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편의점도 배송 서비스 도입… 매출 확대 이어질까 주목2
2019-03-25 한지명 기자 -
패션 명가 재건 '시동'
"브랜드 론칭·조직 재정비" 권토중래 노리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
패션기업 신원을 이끌고 있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이 올해 권토중래를 노리고 있다. 남성· 여성복 위주의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브랜드 다각화를 통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신원은 이를 통해 해외 브랜드 위주로 재편되고 있는 패션시장에서 자체 브랜드를 론칭, 패
2019-03-25 김보라 기자 -
"광고모델=브랜드 이미지"… 식품업계 '익숙함 vs 신선' 고민
식품업계가 브랜드 이미지와 모델의 이미지를 직결시켜 윈윈(win-win) 효과를 얻는 장수모델과, 새로운 이미지를 불어넣어 트렌디함을 강조하는 신진모델 기용 효과 사이에서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식품업체들의 전속 모델 발탁이 이어지고 있다.
2019-03-2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