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CJ제일제당의 차세대 한식 셰프 발굴·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폭군의 식탁, 연지영의 한 상> 팝업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2025-11-09 남수지 기자 -
애경산업, 안전문화 확산 위한 제5회 ‘AK Safety Day’ 진행
애경산업이 지난 7일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종합기술원에서 사내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제5회 AK Safety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AK Safety Day는 애경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EHS(환경·보건·안전)에 대한 자사의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전
2025-11-09 남수지 기자 -
신세계 강남점, 3년 연속 매출 3조원 돌파 … 명품 비중 40%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11월 7일 올해 누적 매출(거래액) 3조원을 돌파하며 국내 백화점 역사를 새로 썼다고 9일 밝혔다.2023년부터 3년 연속 3조원 돌파라는 성과와 함께, 달성 시점을 2년 전(12월 24일)보다 두 달, 지난해(11월 28일)보다 3주 앞당긴 최
2025-11-09 남수지 기자 -
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올 연말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가성비 와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2025년 1~10월 누계 기준 2만원대 이하 가성비 와인 매출은 전년
2025-11-09 남수지 기자 -
롯데백화점, 수험생을 향한 응원의 마음 담은 특별 프로모션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총 9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세터’, ‘슈퍼드라이’, ‘유니폼브릿지
2025-11-09 남수지 기자 -
롯데하이마트, 오는 30일까지 난방가전 행사 … 인터넷 최저가 수준
최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평균 최저기온이 10도 아래로 떨어지는 등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난방가전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대표 행사상품은 쿠쿠 '카본매트(더블)' 38만9000
2025-11-09 남수지 기자 -
SSG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SSG닷컴이 국내 최대 쇼핑 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중소 파트너사 상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브랜드 1만4000여 곳이 참여해 식품, 디지털가전, 리빙, 잡화, 뷰티
2025-11-09 남수지 기자 -
[르포] 숨막히는 '11초' … 성수동 나온 알리 팝업에 오픈런
11월 7일 오후 1시. 성수역 3번출구를 내려오자 사람들이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 팝업스토어에 길게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날 알리 팝업스토어에 참가하기 위해 '오픈런' 현상도 벌어졌는데, 아침 7시부터 팝업스토어 앞에서 줄을 서 기다렸다고 한다.알
2025-11-07 남수지 기자 -
"칠레 와인 위상 입증" … 라포스톨-얄리, GWW 서울서 압도적 존재감 과시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이 주최하는 프리미엄 와인 시음행사 '그레이트 와인즈 오브 더 월드 서울(Great Wines of the World Seoul, GWW)'이 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7일 ㈜레뱅에 따르면 이번 행사
2025-11-07 성재용 기자 -
동원그룹, 3분기 영업익 15.1% 감소한 1481억 … "고환율, 통상임금 인상 영향"
동원그룹의 사업 지주사 동원산업이 3분기 실적을 7일 공시했다. 연결 기준 3분기 매출액은 2조5865억원으로 전년 대비 10.6%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1481억원으로 15.1% 감소했다. 동원그룹은 수산·포장재 등 주요 사업 부문이 고환율에 따른
2025-11-07 최신혜 기자 -
신세계인터, 3Q 매출 4.9%↑ … "코스메틱 역대 최대 매출로 성장 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3분기 매출 31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손시을 20억원을 기록했다. 고물가와 내수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며 국내 패션 실적에 영향을 받았으나 고가의 수입
2025-11-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 3Q 매출 3.9%↑·영업익 소폭 개선 … "전략적 투자 성과 가시화"
신세계가 고금리와 내수 둔화 속에서도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모두 끌어올리며 양호한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백화점을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디에프 등 주요 자회사들이 고르게 선방하며 그룹 전체 수익성 개선에 힘을 보탰다.신세계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2
2025-11-07 김보라 기자 -
하나투어, '긴급 상황 지원 기여' 11인에 공로패 전달
하나투어가 여행 중 긴급 상황에 적극 대응한 이들의 공로를 기려 공로패를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자체 여행 상품과 관련해 발생한 긴급 상황에서 신속한 응급처치 및 사후 대응으로 위기 해결에 공헌한 고객, 가이드, 현지 호텔 및 영사관 직원 등 총
2025-11-07 최신혜 기자 -
몸집 키우는 식자재업계 … 호텔·예식장 수주 늘린다
급식·식자재업계가 호텔과 예식장 채널 확장에 속도를 내며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고물가·내수 부진 속에서도 안정적 실적을 거둔 업체들이 신규 외식·연회 시장으로 눈을 돌리며 성장 돌파구를 찾는 모습이다.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그린푸드는 최근 수서에 위치한 예
2025-11-07 최신혜 기자 -
'TV'에 엇갈린 홈쇼핑 3Q 실적 … CJ·현대·롯데 '반등', GS '역성장'
TV 시청 인구 감소와 온라인 경쟁 심화 속에서 홈쇼핑업계의 3분기 성적표가 뚜렷하게 갈렸다. CJ온스타일·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이 모바일·콘텐츠 강화와 이익 중심 전략으로 반등한 반면, TV 의존도가 높은 GS샵은 역성장했다.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CJ
2025-11-0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