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테라·켈리 등 맥주제품 출고가 평균 2.7% 인상
하이트진가 맥주류 제품의 공장 출고 가격을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주요 원부자재 가격 인상 등의 이유로 5월 28일부터 테라, 켈리 등 주요 맥주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2.7% 인상한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가정 채널에서
2025-05-13 조현우 기자 -
컬리, 창립 10년 만에 첫 흑자 … 1Q 영업익 18억원
컬리는 올해 1분기에 사상 처음으로 연결기준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컬리가 이날 공시한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매출(이하 연결기준)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 증가한 5807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9억4900만원 개선된
2025-05-13 김보라 기자 -
명품 디올도 털렸다 … 고객 이름·주소·전화번호 해킹 뒤늦게 사과
명품 브랜드 디올이 해킹을 당해 고객정보가 유출됐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디올은 이날 고객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지난 1월26일 외부의 권한 없는 제3자가 일부 고객 정보를 무단 열람한 사실을 5월7일에 인지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관련 규제 당국에 사실을 통보
2025-05-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야구팬 잡아라" … 두산베어스 협업 컬렉션 선봬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협업은 약 6만명이 참여한 ‘2025년 스파오 컬래버레이션 선호도 조사’에서 고객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외 카테고리로 스포츠
2025-05-13 김보라 기자 -
홈앤쇼핑, '우수상품 추천위원회' 추친 … 中企 입점 지원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공동으로 우수상품 추천위원회를 통해 중소기업·소상공인 TV홈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지원사업은 우수한 품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다. 이를 통
2025-05-13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올영라이브 방송 1천회 … 시청자 10배 이상 증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올영라이브’의 누적 방송 횟수가 1000회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2019년 처음 론칭해 올해로 6년 차를 맞은 올영라이브는 올리브영의 주력 상품군인 뷰티와 헬스 분야의 전문성과 실시간 소통, 재미 요소 등
2025-05-1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에어리즘 설문조사 … "예상치 못한 땀 분비로 업무 생산성 저하"
유니클로가 도시 생활의 변화하는 현실에 대한 설문조사를 발표했다.13일 유니클로의 ‘도시 생활을 위한 새로운 드레스코드’라는 제목의 에어리즘 글로벌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대도시에서 거주하고 근무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땀 분비로 인해 업무 생산성이 저하
2025-05-13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육군정보학교에 1천만원 상당 위문품 전달
오비맥주가 대한민국 최고의 정예 정보전사를 양성하는 육군정보학교에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2021년부터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군 정보 역량 강화를
2025-05-13 최신혜 기자 -
"프리미엄 제품도 부담없이" 세라젬, '선구매 후지불' 프로그램 운영
세라젬이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은 이른바 BNPL(Buy Now Pay Later, 선구매 후지불)로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자동차와 인테리어 제품을 중심으로 확산 중인 소
2025-05-13 조현우 기자 -
현대홈쇼핑, 6월 제주서 전국 파크골프대회 주최 … 상금 총 8천만원
현대홈쇼핑이 제주도청과 함께 '2025 현대홈쇼핑 제주특별자치도 전국 파크골프대회'를 연다. 유통업계에서 지자체와 손잡고 파크골프대회를 직접 개최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최근 5060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경기를 마련해 고객의 건강한 여가문화 확산을 돕고 지역
2025-05-13 김보라 기자 -
"치킨인 줄 알았는데" … CU, 해외 SNS 인기템 '치킨 아이스크림' 선봬
CU는 아이스크림 매출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해외 SNS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치킨 아이스크림’을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CU가 선보이는 치킨 아이스크림은 겉모습은 치킨이지만 실제 속은 아이스크림인 이색 상품이다. 치킨 아이스크림은 지난해 여름부터 미국
2025-05-1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1분기 영업익 전년比 7.8% 감소 … "국내 식품 내수 소비부진"
CJ제일제당은 올해 대한통운을 제외한 1분기 매출 4조3625억원, 영업이익 2463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8%, 7.8% 감소한 수치다. 자회사인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실적은 전년 대비 0.1% 줄어든 7조2085
2025-05-13 최신혜 기자 -
편의점업계, 고물가 속 '도시락족' 공략 박차 … GS25 예약주문 39% 증가
고물가 속 점심값 부담을 줄이려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힘입어 도시락 예약 주문 건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외식비 상승으로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 현상이 심화되면서, 가성비 높은 편의점 도시락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13일 GS25의 우리동네GS 앱의 도시락 예
2025-05-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톰보이, 콘진원과 '액셀러레이팅 F' 진행 … "신진 디자이너 육성"
신세계톰보이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신진 디자이너 발굴에 나선다.신세계톰보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과 함께 신진 디자이너 지원 사업 ‘2025 액셀러레이팅 F(Accelerating F)’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액셀러레이팅 F’는 글
2025-05-13 김보라 기자 -
대교 트니트니, 美 시장 공략 속도 … 뉴저지에 직영센터 개소
대교가 놀이체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 미국 첫 직영센터를 열고 미국 영유아 교육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트니트니 미국 직영센터는 대교 미주 법인 ‘대교아메리카’가 위치한 뉴저지 포트리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뉴욕 맨해튼과 인접한 포트리는 교육에 대한 관심
2025-05-13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