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LA에 미국 3호점 오픈… 북미 시장 공략

    bhc치킨이 LA에 미국 세 번째 매장이자 직영 2호점인 ‘채프먼 플라자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채프먼 플라자’는 LA 한인타운 중심에 위치한 명소 중 하나로, 지난 1988년 LA시로부터 역사적 문화 기념물로 지정됐다. 최근에는 젊은 세대들이 술과

    2024-06-12 최신혜 기자
  • 현대바이오랜드, 갱년기 증상 개선 기술이전 협약 체결… 건기식 사업 속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가 갱년기 증상 개선 관련 건강기능식품원료 개별인정 획득에 나서며 건기식 소재 사업 확대에 속도를 높인다.현대바이오랜드는 지난 11일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진행된 ‘2024 농업기술박람회’에서 한국농업기술진흥원,

    2024-06-12 문은혜 기자
  • 갤러리아 광교점, ‘화랑미술제 in 수원’ 프리뷰… 60여개 갤러리 참여

    갤러리아 광교점은 ‘화랑미술제 in 수원’ 본 행사에 앞서 6월 13일부터 30일까지 주요 작품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국내 최초 아트페어 ‘화랑미술제’는 한국화랑협회 주최로 1979년에 시작했다. 앞서 4월 서울 코엑스 개최에

    2024-06-12 문은혜 기자
  • 한 여름에 ‘어그’ 잘나가네… 뉴진스 하니가 신었더니 샌들 매출 5배 껑충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의 여름용 샌들이 20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배(445%)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20대 신

    2024-06-12 문은혜 기자
  • 일본에서도 통한 '더현대 글로벌'… 팝업 한 달 만에 매출 13억원 넘어서

    현대백화점은 지난달 10일부터 일본 도쿄 파르코 시부야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 매출이 한 달 만에 13억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역대 파르코백화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중 매출 기준 1위 기록이다.고객 반응도 뜨겁다. 오픈 당

    2024-06-12 문은혜 기자
  • CJ온스타일 "5월 수입 과일 판매량 최대 329% 늘어"

    CJ온스타일은 국내 과일 가격이 가파른 오름세를 보이면서 이례적으로 수입 과일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지난달 기준 CJ온스타일의 키위, 오렌지, 체리 등 수입 과일 판매량은 전년비 각각 87%, 196%, 329%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물가 상승

    2024-06-12 문은혜 기자
  • 롯데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 ‘셀럽샵’ 오픈… 브랜드 라인업 강화

    롯데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 ‘셀럽샵’을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오픈한 롯데인터넷면세점 셀럽샵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플루언서가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와 공동구매를 진행한 상품을 판매한다. 셀럽샵에서는 화장품 브랜드 ‘리터니

    2024-06-12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상반기 결산 ‘스노우플랜 페스타’ 진행

    롯데마트는 상반기 결산 ‘스노우플랜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가 지난해 1월 선보인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더 많이 더 자주 구매할수록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혜택을 슬로건으로 롯데마트를 애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보상과 혜택을

    2024-06-12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여름 물가 총력전… 보양식·생활용품 60% 할인

    무더위를 달래줄 이마트의 특가 행사가 계속된다.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비롯해 각종 가전,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주말특가 행사를 개최해 그 혜택을 더한다. 먼저, 여름철 건강식

    2024-06-12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온더럭셔리, 명품 편집숍 ‘에센스’ 공식 입점

    롯데온은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가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를 공식 입점 시키고, 해외직구 명품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두어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

    2024-06-12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가장 럭셔리한 전시 ‘예거 르쿠트르’ 선봬

    롯데백화점이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예거 르쿨트르’와 함께 대형 전시를 열어, 전국의 럭셔리 시계 마니아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6월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예거 르쿨트르’와 함께 ‘더 골든 레이시오 아트 쇼(The Golden

    2024-06-12 강필성 기자
  • 이랜드그룹-에어인천, ‘K-패션의 글로벌 항공물류 경쟁력 강화’ 협약 체결

    이랜드그룹은 에어인천과 11일 인천공항에서 ‘K-패션의 글로벌 항공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패션 상품의 적시 선적을 위한 안정적인 화물기 스페이스를 확보하고 항공 물류 분야에서 상호 최우선 파트

    2024-06-11 문은혜 기자
  • 과기부, 홈쇼핑 경쟁력 강화 대책 마련 나서… TF 착수회의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홈쇼핑 산업의 경쟁력 강화 대책 마련을 위해 ‘홈쇼핑 산업 경쟁력 강화 TF’ 착수 회의를 11일 열었다고 밝혔다.홈쇼핑 산업은 최근 국내외 전자상거래 업체의 급성장과 미디어 환경의 급격한 변화로 성장이 정체됨에 따라 유료 방송 생태계 전반에 우려가

    2024-06-11 문은혜 기자
  • 삼겹살 1인분 2만원 넘었다… 외식물가 끝모를 고공행진

    외식물가가 끝없이 오르는 가운데 식당 삼겹살 1인분 가격이 처음으로 2만원을 돌파했다. 11일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5월 서울 기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8개 외식 대표 메뉴 중 삼겹살 1인분 가격은 2만83원으로 4월 1만9981원

    2024-06-11 최신혜 기자
  • 파리바게뜨, 서울시와 ‘모두의1층x서울’ 업무 협약… 교통·이동약자 지원

    파리바게뜨가 서울시와 이동약자의 생활편의시설 접근성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모두의1층×서울’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모두의 1층×서울’ 프로젝트는 매장 앞 출입구 경사로 설치를 통해 장애인, 어르신 등 이동약자의 생활편의시설 접근성

    2024-06-11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