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즈커피, 필리핀 졸리비 푸즈에 팔린다… 지분 70% 3300억원에 매각

    국내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인 컴포즈커피가 필리핀 식품업체인 졸리비 푸즈에 팔린다.2일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졸리비 푸즈는 컴포즈커피의 지분 70%를 2억3800만 달러(약 3300억원)에 인수할 예정이다.졸리비 푸즈는 필리핀 증시에 상장된 대형 식품기업으로 이날

    2024-07-02 문은혜 기자
  • hy,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라인업 확대… 경쟁력 키운다

    hy가 잇츠온 샐러드 2종으로 잇츠온 프로틴 with 샐러드, 풀드포크 크리스피 어니언 샐러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잇츠온 프로틴 with 샐러드’는 식단관리는 물론 단백질 충전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고단백 프리미엄 샐러드다. 달걀 약 4개 분량에 해

    2024-07-02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출시 8개월만에 220만개 판매

    CJ제일제당이 지난해 선보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만에 22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이는 국물 1인분 기준으로 4700만 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2024-07-02 조현우 기자
  • [단독] 롯데칠성 ‘클라우드’만 남긴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도 조기 단종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출시 2년만에 조기 단종된다. 저칼로리 열풍에도 불구하고 이렇다 할 성과로 이어지 못하면서 결국 생산 중단에 이르는 것이다. 이에 따라 롯데칠성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는 오리지널 제품을 제외하면 모든 파생 브랜드가 단

    2024-07-02 강필성 기자
  • 시식대 옮긴 농심·오뚜기, '호텔·극장'으로 들어간 라면업계

    라면업계가 기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MZ세대 공략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7월 3일부터 호텔 체인 스카이파크 그룹(이하 스카이파크)와 협업해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오픈한다.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서 운영되는 너구리의 라면가

    2024-07-02 조현우 기자
  • 맥도날드, 직영 전 매장에 시각장애인 위한 키오스크 도입 완료

    맥도날드가 시각장애인을 위한 키오스크 음성 안내 장치를 전국 직영 매장에 100% 도입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앞서 한국맥도날드는 지난해 9월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편리한 매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2번째,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 안내 장

    2024-07-02 조현우 기자
  • 대리점주 만난 김승언 남양유업 사장 "브랜드 가치·매출 증대 위해 협력할 것"

    남양유업이 경영권 변경 이후 첫 대리점 상생회의를 개최했다.2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지난 6월 27일 서울 강남구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회의에는 남양유업 김승언 사장과 전국대리점협의회 채원일 회장 등이 참석했다.이 자리에서는 지난 동의의결 이행결과를 점검하고 영

    2024-07-02 조현우 기자
  • 레뱅, ‘레오나르도 커리쉬’ 논알콜릭 리슬링 출시

    수입 주류 전문 기업 레뱅은 ‘레오나르도 커리쉬 논알콜릭 리슬링(Leonard Kreusch Non-Alcoholic Riesling)’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논알콜 음료 시장이 확대되는 트렌드에 걸맞게 가볍게 술을 즐기는 문화에 영향을 받아 출시된 제품이다

    2024-07-02 강필성 기자
  • 현대그린푸드 "고든램지 버거 식자재 납품… 2030년 식재 유통 사업 매출 1조원대로"

    현대그린푸드가 ‘고든램지 버거’와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매장에 식자재를 납품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고든램지 버거는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 램지가 지난 2012년 론칭한 프리미엄 버거 레스토랑으로, 패티부터 채소·소스 등 모든 재료에 최고 품질만 사용

    2024-07-02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SPC 던킨, 락앤락, 롯데홈쇼핑 外

    ◇ 풀무원식품, 웹 예능 ‘광집사’ 론칭풀무원식품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풀무릉도워’이 신규 콘텐츠인 웹 예능 ‘광집사’를 선보인다.광집사는 방송인 환광희가 초대 손님들에게 지구식단으로 정성껏 요리한 메뉴를 대접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콘텐츠다.7월

    2024-07-01 조현우 기자
  • 日 시장서 '제로 니코틴 담배' 강화하는 BAT… 국내 출시 가능성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가 일본 시장에서 니코틴이 포함되지 않는 ‘니코틴 프리(無’ 니코틴)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BAT는 이날 일회용 제품인 ‘Vuse Zero Nic Sensations’를 일본 시장에서 출시한다. 총 4가지 맛으로

    2024-07-01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 세계 증류주 판매 23년 연속 1위

    하이트진로는 ‘진로(JINRO)’가 영국 주류전문매체에서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에 2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지난해 하이트진로의 소주는 전 세계에서 9740만 상자(상자당 9리터 기준)가 판매됐다. 이는 1초당 77병씩 팔리는 수준

    2024-07-01 조현우 기자
  • 롯데칠성음료, ESG 성과 담은 '2023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간

    롯데칠성음료가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에게 2023년의 ESG 경영 성과를 담은 ‘2023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 국제 보고 기준인 ‘GRI Standards 2021’ 뿐만 아니라 ISSB(국제지속가능성기준위원회)가 발표한

    2024-07-01 조현우 기자
  • '전략·성과' 담았다… CJ프레시웨이, '2023 ESG 보고서' 발간

    CJ프레시웨이가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성과를 담은 ‘2023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지난 2022년 이후 세 번째로 발간된 이번 보고서를 통해 CJ프레시웨이는 ▲친환경 유통 환경 ▲건강한 식문화 ▲함께 성장하는 사회 등 3대 전략 방향에 따른 주요 활동

    2024-07-01 조현우 기자
  • "사전예약 5만권 돌파" 웅진씽크빅, '한걸음 먼저 인성 철학' 정식 출시

    웅진씽크빅이 사전예약 5만권을 돌파한 신규 전집 시리즈 ‘한걸음 먼저 인성 철학’을 정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걸음 먼저 인성 철학은 ▲엄마는 왜 동생만 좋아할까요? ▲하고 싶은 것만 하면 안될까요 등 유·초등 아이들의 일상 속 고민을 이솝 우화와 탈무드

    2024-07-01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