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바이오, 관절 기능성 원료 '보스맥스' 허가 받아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보스맥스(BOSMAX®)'가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받았다고 18일 밝혔다.코스맥스바이오와 대한켐택이 공동개발한 보스맥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관절 건강 개선 성분을 함유한 보스웰

    2024-07-18 문은혜 기자
  • 대상, 국제 식품기술 전시회 'IFT 2024' 참가… 미국 시장 잡는다

    대상이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기술 전시회 ‘IFT 20224(IFT Food Expo 2024’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7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90여개 국가와 1200개 이상의 기업, 2만3000여명 이상의 바이어가 방

    2024-07-18 조현우 기자
  • 코카-콜라, '2024 파리 올림픽' 기념 디지털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가 2024년 파리 올림픽 시즌을 맞아 우정과 화합의 축제를 즐기는 세계인의 모습을 스토리텔링하는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2020년 도쿄 올림픽 당시 세계 신기록을 세운 ‘타티아나 스쿤마커’가 다른 선수들과 함께 축하하며 포옹

    2024-07-18 조현우 기자
  • [깐깐한리뷰] 강남 한복판에서 9000원 점심, 노랑통닭의 '착한 가격'

    ‘런치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점심 가격이 치솟고 있다. 직장인들의 낙인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만 원 한 장도 부족할 때가 많다.노랑통닭은 가맹점 수익을 극대화하고 ‘가성비’ 수요를 잡기 위해 직영점을 통한 점심 메뉴 테스트에 나서고 있다.18일 한국소

    2024-07-18 조현우 기자
  • [만났조]

    김우석 노랑통닭 R&D센터장 "상권에 맞는 점심 메뉴 개발로 가맹점 수익 증대"

    [만났조]는 조현우 기자가 직접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줄인 단어입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우리 일상의 단편. ‘이 제품은 왜 나왔을까?’, ‘이 회사는 왜 이런 사업을 할까?’ 궁금하지만 알기 어려운, 유통업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여러분

    2024-07-18 조현우 기자
  • 롯데리아, 12년만에 BI·메뉴명 변경… 익숙한 '리아'로 알린다

    롯데리아가 ‘TASTE THE F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규 BI 및 일부 메뉴명 변경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TASTE THE FUN’은 맛있는 메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맛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공간, 서비스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에

    2024-07-18 조현우 기자
  • 이랜드팜앤푸드, R&D 전문화로 간편식 시장 공략 속도

    이랜드팜앤푸드가 연 6조5000억원 규모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유통 사세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연초 R&D 전담 부서를 신설하고 간편식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7일 이랜드팜앤푸드에 따르면 지난해 4월 이랜드리테일 자회사였던 와인 유통

    2024-07-17 강필성 기자
  • 'K-매운 맛' 통했다… 맥도날드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머핀 50만개 판매

    맥도날드가 선보인 신메뉴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와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이 출시 6일 만에 50만개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맥도날드는 지난 7월 11일 경상남도 진주 고추를 활용한 2024년 한국의 맛 메뉴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와 ‘진주 고추 크림

    2024-07-17 조현우 기자
  • 롯데웰푸드, 7남매 다자녀 가정에 파스퇴르 영유아식 1년간 후원

    롯데웰푸드가 7남매 다자녀 가정에 파스퇴르 영유아식을 1년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지난 6월 20일 인천 미추홀구에 거주하는 한 부부는 일곱 번째 아이를 출산하며 보기 드문 7남매 다자녀 가정을 이루게 됐다.롯데웰푸드는 해당 소식을 접한 후 다자녀 가족 아이들의 건

    2024-07-17 조현우 기자
  • SPC 파리바게뜨, 파리 현지 매장서 만든 제품 올림픽 선수단에 지원

    파리바게뜨가 제33회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를 위해 프랑스 파리에서 현지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앞서 지난 5월 파리바게뜨는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를 후원하는 협약을 체

    2024-07-17 조현우 기자
  • 현대그린푸드, 개인 맞춤형 서비스 '그리팅 버틀러' 선봬

    현대그린푸드가 영양 상태 진단부터 개인별 맞춤 식단·식습관 개선 가이드를 제공하는 종합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1층 식품관에 ‘그리팅 스토어’ 2호점을 열고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그리팅 버틀러’를 선보인다

    2024-07-17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대상, 이마트24, 스타필드 外

    ◇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신제품 출시대상 청정원이 잡곡 기반 영향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3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 등으로 기존 3종에 신제품 3종을 더해 총 6가지 맛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대표 제

    2024-07-16 조현우 기자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무라벨 커피' 리뉴얼… 플라스틱 사용량 '뚝'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가 환경을 위해 기존 무라벨 용기를 리뉴얼하는 등 플라스틱 저감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지구를 위한 플라스틱 다이어트’를 목표로, 기존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은 7.5% 더 줄이고 용기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무라벨

    2024-07-16 조현우 기자
  • SPC 2세 허희수 부사장 "차세대 기술 활용 제품 개발 지속… 해외까지 확대"

    “앞으로 인공지능을 비롯한 차세대 기술을 활용한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해외까지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겠다.”15일 서울 양재동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신규 플레이버 트로피컬 썸머 론칭 간담회에서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차남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 겸 비알코

    2024-07-15 조현우 기자
  • 마인즈그라운드-한국중식요리협회 "“K-중식의 우수성 해외 시장에 알린다"

    MICE 전문기업 마인즈그라운드는 사단법인 한국중식요리협회와 상호협력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협약식에는 정권식 한국중식요리협회 협회장과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를 포함해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중식 업계 매출 증

    2024-07-15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