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4월 신규 가입 이벤트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30일까지 '그리팅'의 전용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4월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그리팅(Greating)은 당 조절, 칼로리 관리 등 식사 목적에 따라 음식을 먹으면서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
2020-04-09 김보라 기자 -
죠스떡볶이, 배달 트렌드에 맞춘 짜빠떡볶이 등 신메뉴 출시
죠스떡볶이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새 메뉴는 배달과 테이크 아웃 트랜드에 맞춘 ‘짜빠떡볶이’ ‘떡또그’ ‘범벅만두’다. 신메뉴 3종은 배달 등 조리 후 시간 지체에도 식감과 풍미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짜빠떡볶이는 죠스떡볶이의 메인 메뉴인 ‘죠스떡
2020-04-09 임소현 기자 -
허영인 SPC그룹 회장, 장남에 SPC삼립 40만주 증여… 2대 주주로 등극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장남 허진수 부사장에게 SPC삼립 보유 지분의 절반을 증여했다. 이에 따라 창업주 고 허창성 회장과 2세 경영인 허영인 회장을 이어 SPC그룹에 3세 경영이 본격화되고 있는게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SPC
2020-04-09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6종' 출시… 모델로 백종원 발탁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Vfood) 신제품 6종을 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B 복합, 비타민C, 비타민D)과 칼슘, 마그네슘 총 6종이다.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2020-04-09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비대면 주문 증가에 드라이브스루 이용 차량 1천만대 돌파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DT) 플랫폼 ‘맥드라이브’ 이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올해 1분기(1~3월)에만 이용 차량이 1000만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1분기 내에서 최근 3월의 맥드라이브 이용자 수가 가장 많았다. 3월 한달 간 맥드라이브에서 발생한 매출은
2020-04-09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얼죽아' 아이스 음료 대세 속 콜드브루 빛났다
스타벅스의 콜드 브루 음료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현재 스타벅스 고객 10명 중 6명 이상이 아이스 커피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커피 음료 판매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콜드 브루 음료 판매 성장세로 아이스 커피 음료의 비중이 64%까지
2020-04-09 임소현 기자 -
농심, 6시간만에 '칼빔면' 5000세트 완판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칼빔면’ 5000세트가 6시간만에 완판됐다. 농심이 8일 0시 11번가에서 판매한 칼빔면 한정판 세트는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완판됐으며, 추가로 2차 판매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농심 칼빔면은 기존 비빔면과 비교해 3배 두꺼운 칼국수 모양의
2020-04-08 임소현 기자 -
아워홈, 병원 컨세션 운영 노하우 살려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 오픈
아워홈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용인세브란스병원에 프리미엄 컨세션 매장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은 푸드코트와 델리코너(단독매장) 2개 구역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손수반상(한식), 남산왕돈까스, 리틀싱카이(중식
2020-04-08 김보라 기자 -
빙그레, 단지가궁금해 6탄 '캔디바맛우유' 출시
빙그레는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 캔디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단지가 궁금해 제품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바나나맛우유의 상징인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단지가 궁금해' 시리즈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에 새로운 맛과 색을 입혀주는 작업이다.
2020-04-08 김보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200㎖ 소용량 패키지 리뉴얼 출시
디아지오코리아가 1인가구 증가와 ‘홈술’ 트렌드 등을 겨냥해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의 소용량 제품 리뉴얼에 나섰다.디아지오코리아는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200㎖(9500원)와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1만8100원)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2020-04-08 한지명 기자 -
미스터피자 실적 개선 이끈 '피자뷔페'… 코로나19 변수에 주춤
미스터피자가 사업 정상화 일환으로 진행 중인 핵심 컨셉 '피자 뷔페'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다. 최근 실적 개선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진만큼 상장폐지 위기에 처한 미스터피자에게는 코로나19 사태를 헤쳐나갈 새 대책이 필요한 상황
2020-04-08 임소현 기자 -
팔도, ‘팔도비빔장’ 라인업 확대… 소스 시장 공략 본격화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장’ 신제품 2종(매운맛, 버터간장)을 출시했다.팔도비빔장은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소스로, 2017년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다. 팔도비빔장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
2020-04-08 임소현 기자 -
칭따오 부진에 시름 깊은 비어케이… 지난해 영업이익 70% 급감
‘칭따오·에딩거’를 수입·유통하는 주류유통업체 비어케이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70% 가까이 급감했다. 업계는 무리한 마케팅 전략이 독이 되면서 수익성이 나빠진 것으로 분석했다.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비어케이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71억2244만원
2020-04-07 한지명 기자 -
펭수와 함께한 동원참치 CF,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돌파
동원F&B가 최근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이번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7월 공개됐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CF의 후속작으로,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2020-04-07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생기·자신감' 강조한 새 TV광고 온에어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모델 송진우와 함께한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오로나민C의 생기가 일상의 자신감을 채워준다’는 콘셉트로 올해 브랜드 메시지인 ‘생기 자신감’을 강조했다.광고는 부부편, 게임편, 헬스장편 총 3편으로 일상에서 자신감이 필요한
2020-04-07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