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스톱, 2019 KBO 탁상용 달력 출시…11일부터 판매
편의점 미니스톱이 ‘2019년 KBO 탁상용 달력’을 11일부터 미니스톱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달력에는 2019년 KBO 정규시즌 경기 일정과 KBO 리그의 주요 일정이 담겨 있으며, 달력 이미지는 KBO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 10명과 7월, 11월에
2019-01-11 한지명 기자 -
아프로존, 월드비전과 국내 아동 위한 '꿈날개클럽' 후원
아프로존은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과 국내 아동 지원을 위한 '꿈날개클럽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국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후원 사업으로 2017년부터 지원을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고 있다.꿈날개클럽은 월드비전의 꿈꾸는 아이들 사업
2019-01-11 김보라 기자 -
G마켓, 금요일 특가 ‘슈퍼프라이데이’ 11일 리뉴얼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금요일 특가 프로모션 ‘슈퍼프라이데이’를 11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작년 8월 행사 시작 이후 금요일 판매 실적이 최대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성공적으로 안착하면서, 올해부터 고객 혜택을 더욱 보강하기 위해서다.‘
2019-01-11 한지명 기자 -
디아지오, 亞 최초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더블 홉의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Hop House 13)'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홉하우스13’은 알코올도수 5도의 더블 홉 맥주다. 1900년대부터 현재까지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에서 홉을 보관하고 있는
2019-01-11 한지명 기자 -
유한킴벌리, 서울시·카카오와 함께 생리대 지원
유한킴벌리는 서울시, 카카오커머스, 서울사회복지공동 모금회와 함께 서울시 강서지역 청소녀들의 보건위생 향상을 위해 생리대 약 10만 패드와 교육책자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 10일 서울시청 간담회장에서 생리대 나눔을 위한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에는 유한
2019-01-11 김보라 기자 -
커지는 전자담배 시장
외국계 액상형 전자담배, 韓 진출 잇따라… 담배업계 예의주시
담배 시장에 변화가 오고 있다. 일반 연초 담배와 가열식 전자담배의 틈새 시장으로 액상형 전자담배가 떠오를 조짐이다. 외국계 전자 담배 회사들도 줄줄이 신제품을 출시하며 한국시장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11일 담배업계에 따르면 미국 기업 쥴 랩스가 지난해 12월 한국법인
2019-01-11 한지명 기자 -
사조그룹, 황금돼지해 밎아 매주 다양한 신년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2019년 황금돼지해 신년을 맞아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제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전달하고자 자사 홈페이지, SNS를 통해 올 한해 매주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첫 번째 이
2019-01-11 임소현 기자 -
죠스떡볶이, 신메뉴 밀떡 ‘국물떡볶이’ 출시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매콤달콤한 국물이 가득한 ‘국물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죠스떡볶이는 브랜드의 메인 메뉴인 떡볶이의 라인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국물떡볶이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국물떡볶이는 죠스떡볶이 특유의 매콤달콤한 국물에
2019-01-11 임소현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서 ‘2019 설선물 기획전’… 31일까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2019 설선물 기획전 및 감사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카테고리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2019 설선물 기획전’에서는 나100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가
2019-01-11 임소현 기자 -
투썸플레이스, 파티용품 세트 ‘투썸 LOVE 파티팩’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아기자기한 파티용품 14가지로 구성한 ‘투썸 LOVE 파티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투썸LOVE 파티팩은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 줄 데코레이션 및 파티 소품을 모은 실속형 세트다.우선 파티 공간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데
2019-01-11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상하목장,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슬로우버터’ 출시
매일유업의 친환경 유제품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이 신선한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인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이다. 1A등급 우유 보다 3.7배(세균수
2019-01-11 임소현 기자 -
김윤 삼양그룹 회장, CES 방문… "디지털 혁신 주력해야"
김윤 삼양그룹 회장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소비자전자제품전시회) 2019'를 경영진과 함께 10일(현지 시간) 참관했다고 11일 밝혔다. CES는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2019-01-1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 진행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3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은 '그린 네이처 EXO 팬 페스티벌'은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사랑
2019-01-11 김보라 기자 -
5년만에 모델 확대… 브랜드 이미지 변신 시도
[단독] '블랙핑크 제니' 합류로 젊어지는 헤라, 전지현과 투트랙 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브랜드 모델로 블랙핑크 제니가 합류한다. 성장 정체에 빠진 아모레퍼시픽이 기존 모델인 전지현과 함께 새로운 '얼굴'을 내세워 브랜드 타켓층의 스펙트럼을 넓히려는 것으로 풀이된다.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모델로 블랙핑크의 제니로
2019-01-11 김보라 기자 -
사상 최고 육계 가격… 교촌치킨, 협력업체 원자재 비용 지원으로 위기 극복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최근 육계 가격이 높은 시세를 지속해서 이어감에 따른 협력업체와의 상생 방안으로 원자재 비용을 지원한다.겨울로 접어들며 연일 고공행진을 벌리고 있는 원자재 가격은 혹한기에 도계량 및 대닭(1.6㎏ 이상) 생산 감소에 따른 것으로 관련 산업
2019-01-1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