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프로, 50년 연구기술력 담긴 전문 브랜드브랜드 신제품 ‘비타민ㆍ아연’, 2종 출시다양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개발로 경쟁력 강화
  •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엠프로(MPRO)’를 새롭게 론칭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엠프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가 합쳐진 단어다. 한국야쿠르트의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기술력이 담긴 목적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제품은 캡슐, 분말, 이중제형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엠프로로 기존 건기식 브랜드를 통합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론칭에 맞춰 신제품도 출시했다. 신제품은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이중제형 제품으로, 캡슐(프로바이오틱스)과 액상(비타민·아연)이 함께 담겨있다.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캡슐에 담긴 특허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게 한국야쿠르트측 설명이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며 관련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성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엠프로 브랜드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MPRO 비타민·아연’ 10입 제품에 한해 추가증정 및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