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칠레 와인 위상 입증" … 라포스톨-얄리, GWW 서울서 압도적 존재감 과시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이 주최하는 프리미엄 와인 시음행사 '그레이트 와인즈 오브 더 월드 서울(Great Wines of the World Seoul, GWW)'이 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7일 ㈜레뱅에 따르면 이번 행사

    2025-11-07 성재용 기자
  • 동원그룹, 3분기 영업익 15.1% 감소한 1481억 … "고환율, 통상임금 인상 영향"

    동원그룹의 사업 지주사 동원산업이 3분기 실적을 7일 공시했다. 연결 기준 3분기 매출액은 2조5865억원으로 전년 대비 10.6%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1481억원으로 15.1% 감소했다. 동원그룹은 수산·포장재 등 주요 사업 부문이 고환율에 따른

    2025-11-07 최신혜 기자
  • 신세계인터, 3Q 매출 4.9%↑ … "코스메틱 역대 최대 매출로 성장 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3분기 매출 31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손시을 20억원을 기록했다. 고물가와 내수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며 국내 패션 실적에 영향을 받았으나 고가의 수입

    2025-11-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 3Q 매출 3.9%↑·영업익 소폭 개선 … "전략적 투자 성과 가시화"

    신세계가 고금리와 내수 둔화 속에서도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모두 끌어올리며 양호한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백화점을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디에프 등 주요 자회사들이 고르게 선방하며 그룹 전체 수익성 개선에 힘을 보탰다.신세계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2

    2025-11-07 김보라 기자
  • 하나투어, '긴급 상황 지원 기여' 11인에 공로패 전달

    하나투어가 여행 중 긴급 상황에 적극 대응한 이들의 공로를 기려 공로패를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자체 여행 상품과 관련해 발생한 긴급 상황에서 신속한 응급처치 및 사후 대응으로 위기 해결에 공헌한 고객, 가이드, 현지 호텔 및 영사관 직원 등 총

    2025-11-07 최신혜 기자
  • 몸집 키우는 식자재업계 … 호텔·예식장 수주 늘린다

    급식·식자재업계가 호텔과 예식장 채널 확장에 속도를 내며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고물가·내수 부진 속에서도 안정적 실적을 거둔 업체들이 신규 외식·연회 시장으로 눈을 돌리며 성장 돌파구를 찾는 모습이다.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그린푸드는 최근 수서에 위치한 예

    2025-11-07 최신혜 기자
  • 'TV'에 엇갈린 홈쇼핑 3Q 실적 … CJ·현대·롯데 '반등', GS '역성장'

    TV 시청 인구 감소와 온라인 경쟁 심화 속에서 홈쇼핑업계의 3분기 성적표가 뚜렷하게 갈렸다. CJ온스타일·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이 모바일·콘텐츠 강화와 이익 중심 전략으로 반등한 반면, TV 의존도가 높은 GS샵은 역성장했다.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CJ

    2025-11-07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 패딩' 플라잉77구스다운 팝업스토어 성수에 오픈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11일 진행된 사전 오프닝 행사에는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 에스파 윈

    2025-11-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LF, 동서식품, 쿠팡 外

    ◇ 무신사, 패션 중고거래 ‘무신사 유즈드’ 10월 거래액 3배 늘었다무신사 유즈드에서 지난 10월 한 달간 발생한 거래액(GMV)은 전월 대비 3배 이상(234%) 증가했다. 지난달 무신사 유즈드에서 검수 직후에 판매 가능한 등급으로 등록된 중고 상품 수는

    2025-11-07 김보라 기자
  • 풀무원샘물, '워터 페어링' 트렌드 타고 껑충 … 9개월 누적 2.4억병 판매

    풀무원샘물이 올해 누적 판매량이 2억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이는 물을 요리와 조화롭게 선택하는 ‘워터 페어링(Water Pairing)’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풀무원샘물은 올해 ‘요리의 기본 재료로서 물의 가치’를 강조하

    2025-11-07 조현우 기자
  • '역대 최대' 한국콜마, 3Q 영업익 583억·순익 79% 급증

    한국콜마가 K-뷰티 브랜드의 수출 호조에 힘입어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한국콜마는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583억원으로 전년 대비 7.0%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보다 9.0% 늘어난 6830억원을 기록했

    2025-11-07 김보라 기자
  • "백화점·해외 날았다" … 롯데쇼핑, 3Q 영업익 1305억원

    롯데쇼핑이 올해 3분기 백화점과 해외사업의 견조한 성장에 힘입어 핵심 부문에서는 흐름을 이어갔지만 그로서리 부진과 하이마트 역기저 영향으로 전체 영업이익은 소폭 주춤했다. 외국인 매출이 크게 늘며 백화점은 3개 분기 연속 이익 성장을 기록했고 베트남·인도네시아를 중심으

    2025-11-07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스페셜 스토어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페셜 스토어를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대상 스페셜 스토어는 ▲장충라운지R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춘천의암호R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이대 ▲경동1960 ▲광장마켓 등이다. 리저브

    2025-11-07 조현우 기자
  • 롯데쇼핑, 3Q 영업익 1305억 … 전년比 15.8% 감소

    롯데쇼핑은 지난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305억1000만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5.8% 줄었다고 7일 공시했다.이 기간 매출은 3조410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4.4% 감소했다.

    2025-11-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첫 외국인 프로모션 통했다 … 매출 21% '쑥'

    신세계면세점이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외국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처음 도입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명동점·인천공항점·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

    2025-11-07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