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 패딩' 플라잉77구스다운 팝업스토어 성수에 오픈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11일 진행된 사전 오프닝 행사에는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 에스파 윈
2025-11-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LF, 동서식품, 쿠팡 外
◇ 무신사, 패션 중고거래 ‘무신사 유즈드’ 10월 거래액 3배 늘었다무신사 유즈드에서 지난 10월 한 달간 발생한 거래액(GMV)은 전월 대비 3배 이상(234%) 증가했다. 지난달 무신사 유즈드에서 검수 직후에 판매 가능한 등급으로 등록된 중고 상품 수는
2025-11-07 김보라 기자 -
풀무원샘물, '워터 페어링' 트렌드 타고 껑충 … 9개월 누적 2.4억병 판매
풀무원샘물이 올해 누적 판매량이 2억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이는 물을 요리와 조화롭게 선택하는 ‘워터 페어링(Water Pairing)’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풀무원샘물은 올해 ‘요리의 기본 재료로서 물의 가치’를 강조하
2025-11-07 조현우 기자 -
'역대 최대' 한국콜마, 3Q 영업익 583억·순익 79% 급증
한국콜마가 K-뷰티 브랜드의 수출 호조에 힘입어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한국콜마는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583억원으로 전년 대비 7.0%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보다 9.0% 늘어난 6830억원을 기록했
2025-11-07 김보라 기자 -
"백화점·해외 날았다" … 롯데쇼핑, 3Q 영업익 1305억원
롯데쇼핑이 올해 3분기 백화점과 해외사업의 견조한 성장에 힘입어 핵심 부문에서는 흐름을 이어갔지만 그로서리 부진과 하이마트 역기저 영향으로 전체 영업이익은 소폭 주춤했다. 외국인 매출이 크게 늘며 백화점은 3개 분기 연속 이익 성장을 기록했고 베트남·인도네시아를 중심으
2025-11-07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스페셜 스토어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페셜 스토어를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대상 스페셜 스토어는 ▲장충라운지R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춘천의암호R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이대 ▲경동1960 ▲광장마켓 등이다. 리저브
2025-11-07 조현우 기자 -
롯데쇼핑, 3Q 영업익 1305억 … 전년比 15.8% 감소
롯데쇼핑은 지난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305억1000만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5.8% 줄었다고 7일 공시했다.이 기간 매출은 3조410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4.4% 감소했다.
2025-11-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첫 외국인 프로모션 통했다 … 매출 21% '쑥'
신세계면세점이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외국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처음 도입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명동점·인천공항점·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
2025-11-07 남수지 기자 -
롯데리아, 고객과 조성한 ‘희망ON’ 기금 2천만원 서대문구청에 기부
롯데GRS 롯데리아가 지난 6일 고객 참여형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 2000만원을 서대문구청에 지역아동들을 위해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어플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를 매칭해 고객 주문 1건당 50원이 자동 모금되고
2025-11-07 최신혜 기자 -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V4 우승 기념 최대 50% 할인
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7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
2025-11-07 김보라 기자 -
K-굿즈 열풍에 발맞춘 아이파크몰, '미미달' 단독 팝업 오픈
HDC아이파크몰은 K-컬처 굿즈 열풍에 발맞춰 전통 디자인 브랜드 '미미달(MIMIDAR)' 단독 팝업스토어를 유통점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2025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조선왕실 문양을 살려 디자인한 와인 마개로 대통령상(대상)을 수상한 미미달은
2025-11-07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2025 성남 ESG 나눔 기업 선정
NS홈쇼핑은 지난 5일 성남시청에서 ‘경기 사랑의열매 ESG 나눔기업’으로 선정돼 성남시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인증패를 전달받았다고 7일 밝혔다.NS홈쇼핑은 ESG 경영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기여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2025-11-07 남수지 기자 -
무신사 뷰티 '위찌', 日 돈키호테 공식 입점 … "전국 300개 이상 매장 확대"
무신사에서 1721 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전개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위찌가 일본 유통사인 ‘돈키호테(Don Quijote)’에 공식 입점했다.7일 무신사에 따르면 위찌는 지난달 일본의 오프라인 스토어 ‘돈키호테’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무신사는
2025-11-0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이른 크리마스 케이크 대전 열렸다
아직 가을바람이 선선한 11월이지만, 호텔업계는 이른 크리스마스 준비로 잔뜩 설레는 모양새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식음 메뉴 중 하나는 케이크. 이번에도 연말의 설렘을 담은 이색 케이크들이 잇달아 화려한 외관을 뽐내며 호텔 베이커리 매대를 채워나가고 있다.
2025-11-07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러닝 인구 1천만, 달리기 열풍 속 내게 맞는 러닝화는
최근 국내 러닝 인구는 약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2017년 약 500만 명 수준에서 두 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달리기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삶의 루틴으로 자리잡았다. 이 같은 추세 속에 패션업계는 러닝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7일 업계에 따
2025-11-0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