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카스 모델로 요식업 전문가 백종원 발탁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새로운 모델로 백종원 대표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스는 대한민국 대표 요식업 전문가이면서 방송 등에서 지속적인 '맥주 사랑'을 보여온 백종원 대표가 한국 음식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국민 맥주' 카스의 최

    2020-03-27 한지명 기자
  • [주총] 임정배 대상 대표 "글로벌 진출 확대, HMR·고령식 강화"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가 식품소재 사업부문 전문성 강화·글로벌 사업 확대·미래 성장동력 육성으로 대표되는 '3대 성장전략'을 제시했다.임 대표는 27일 서울 중랑구 대상빌딩에서 열린 제66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지난해 한국 경제는 대외경제 악화와 민간소비와 투자 위축으로

    2020-03-27 임소현 기자
  • SPC삼립, 황종현 대표이사 선임… 다수 M&A 수행한 영업·마케팅 전문가

    SPC삼립은 황종현 사장을 새 대표이사로 선임한다고 27일 밝혔다.황종현 사장은 30여 년간 동원그룹에서 다수의 M&A를 수행한 영업·마케팅 전문가로 동원F&B 유가공 본부장을 역임하면서 동원의 유가공 사업을 크게 성장시킨 바 있다. 최근에는 삼진어묵의

    2020-03-27 임소현 기자
  • [주총]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 "글로벌 최고 수준 역량 확보 주력"

    CJ제일제당이 올해 혁신 기반의 질적 성장 추진과 글로벌 최고 수준의 초격차 역량 확보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는 27일 오전 서울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에서 열린 제13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지난해 세계경제는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최저 성장세

    2020-03-27 임소현 기자
  • [주총]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불확실한 경영환경에도 주주의 기대에 부응할 것"

    롯데제과는 27일 오전 10시 양평동 롯데제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제3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의결권 있는 발행주식총수(641만6717주)의 87.9%의 주주가 출석(위임포함)한 가운데

    2020-03-27 김보라 기자
  • 27일 식품업계 '슈퍼 주총데이'…오너 전진배치·新먹거리 눈길

    27일은 주요 식품업체가 동시에 주주총회(주총)를 여는 이른바 '슈퍼 주총데이'다. 이날 식품업계 주총에선 지난해 재무제표 승인, 신사업 추가와 함께 오너가 2·3세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들의 사내외이사 선임 건이 통과됐다.특히 수년간 이어져온 업계 성장 둔화와 신종 코

    2020-03-27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점심마다 100개씩 팔린 '교촌리얼치킨버거' 먹어보니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의 시범판매를 전국 8개점으로 확대, 본격 시장 진출에 나섰다. 치킨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교촌은 버거 시장  진입을 테스트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 집중에 성공했다. 치킨이라는 핵심 사

    2020-03-27 임소현 기자
  • [주총] 이효율 풀무원 대표 "3년 내 매출 3조원 달성"

    풀무원은 27일 서울 예장동 문학의 집 서울에서 2020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풀무원은 지난 12년간 주주들의 참여와 소통을 위해 주주들이 참여하는 토크쇼 형식의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해 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주주들에게 전자투표제를 안내하고

    2020-03-27 김보라 기자
  • 골든블루,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기부

    골든블루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시민들을 돕기 위해 지난 26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거돈 부산시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 골든

    2020-03-27 한지명 기자
  • 엔제리너스, 신선한 최고의 가치 ’햇 원두’로 캠페인… 커피 품질 강화

    엔제리너스가 커피 원두 중 최고의 가치로 여겨지는 ‘New Crop’ 햇 원두 사용과 당일 개봉한 원두만 사용하는 프레시 캠페인 운영으로 커피 품질 강화에 나선다.엔제리너스의 원두는 'Q-grader'가 엄선한 최고 품질의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 등의 최적의 밸

    2020-03-26 임소현 기자
  • 제주맥주, 국내 5대 편의점에 전 제품 입점… 4캔 만원 행사도

    제주맥주가 국내 5대 편의점에 제주맥주 전 제품 입점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제주맥주는 전국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2018년 4월 GS25, CU에 먼저 입점하며 편의점 유통에 나섰다. 그 후 전국 진출과 2020년 1월 주세법의 종량세 전환을 앞두고 2019년

    2020-03-26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두 번째 '지역 상생빵' 4종 출시

    롯데제과가 두 번째 '지역 빵집 상생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국내 우수 빵집의 제품을 양산화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 지역 빵집의 경제 활동을 돕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윈윈한다는 프로젝트다. 롯데제과는 첫 번째 제품 ‘나블리 홍쌀빵’이 올 1월 출시 이

    2020-03-26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매운맛' 제품 앞다퉈 출시… 불황에 '더 강해진 매운맛'

    국내 식품업계에 '매운맛'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업계에 이어진 매운맛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더 다양하고 자극적인 매운맛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불타는 고추비빔면'에 이어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을 선

    2020-03-26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27일 아이유와 함께한 ‘참이슬’ 광고 첫 방영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

    2020-03-26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 집콕족 위한 HMR 2종 출시… 1.8배 증량 '한끼로 든든'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하는 기분을 내려는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2020-03-2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