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유니버스 "5년간 166만 외국인 K-콘텐츠 소비"

    놀유니버스가 K-콘텐츠 소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콘텐츠에서 관광으로 이어지는 인바운드 관광의 구조적 전환을 본격화한다.놀유니버스가 K-컬처 소비가 실제 방한 관광과 체류형 여행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분석한 '2025 NOL 웨이브 리포트(K-컬처와 한국 관광)'를 발간했다

    2025-12-24 최신혜 기자
  • 버거킹,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풀코스 메뉴’ 제안

    버거킹은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메뉴 라인업을 갖추면서, 한번의 주문으로 애피타이저에서 디저트까지 풀코스 뷔페 스타일 파티가 가능해졌다.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풀코스 메뉴 선택지를 제안했다. 24일 버거킹에 따르면 연말 모임에 잘 어울리는 핑거 푸드 메뉴로는 1

    2025-12-24 최신혜 기자
  • 뚜레쥬르, 美 뉴욕 맨해튼에 '매디슨 스퀘어 파크점' 직영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미국 뉴욕 맨해튼에 ‘뚜레쥬르 매디슨 스퀘어 파크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미국 동부 뉴욕에 선보이는 직영점으로, 현지 시각 12월19일 그랜드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픈 이후 현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

    2025-12-24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재해 피해 이웃에 따뜻한 나눔 실천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간다.하이트진로는 올해 가뭄, 수해, 산불 등 국가적 재해·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고 24일 밝혔다.&nbs

    2025-12-24 최신혜 기자
  • '농심 신라면 X 에스파' 글로벌 광고 터졌다 … 한 달 만에 1억뷰 돌파

    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 ‘에스파’와 함께 선보인 신라면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3000만회를 넘겼다고 24일 밝혔다. 11월19일 광고가 공개된 지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신라면의 브랜드 파워와 에스파의 글로벌 영향력이 결합한 결과로 분석

    2025-12-24 최신혜 기자
  • 빙그레, 취약계층에 공주쌀 3만kg 후원 … 배식 봉사활동도

    빙그레가 연말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전국의 취약계층을 위한 공주쌀 후원 및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활동을 통해 공주, 부여, 청양을 비롯해 서울, 남양주, 경기 광주, 논산, 김해 등 빙그레 사업장 소재지의 취약계층에게 공주쌀 10kg 총 3

    2025-12-24 최신혜 기자
  •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파리바게뜨 X-mas 케이크' 등장

    파리바게뜨는 세계적인 관광 명소이자 글로벌 브랜드의 각축장인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영상이 등장했다고 24일 밝혔다.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은 하루 수십만 명의 유동 인구는 물론, 전 세계 미디어와 SNS를 통해 콘텐츠가 확산되는 곳으로

    2025-12-24 최신혜 기자
  • 롯데홈쇼핑, '벨리곰' 공공디자인으로 선유도역 일대에 활력

    롯데홈쇼핑은 본사가 위치한 서울 영등포구 선유도역 인근이 자체 캐릭터 ‘벨리곰’을 활용한 조형물과 래핑(wrapping), 포토존으로 꾸며지며 일대 분위기가 변화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이달 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전시는 롯데홈쇼핑 양평동 본사 사옥부터 선

    2025-12-24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건강 스낵 브랜드 ‘바삭’ 론칭 … 바삭팝콘 선봬

    CJ제일제당은 건강 스낵 브랜드 ‘바삭’을 공식 론칭하며, ‘바삭칩’ 신제품과 함께 ‘바삭팝콘’을 처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바삭칩 허브솔트맛’, ‘바삭칩 스팸맛’, ‘바삭팝콘 허브솔트맛’, ‘바삭팝콘 스팸맛’ 등 총 4종으로, 친숙한 브랜드인 백설

    2025-12-24 최신혜 기자
  • 삼성패션연구소 "2026년 패션 키워드는 'WILLOW'"

    삼성패션연구소가 6개 키워드를 통해 2026년 패션 시장을 전망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연구소는 내년 패션 시장의 핵심 키워드를 ‘WILLOW(수기응변, 隨機應變)’로 정하고, 2026년 패션 시장 전망 자료를 발표한다고 24일 밝혔다.‘WILLOW’는

    2025-12-24 김보라 기자
  • 대교, ‘넘버블록스’ 이어 ‘알파블록스’ 뮤지컬 사업권 확보

    대교는 글로벌 인기 교육 애니메이션 ‘알파블록스’의 공연 사업권을 확보하고, 오는 1월9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 전문 제작사 브러쉬씨어터와 함께 ‘가족뮤지컬 알파블록스’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올해 대교는 수학 교육 애니메이션 ‘넘버블록

    2025-12-24 최신혜 기자
  • 에듀윌 양형남 회장, ‘사랑의복지관’에 159번째 희망 전달

    에듀윌이 159회차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 사랑의복지관에 쌀 100포대를 기탁하며 2025년 나눔 활동의 유종의 미를 거뒀다고 24일 밝혔다.이번 159회차 나눔은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사랑의복지관’과 함께했다. 지난달 누적 기부 158

    2025-12-24 최신혜 기자
  • 박현수 11번가 사장 "생존 넘어 지속가능한 성장 나선다"

    "올해 견조한 실적개선 성과를 바탕으로 새해 고객확보 전략을 강화해 생존을 넘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겠다."11번가는 지난 23일 경기도 광명시 11번가 사옥에서 구성원 대상 타운홀 미팅을 열고, 새해 전략 방향을 제시했다.박현수 11번가 사장은 “고객에 대한 진정

    2025-12-2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프랑스 엑소텍 자동화 물류 도입 … 국내 패션업계 최초

    무신사가 물류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프랑스 엑소텍(Exotec)과 손잡고 인프라 고도화에 나선다. 수십만 종에 달하는 방대한 패션잡화 상품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시스템을 혁신하여 입점 브랜드 성장을 도모하고 고객 만족도까지 높인다는 계획이다.무신사의 물류

    2025-12-24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통큰데이’ 메인 모델로 배우 이민정 발탁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026년 1월부터 '통큰데이'를 매달 정기 행사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통큰데이’란 연휴를 겨냥해 고객 수요가 높은 먹거리와 주요 생필품 등을 엄선해 최대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마트·롯데슈퍼만의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또한 롯데마트와 롯

    2025-12-24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