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 병원 컨세션 사업 강화… 2곳 신규 매장 오픈

    아워홈은 자사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병원에 신규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병원 내 컨세션 사업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오픈하는 곳은 서울 마곡에 위치한 이대서울병원과 15일부터 진료를 시작하는 대구 계명대학교동산병원 식당가다. 아워홈은 신촌 세

    2019-04-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물적분할… '외식전문회사' 세운다

    이랜드는 이랜드파크의 외식사업부분을 물적 분할해 외식전문회사를 설립한다고 11일 밝혔다.이랜드파크는 호텔·레저 및 외식사업을 영위하는 이랜드그룹 계열사로 호텔 6개와 리조트 17개 등 호텔·레저 사업부분과 애슐리, 자연별곡 등 16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외식사업부문으로

    2019-04-11 김보라 기자
  • 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대표 "스타벅스 고유의 커피 맛 집에서 경험"

    네슬레코리아가 스타벅스 캡슐커피를 국내 첫 출시한다. 네슬레와 스타벅스가 손을 잡고 공식적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을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다. 한국을 시작으로, 벨기에, 스페인, 네덜란드 등 전세계 시장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네슬레코리아는 11일 스타벅스

    2019-04-11 임소현 기자
  • 사업 확대할까 업계' 예의주시'

    "수제 맥주 인기에"…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캔맥주'도 만든다

    신세계푸드가 수제맥주 전문점 데블스도어 키우기에 나섰다. 수제맥주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에 착안,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캔맥주까지 선보였다. 1인 가구 증가로 집에서 혼술을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과 맥주 판매망을 확대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11일 업계에 따르

    2019-04-11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 새 모델에 배우 김혜수 발탁

    제주삼다수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Smart Shopper)편을 10일 공개했다.지난해에 이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는 메시지를 담은 '스마트 쇼퍼'편은 매일 마시는 좋은 물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물 하나

    2019-04-10 김보라 기자
  • [포토] "자신만의 향기를 찾아보세요"

    현대백화점은 봄 정기 세일 마지막 날인 14일까지 목동점 7층 토파즈홀과 지하 1층 유플렉스에서 향(香)을 테마로 한 체험형 행사인 '취향에 취해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아틀리에 : 슈슈', '후니팟', '38 애비뉴' 등 향과 관련된  60여개 전문

    2019-04-10 한지명 기자
  • '개점 20주년' 스타벅스, 전국 20개 숲에 나무 2만 그루 후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2만 그루의 나무 심기를 후원하는 환경 기금 2억원을 서울그린트러스트에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기 위해 전국 20개의 숲과 공원에 전달될 예정이다.스타벅스는 이날 서울그린트러스트의 서울숲공

    2019-04-10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신선함과 맛에 집중한 '생크림 정착지' 캠페인 진행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신선함과 맛이라는 생크림 케이크의 본질에 집중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뚜레쥬르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신선하고 맛있는 생크림을 활용한 시그니처 케이크를 선보이고 생크림 케이크는 뚜레쥬르에서라는 공식을 재확립한다는 계획이다

    2019-04-10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식물성 대체육류 ‘엔네이처 제로미트’ 론칭

    윤리적, 환경적 소비의 확산으로 전세계적으로 육류 대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식물성 대체육류 제품이 본격적으로 생산되며 시장이 확대될 전망이다.롯데푸드가 고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기 특유의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식물성 대체육류 브랜드 ‘엔

    2019-04-10 임소현 기자
  • 풀무원 ‘얇은피꽉찬속 만두’, 출시 열흘 만에 50만 봉지 판매

    풀무원식품이 지난달 28일 첫선을 보인 ‘생가득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와 ‘생가득 얇은피꽉찬속 김치만두’가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출시 열흘 만에 50만봉지를 판매했다고 9일 밝혔다.최근 만두 신제품으로는 이례적인 성적이다. 통상 식품업계에서 냉동만두는 출시

    2019-04-09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산불 피해 강원 고성군에 성금 1억원 전달

    SPC그룹의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은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강원도 고성군 지역 주민들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SPC행복한재단은 이번 산불 피해 공식 기금 모금처인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한다. 해당 지원금은 이재민들의 긴급 주거시

    2019-04-09 김보라 기자
  • 제주개발공사, 강원 산불 피해지역에 삼다수 긴급지원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강원도 산불 발생으로 식수난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과 주민들에게 삼다수를 긴급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에 지원되는 삼다수는 0.5리터 8960병으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산불 피해 지역인 강원도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 고성군 등

    2019-04-09 김보라 기자
  • '햄버거병' 무혐의 이후… 조주연 맥도날드 대표의 과제는

    2016년 조주연 대표 취임 이후 3년간 여러 논란 도마 위에 올라있던 한국 맥도날드가 '햄버거병' 관련 무혐의 처분을 받으면서, 향후 그간의 악재를 딛고 성장 동력을 만들어낼지 업계 이목이 주목된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맥도날드의 용혈성요독증후군

    2019-04-09 임소현 기자
  • 세정그룹, '코코로박스' 인수… "라이프스타일 유통 기업 도약"

    세정그룹은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로박스'를 인수한다고 9일 밝혔다.세정그룹은 코코로박스 인수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유통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포부다. 지난 3월29일, 박이라 세정 부사장이 이효진 컴퍼니CCR 대표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2019-04-09 김보라 기자
  • KT&G, 강원 고성 등 산불 피해 지역에 5억원 긴급 지원

    KT&G는 최근 강원도 고성·속초·동해 등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성금 5억원을 긴급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KT&G는 이번 산불 피해에 대한 공식 기금 모금처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한다.

    2019-04-0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