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고객과 조성한 ‘희망ON’ 기금 2천만원 서대문구청에 기부

    롯데GRS 롯데리아가 지난 6일 고객 참여형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 2000만원을 서대문구청에 지역아동들을 위해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어플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를 매칭해 고객 주문 1건당 50원이 자동 모금되고

    2025-11-07 최신혜 기자
  •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V4 우승 기념 최대 50% 할인

    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7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

    2025-11-07 김보라 기자
  • K-굿즈 열풍에 발맞춘 아이파크몰, '미미달' 단독 팝업 오픈

    HDC아이파크몰은 K-컬처 굿즈 열풍에 발맞춰 전통 디자인 브랜드 '미미달(MIMIDAR)' 단독 팝업스토어를 유통점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2025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조선왕실 문양을 살려 디자인한 와인 마개로 대통령상(대상)을 수상한 미미달은

    2025-11-07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2025 성남 ESG 나눔 기업 선정

    NS홈쇼핑은 지난 5일 성남시청에서 ‘경기 사랑의열매 ESG 나눔기업’으로 선정돼 성남시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인증패를 전달받았다고 7일 밝혔다.NS홈쇼핑은 ESG 경영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기여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2025-11-07 남수지 기자
  • 무신사 뷰티 '위찌', 日 돈키호테 공식 입점 … "전국 300개 이상 매장 확대"

    무신사에서 1721 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전개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위찌가 일본 유통사인 ‘돈키호테(Don Quijote)’에 공식 입점했다.7일 무신사에 따르면 위찌는 지난달 일본의 오프라인 스토어 ‘돈키호테’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무신사는

    2025-11-0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이른 크리마스 케이크 대전 열렸다

    아직 가을바람이 선선한 11월이지만, 호텔업계는 이른 크리스마스 준비로 잔뜩 설레는 모양새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식음 메뉴 중 하나는 케이크. 이번에도 연말의 설렘을 담은 이색 케이크들이 잇달아 화려한 외관을 뽐내며 호텔 베이커리 매대를 채워나가고 있다. 

    2025-11-07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러닝 인구 1천만, 달리기 열풍 속 내게 맞는 러닝화는

    최근 국내 러닝 인구는 약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2017년 약 500만 명 수준에서 두 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달리기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삶의 루틴으로 자리잡았다. 이 같은 추세 속에 패션업계는 러닝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7일 업계에 따

    2025-11-0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약속 많은 연말, '화장품' 쌀때 쇼핑해볼까

    11월이 지나고 본격적인 연말이 다가오면서 오랜만에 만나게 될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별한 시간을 보내게 될 연말에 나를 더 빛나게 해줄 아이템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7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2

    2025-11-07 남수지 기자
  • [Weekly New키즈] 가을의 끝자락, 마지막 워터파크 할인 받아볼까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요 워터파크에서는 비수기 막바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주말에는 올해 마지막으로 실내 워터파크에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웅진플레이도시는 로우시즌 막바지를 앞두고 12월 12일

    2025-11-07 조현우 기자
  • "글로벌 승승장구" 아모레퍼시픽그룹, 3Q 매출 1.1조 돌파 … 영업익 39% '껑충'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조1082억원, 10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 39%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

    2025-11-06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근속 10년 이상 임직원 대상 희망퇴직 단행

    롯데칠성음료가 근속 10년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희망 퇴직을 단행한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1일까지 전 직급을 대상으로 희망 퇴직 신청을 받는다.희망 퇴직 신청 대상자는 1980년 이전 출생자로, 근속 10년 이상(최초 입사일 기준

    2025-11-06 최신혜 기자
  • KT&G "니코틴 파우치, 글로벌 시장 확장 … 사업영역 확장"

    “내년부터 니코틴 파우치 제품의 글로벌 시장 확장을 본격화하겠다.”6일 진행된 KT&G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이상학 KT&G 총괄부문장 수석부사장은 “북유럽 5개국 뿐만 아니라 서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등으로 확대할 것”이라면서 이같이 말했

    2025-11-06 조현우 기자
  • "5년 내 최고치" KT&G, 3분기 영업익 4653억원 … 전년比 11.4% ↑

    KT&G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1.4% 늘어난 465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11.6% 늘어난 1조8269억원을 기록했다. 분기 영업이익은 5년 만에 최고치다.담배사업부문 매출은 17.6% 증가한 1조23

    2025-11-06 조현우 기자
  •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전년比 19% 증가한 336억 … "식자재 유통·급식 성장"

    CJ프레시웨이가 3분기 매출 9012억원, 영업이익 336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 영업이익은 19% 늘었다.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와 키친리스 전략을 축으로 식자재 유통과 급식사업 전반에서 양적·질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했다.유

    2025-11-06 최신혜 기자
  • "가성비·IP상품 통했다" … BGF리테일, 3Q 영업익 977억 전년比 7% 성장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9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6일 공시했다.이 기간 매출은 2조4623억원으로 5.9%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793억원으로 13.4% 증가했다.BGF리테일 관계자는

    2025-11-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