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거리 대세 트렌드는 '저속노화' … '건강빵' 키우는 베이커리업계
식품업계가 ‘건강빵’에 집중하고 있다. 저속노화(Slow Aging)으로 부상한 트렌드에 차별화된 맛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25일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신규 건강빵 엠블럼 ‘SLOW TLJ’를 공개했다고 밝혔다.‘SLOW TLJ’는 뚜레쥬르가 오랜 시간 지켜
2025-06-25 조현우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제21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K패션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디자이너를 찾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는 7월1일부터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21회 SFDF 수상 디자이너
2025-06-25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광주시 지역 인재 육성위해 '빛고을 장학금' 기탁
오비맥주가 ‘카스’와 ‘한맥’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 6월 24일 오후 광주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양우천 오비맥주 광주 공장장과 이윤섭 오비맥주 호남권역 본부장, 김태
2025-06-25 조현우 기자 -
롯데물산, ISO 14001 인증 획득 … "환경경영 앞장"
롯데물산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환경경영시스템 인증(ISO 14001)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ISO 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으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환경경영 방침과 관리 체계를 갖춘 기업에 부여된다.
2025-06-25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말레이시아 진출 4년만에 100호점 돌파 … 2026년 200개점 목표
이마트24가 말레이시아 진출 4년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25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130개, 2026년 200개 이상 개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마트24는 현재 쿠알라룸푸르가 있는 서말레이시아 지역 내에 슬랑오르, 클란탄,
2025-06-25 남수지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건강빵 엠블럼 'SLOW TLJ' 공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신규 건강빵 엠블럼 ‘SLOW TLJ’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SLOW TLJ’는 뚜레쥬르가 오랜 시간 지켜온 핵심가치 '건강'에 대한 철학과 최근 주목받는 트렌드인 ‘저속노화(Slow Aging)’의 기능적 이미지를 접목시켰다. 제대로 된
2025-06-25 조현우 기자 -
무신사, 오프라인 영토 넓힌다 … 패션에 뷰티·F&B까지 '메가스토어 성수' 내년 출격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패션을 넘어 유통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25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내년 상반기 서울 성수동에 초대형 매장인 무신사 메가스토어 성수를 열 예정이다. 당초 올해 상반기 오픈이 목표였지만 일정이 다소 지연됐다.
2025-06-2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악동 김블루'와 맞손 … '미니 자유시간' 단독 출시
롯데마트∙슈퍼가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악동 김블루’와 손잡고, 유튜버 팬덤을 겨냥한 콜라보 간식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6일 ‘악동 김블루’와 콜라보한 ‘해태 미니 자유시간 X 악동 김블루(500g)’를 단독 출시한다. 게임 중에도
2025-06-25 남수지 기자 -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 26일 그랜드 오픈 … 랜드마크 입지 굳힌다
이마트가 오는 26일 킨텍스점을 ‘스타필드 마켓’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지하 1층 트레이더스와 일렉트로마트를 제외한 지상 1, 2층 영업면적 4445평(14,694㎡)을 중심으로 진행됐다.지상 1, 2층 핵심공간에 스타필드 마켓
2025-06-25 남수지 기자 -
현대백화점, 27일부터 여름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점포에서 ‘더 세일’ 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잡화·스포츠 등 총 200여 개 브랜드가 여름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해 판매한다.점
2025-06-25 남수지 기자 -
'말차 트렌드' 선도하는 롯데웰푸드 … 건과 이어 말차 아이스크림 3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말차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말차가 최근 Z세대에서 급부상하는 이유는 말차가 가진 웰니스 속성과 더불어 특유의 선명하고 건강한 초록빛 이미지 때문이다.특히 다수의 해외 유명인들이 말차를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
2025-06-24 조현우 기자 -
'까르띠에' 리치몬트코리아, 韓서 1조8000억 벌었다
까르띠에·반클리프 아펠 등을 운영하는 리치몬트코리아가 지난해 두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2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3월 결산법인인 리치몬트코리아의 제29기(2024년 4월1일~2025년 3월31일) 매출은 1조79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5%
2025-06-24 김보라 기자 -
F&F, 테일러메이드 인수 의지 재확인 … "모든 법적 대응 불사"
F&F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인수 의지를 분명히 밝혔다.F&F는 24일 공식 입장을 내고 "최대 출자자로서 처음부터 인수를 전제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으며 이 방향에 변함이 없다"며 "계약과 법적으로 가능한 모든 조치를 동원해 매각을 추진 중
2025-06-24 김보라 기자 -
'쥬라기공원 현실판' 오키나와에 日 최대 테마파크 '정글리아' 개장 … 韓 시장 공략
"정글리아 프로젝트는 단순한 테마파크 사업이 아니라, 관광대국을 목표로 하는 국가적 도전입니다."카토 다케시 재팬 엔터테인먼트 CEO는 24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영상 메시지를 통해 "정글리아는 지역의 가치를 소비자의 가치로 전환하는 일본
2025-06-24 최신혜 기자 -
삼양식품 ‘맵탱’, 코스트코 입점 초읽기 … 삼양라면 이후 5년만 쾌거 이룰까
삼양식품이 ‘맵탱’을 코스트코에 입점시키기 위한 준비에 나서며 판매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이달 초부터 맵탱 제품 2종을 코스트코 입점을 위한 ‘슈퍼데모’에 들어갔다. 대상 제품은 ‘맵탱 마늘조개 라면’, ‘맵탱 청양고추대파라
2025-06-24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