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기] 폴딩부터 주행까지 한손으로 착착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다. 이름 모를 수많은 ‘국민템’들이 예비 엄마아빠를 유혹하고 지갑을 열게 만든다. 수많은 후기를 읽어봐도 이 장비가 나의 육아를 얼만큼 원활하게 해주는지 단번에 알아채기란 정말 쉽지 않다.예비 엄마아빠들의 고민을 더해주는 건 유모차다.

    2024-04-23 조현우 기자
  • 신세계 'SSG·스마일페이' 매각 1년만에 없던 일로… "유동성 확보 계획 차질"

    신세계그룹이 매물로 내놓은 SSG페이·스마일페이의 매각이 결국 무산됐다. 지난해 6월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비바리퍼블리카(토스)와 10개월이 넘는 협의를 이어갔지만 결국 매각이 불발된 것. 이에 따라 간편결제서비스 매각을 통해 유동성을 확보하겠다는 이마트의

    2024-04-23 강필성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100억 투자한 신규 퍼레이드 ‘월드 오브 라이트’ 공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35주년을 맞아 신규 야간 퍼레이드 ‘WORLD OF LIGHT’(이하 ‘월드 오브 라이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퍼레이드는 오는 26일부터 매일 오후 8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 펼쳐진다.35주년을 기념하는 ‘월드 오브

    2024-04-23 최신혜 기자
  • 전국 농·수·축산물을 클릭 한번에… 대상, 큐레이션 플랫폼 '감별마켓' 론칭

    대상은 제철별미 큐레이션 플랫폼 ‘감별마켓’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전국 각지의 농·수·축산물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 ‘감별마켓’을 론칭하며 온라인 유통 시장 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감별마켓은 최신 식품 트렌드와 개인 취향 등을 다각도로

    2024-04-23 조현우 기자
  • 동원F&B, 용기째 간편하게 즐기는 국물요리 '양반 뚝배기' 출시

    동원F&B가 용기째로 간편하게 즐기는 신개념 국물요리 ‘양반 뚝배기’ 3종을 선보인다. 23일 동원F&B에 따르면 ‘양반 뚝배기’는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양반’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

    2024-04-23 최신혜 기자
  • 레뱅, 지구의 날 맞아 여의도 윤중로변에 사철나무 식재

    수입 주류 전문 기업 레뱅은 올 초 런칭한 미국 캘리포니아 위스키 브랜드 ‘레드우드 엠파이어’의 나무심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여의도 윤중로변에서 사철나무를 식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레드우드 엠파이어’ 위스키는 미국 위스키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 외

    2024-04-23 문은혜 기자
  • 대교뉴이프, 시니어 라이프솔루션 강화… 티에이치케이컴퍼니와 맞손

    대교뉴이프가 시니어 케어 전문 플랫폼 기업 티에이치케이컴퍼니와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 사는 각자의 사업 영역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가요양, 복지용구 등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전반에 대한 사업을 협

    2024-04-23 조현우 기자
  • 줄 서는 맛집 애슐리 메뉴를 3990원에… 이랜드킴스클럽,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이랜드리테일은 킴스클럽 내에 ‘마트 안의 뷔페’ 콘셉트로 총 150여 종의 압도적인 즉석조리식품을 선보이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단독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달 말 킴스클럽 강서점에서 테스트를 시작한 애슐리 월드델리는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에서 선보이는

    2024-04-23 문은혜 기자
  • NS홈쇼핑 "모바일 앱 개편, 소비자에 최적화된 개인화 서비스 제공"

    NS홈쇼핑은 모바일 앱 개편을 통해 개인화에 최적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NS홈쇼핑은 모바일커머스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쉽고 빠르게 회원가입과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버튼과 탭 클릭을 최소화한 고객 편의중심의 UI와 UX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마이페이

    2024-04-23 문은혜 기자
  • 글로벌 판로 확대 나선 에이피알, 유럽∙동아시아∙중남미 등 공략

    에이피알은 최근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몰도바 등 유럽 국가들과 동아시아의 몽골, 중남미의 멕시코 등 5개국 현지 업체들과 총판 혹은 대리점 계약을 맺었다. 올 초 현지 업체와 총판 계약을 맺었던 태국과 카타르를 포함해 올해에만 총 7개국의 판로를 더했다. 2

    2024-04-23 문은혜 기자
  •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국내 최대 규모 ‘디즈니 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2층에 디즈니 스토어 6호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디즈니 스토어 매장은 약 180평(591㎡) 규모로, 현대백화점

    2024-04-23 문은혜 기자
  • 롯데면세점, 인터파크트리플과 MOU 체결… “글로벌 관광 활성화 앞장”

    롯데면세점이 인터파크트리플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글로벌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23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2024-04-23 문은혜 기자
  • 판교 시대 여는 교촌, 100년 기업 향한 '진심경영' 첫 발

    교촌이 경기도 성남시 판교 신사옥에서 ‘진심경영 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고 23일 밝혔다.1991년 3월13일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교촌통닭’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교촌그룹은 올해 창립 33주년을 맞아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도시 첨단산업단지 내에 신사

    2024-04-23 조현우 기자
  • 빵 대신 수저 든 미국인… CJ제일제당, 美 가공밥 매출 두배 '껑충'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북미지역에 수출한 ‘햇반 백미’ 매출이 전년 대비 20.6% 신장한 약 1600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북미에서 ‘햇반 백미’를 ‘bibigo Sticky Rice(찰진 밥)’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상온 가공밥으로

    2024-04-23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슈퍼, AI가 선별한 참외·수박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AI 선별 수박, 참외를 선보인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해 수박과 참외의 품질 개선 작업에 이어 더욱 고도화된 품질 관리를 위해 올해 ‘AI 선별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AI 선별 시스템은 기존에 사용하던 ‘비파괴 당도 선별기’

    2024-04-23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