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라호텔이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템퍼 스위트’ 객실을 조성, 브랜드 협업을 강화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3월부터 실시한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템퍼 전용 객실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제주신라호텔의 수페리어 스위트 3개 객실(바다 전망 2객실, 산 전망 1객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템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갖춘 것은 물론, 템퍼만의 북유럽 감성으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의 우아함도 한층 더해졌다.
한편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 기념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다음달 30일까지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를 산전망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팀에게 템퍼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3월부터 템퍼와 제휴를 맺고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 ‘템퍼 오리지날’과 ‘템퍼 밀레니엄’ 등 베스트셀러 베개 2종을 준비했으며, 쾌적한 객실 환경과 내 몸에 딱 맞춘 것처럼 편안한 베개를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체험하신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까지 이어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객의 최고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