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전에… '편의점' 주말 매출 '활짝'
편의점업계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흥행에 모처럼 웃었다. 스포츠 경기일마다 주요 편의점 매출이 상승하면서 그야말로 수혜를 누린 것. 내달 초까니 이어지는 아시안게임 일정의 수혜가 계속되리라는 기대감도 높아졌다.25일
편의점업계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흥행에 모처럼 웃었다. 스포츠 경기일마다 주요 편의점 매출이 상승하면서 그야말로 수혜를 누린 것. 내달 초까니 이어지는 아시안게임 일정의 수혜가 계속되리라는 기대감도 높아졌다.25일
다음달 유업계가 우유 가격을 인상하면서 대리점 납품 가격도 잇달아 오른다. 이에 따라 우유를 원료로 하는 제품 가격도 연달아 오르는 밀크플레이션(우유+인플레이션)이 현실화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25일 업계에 따르면
부진을 겪는 가전양판점 업계의 전략이 엇갈리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비효율 점포를 생활밀착형 가전 중심 홈토탈 케어 서비스를 강화하는 반면 전자랜드는 신규 유료 회원제 도입 및 점포 리뉴얼로 승부수를 던진 것. 위기
"2003년 죽이야기 1호점을 시작으로 20년째 죽 사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만으로는 죽 사업 확대에 한계점을 느껴, 이제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습니다."지난 23일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 소재 죽
원유 가격 인상에 따른 우윳값 도미노 인상이 현실화하고 있다. 서울우유에 이어 매일유업도 가격을 올린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10월 1일부터 우유, 가공유, 발효유, 치즈 등의 유제품 가격을 순차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이후 기존 고객사와의 재계약률은 100%에 달합니다.”25일 이상복 아워홈 베트남 법인장은 “코로나19 당시 경쟁사가 철수하는 상황에서도 고객사와 함께 극복하며 단단한 신
유통업계가 대파를 넣은 다양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햄버거는 물론 도넛, 베이글, 팝콘까지 다양한 먹거리에 대파가 맛을 내고 있다. 2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이 지난 4일 출시한 PB
이마트24가 고품질의 자체 브랜드(PB) 컵라면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마트24는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실제로 이마트2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헤라는 1995년 브랜드 론칭 이래 동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당하고 진취적인 삶과 태도를 대변하며 브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편의점 웹 드라마계 최고 히트작인 ‘편의점 고인물’의 흥행을 이어갈 시리즈 3탄 ‘편의점 베짱이’를 방영한다고 25일 밝혔다.CU는 지난해 편의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알바력
김치 브랜드 대상 종가가 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를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전 세계 모든 세대를 아우르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캠페인은 ‘상상해봐, 종가가 보여줄 김치의 새로운 시대를’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 9001’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제품과 서비스 전
CJ제일제당이 바이오 산업 분야의 글로벌 최고인재와 미래 신성장동력 확보에 팔을 걷었다.CJ제일제당은 최근 미국 보스턴에서 황윤일 CTO(Chief Technology Officer), 윤석환 BIO사업부문 대표,
SPC그룹이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SPC행복한재단은 양재 지역 저소득층 93개 가정을 대상으로 삼립 그릭슈바인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서울 내곡동 비닐하우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키즈 메카로 거듭난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에 유아동 용품 브랜드 ‘돗투돗’과 글로벌 완구 브랜드 ‘F.A.O.슈와츠’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프리미엄 키즈 시장이 지속 성장하면서 ‘패션’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