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포] 트레이더스 동탄점, 1년4개월 만에 출점… "경기 남부 상권 공략"
“지하 1층에 카트가 더 내려갈 공간이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이곳에서 대기해주세요.”27일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문을 연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에는 개점 시간인 오전 10시보다도 이른 9시 10여분부터 입장대기
“지하 1층에 카트가 더 내려갈 공간이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이곳에서 대기해주세요.”27일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문을 연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에는 개점 시간인 오전 10시보다도 이른 9시 10여분부터 입장대기
신세계그룹이 한국 기업중엔 유일하게 아시아 유통기업 톱 100에 포함됐다는 평가가 나왔다.27일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2022 아시아 100대 유통기업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소매 판매액(r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여름 시즌에 맞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에서 상큼한 맛은 물론 수분, 영양소까지 풍부하게 함유된 과일을 원료로 활용한 제품들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 동서식품, '2022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2022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오
국내 가구업계가 본격적으로 타겟층 낮추기 전략 수립에 나섰다. 당초 젊은 층 공략에 뒤따랐던 '가성비' 전략은 점차 사라지고 '프리미엄'과 접목해 2030 공략을 위한 각기 다른 전략을 내세우는 모양새다.27일 관련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한국콜마가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국콜마는 연내 싱가포르 법인을 설립한다. 그동안 중국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을 전개해왔으나 싱가포르 진출 통
쿠팡이 최근 수많은 논란을 낳고 있는 오픈마켓 중국 판매자(셀러)에 대해 칼을 빼 들었다. 기존에 누구나 등록할 수 있었던 오픈마켓을 개편해 쿠팡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아예 쿠팡에서 판매를 중단시키기로
CJ프레시웨이는 B2B 식자재 유통 전문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와 오픈마켓을 보유한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에 403억원을 투자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네트웍스는 양고기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대상네트웍스는 양고기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소비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스테이크, 일본식 징기스칸 등 다양한 요리로
올 여름 염색샴푸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모다모다는 하반기 최대 전략 신제품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를 이날부터 사전 예약 판매한다. 신제품은 폴리페놀 함유량을 전작 대비 10배 늘려 갈
롯데홈쇼핑은 자사가 개발한 가상인간 ‘루시’가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의 소속 아티스트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초록뱀미디어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가상모델 ‘
신세계푸드가 국내 빵류 제조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스마트HACCP 선도모델을 도입하고 빵류 제조 생산성 및 식품 안전관리의 고도화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24일 오산공장에서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이사, 조기원 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관련 용품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장마 전부터 기온·습도가 평년보다 높고 비 소식이 잦아 이른 장마 특수가 이어지고 있다.신세계백화점은 비 소식과 궂은 날씨가 많았던 6월 매
아르헨티나 1위 와이너리의 수석 와인 메이커가 문화 공간으로 거듭난 보틀벙커를 방문한다.롯데마트는 오는 29일 ‘트라피체’ 와이너리의 수석 와인 메이커 ‘세르지오 까세’가 내한해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에서 직접 와인
롯데온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달에는 ‘MUST HAVE 썸머템’을 테마로 여름 시즌 인기 있는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