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스탠다드 "슈퍼세일에 60만명 찾아, 매출 162% ↑"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4년 하반기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 ‘슈퍼세일’ 기간에 매출이 160% 이상 뛰어오르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슈퍼세일 기간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

    2024-10-22 이미현 기자
  •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7개월 연속 흑자… 성장 이어간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주력사업인 오픈마켓 부문에서 7개월(3~9월)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11번가는 오픈마켓 부문에서 올해 3월부터 시작한 흑자 행진을 지난달에도 이어가며, 올해 3분기까지 누적 영업이익을 전년 동기 대비 170억원 이상

    2024-10-22 강필성 기자
  • 컬리상품권, 1만원권 등 4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컬리는 ‘컬리상품권’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컬리상품권은 구매한 금액만큼 컬리캐시로 충전할 수 있는 온라인 교환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 등 총 4종의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 1만 원권은 오직 카

    2024-10-22 이미현 기자
  • 맘스터치 싸이버거 300원 인상, 24일부터 62종 가격 올려

    맘스터치가 10월 24일부터 메뉴 62종에 대한 가격 인상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가격 인상은 배달 플랫폼들의 수수료 인상에 따른 점주들의 수익성 악화와 제반비용의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의 요청에 의해 진행됐다.인상폭과 품목 등은 복수의 가맹점주협의회

    2024-10-22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전 연령대 맞춤 강좌 구성한 겨울 학기 개강

    롯데마트는 24일부터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겨울 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겨울 학기는 0세 아기부터 80세 시니어까지 전 연령대를 위한 맞춤형 강좌를 준비해, 다가오는 겨울을 온 가족이 문화센터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2024-10-22 이미현 기자
  • 신세계백화점, 인도 하이엔드 주얼리 ‘더 젬 팰리스’ 국내 단독 전개

    신세계백화점은 17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인도의 ‘앤티크 주얼리’를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11월 10일까지 분더샵 청담 1층에서 인도 주얼리 하우스 ‘더 젬 펠리스(The Gem Palace)’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2024-10-22 이미현 기자
  • "한강부터 나폴리 맛피아까지" 롯데문화센터, ‘K컬처’ 테마로 다양한 강좌 준비

    롯데백화점은 문화센터 겨울학기를 맞아, ‘K컬처’를 테마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한강’ 작가가 국내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고, 우리나라의 서바이벌 요리 프로그램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등 전 세계적으로 ‘K

    2024-10-22 이미현 기자
  • [르포] '아이코스' 상륙 10년… 日 흡연 문화는 어떻게 바뀌었을까

    “아이코스는 덜 위험하고 냄새도 적다.”지난 18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신바시역(驛)의 전자담배 흡연부스에서 만난 이토 히데키(40대) 씨는 “양 쪽(일반 담배, 궐련형 전자담배)를 구분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했다.그는 “담배 냄새가 싫어 아이코스로 바꾼지 10년 가

    2024-10-21 도쿄=조현우 기자
  • 레뱅, ‘샤또 무사르’ 오너 방한…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레뱅은 지난 9월 30일, 레바논의 전설적인 와이너리 샤또 무사르(Chateau Musar)와의 20주년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특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샤또 무사르의 3대 오너인 마크 호사르(Marc Hochar)가 방한해 자리를 빛냈다

    2024-10-21 강필성 기자
  • BAT로스만스, 프리미엄+대중성 무장한 ‘글로 하이퍼 시리즈’로 시장 공략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 ‘하이퍼 시리즈(HYPER range)’를 필두로 하반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21일 밝혔다.하이퍼 시리즈는 ‘최상의 기술력을 응집’한 하이퍼 프로(HYPER pro)에 ‘핵심에 집중’한 하이퍼(HYPER)를

    2024-10-21 강필성 기자
  • 쪼개고 합쳐지는 야놀자, 상장 앞두고 지배구조 개편

    최근 가장 변화가 많은 플랫폼으로 야놀자를 빼놓을 수 없다. 지난 15일 플랫폼사업 부문을 분할해 야놀자플랫폼을 설립한 것에 이어 오는 12월에는 R&D사업부문인 와이네스트를 분할 신설할 예정이다. 연내 야놀자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의 합병도 추진된다. 

    2024-10-21 강필성 기자
  • 애사비 열풍 올라단 빙그레, 건기식 사업 확대

    빙그레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통한 다이어트 제품을 잇따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빙그레의 다이어트 제품 출시는 '슬림케어 나이트' 단종 2년 만이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오는 31일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비

    2024-10-21 최신혜 기자
  • 호가든·버드와이저도 오른다… 11월부터 오비맥주 수입맥주 10종 평균 8.1% ↑

    오비맥주가 수입맥주 10종 공급가격을 평균 8.1% 인상한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11월 1일부로 수입맥주 10종의 공급가를 인상한다.인상 품목은 ▲호가든 ▲버드와이저 ▲스텔라 아르투아 ▲산토리 프리미엄 ▲버드와이저 ▲구스IPA ▲핸드앤몰트 등 총 10종

    2024-10-21 조현우 기자
  • 달바, 독일·스페인·이탈리아 아마존서 '미스트 랭킹 1위' 올라

    달바(d’Alba)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달바는 지난 8월 26일~9월 1일 진행된 아마존 ‘백투스쿨(Backto School)’ 딜에서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3개국 미스트 카테고리 부분 1위를 달성했다고 21일

    2024-10-21 이미현 기자
  • bhc치킨, 캐나다 시장 첫 진출… "5년 내 북미 시장 300개 목표"

    bhc치킨이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향후 5년 내에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지역에 3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오픈한 1호점은 최근 캐나다 토론토 다운타운의 최고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

    2024-10-21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