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 농산물 전처리사 '제이팜스·제이앤푸드' 인수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21일 농산물 전처리 분야 선도업체인 제이팜스·제이앤푸드를 인수하는 본계약(SPA)을 체결했다. 인수 대상은 제이팜스·제이앤푸드 지분 각 90%이며 총 인수금액은 약 230억원 이다. CJ프레시웨이는 70%
2019-03-21 임소현 기자 -
이부진 사장, 프로포폴 투약 의혹… 호텔신라 "전혀 사실 아냐"
호텔신라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과 관련 내용과 관련, 21일 전면 부인했다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장녀 이 사장이 마약류인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정당국과 보건당국이 해당 성형외과에 대해 현장조사에 착수한 가운데 호텔신
2019-03-21 임소현 기자 -
코카-콜라, '물 환원 프로젝트'로 지역사회 지킨다
전 세계적으로 환경과 윤리적인 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수자원 보호를 통한 지속 성장과 지역 사회 기여에 힘쓰고 있다.글로벌 종합음료회사 코카-콜라는 지난 2007년부터 세계적으로 음료 생산에 사용한 물의 양과 같은 양의 물을 다
2019-03-21 임소현 기자 -
풀무원, 60개 협력기업과 13년째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풀무원이 협력기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하는 동반성장 간담회를 13년째 개최했다.풀무원은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풀무원식품과 푸드머스의 60개 협력기업 대표 및 임직원, 풀무원 이효율 총괄CEO, 풀무원식품 박남주 대표, 푸드머스 윤희선 대표 등
2019-03-21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출시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비비빅이 새로운 제품인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빙그레 비비빅은 1975년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제품이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팥을 사용해 만든 비비빅은 달콤한 맛과 통팥의 함
2019-03-21 김보라 기자 -
영업조직 축소해도 점유율은 영향 無
[단독] 필립모리스 "아이코스에 사활"… 전담 신사업팀 신설
필립모리스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전담 신사업팀’을 신설하는 등 영업조직을 재편했다. 전체 판매량의 10% 안팎의 비중을 차지하는 아이코스 영업에 총력을 다한다는 전략이다. 필립모리스코리아는 부티크 매장, 숍인숍 등 새로운 채널을 담당하는 아이코스 전담 영업
2019-03-21 한지명 기자 -
오리온, 인도 라자스탄주에 생산 공장 착공… 인도 시장 본격 진출
오리온은 인도 현지 제조업체인 ‘만 벤처스’(Mann Ventures)와 손잡고 인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오리온은 지난 20일 인도 ‘라자스탄’(Rajasthan)주에서 생산 공장 착공식을 개최했다. 2020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인도 ‘만 벤처스’
2019-03-21 임소현 기자 -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 파트너社 방문… "상생협력 논의"
롯데푸드는 지난 20일 조경수 대표이사가 파트너社를 직접 방문해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1일 밝혔다.이날 조경수 대표이사는 구스베, 아미아이스, 한신플라텍 총 3곳의 파트너사를 방문했다. 롯데푸드는 대표이사를 비롯한 담당 임직원들이 120여개
2019-03-21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보건복지부·시니어클럽협회와 시니어 일자리 지원 나선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일 오전 11시 스타벅스 영등포신길 DT점에서 보건복지부와 사단법인 한국시니어클럽협회와 함께 어르신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권덕철 보건복지부 차관, 김정호 한국시니어클럽협회장, 스타벅스 이석구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
2019-03-20 임소현 기자 -
농심, 하절기면 신제품 3종 출시… 여름 라면시장 공략
농심이 하절기면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일찌감치 여름 라면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라면건면의 흥행에 이어 여름철 라면시장의 주도권도 가져가겠다는 것이다. 농심은 도토리를 함유해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도토리쫄쫄면'과 SNS 화제 레시피로 만든 '냉라면', 여름철 인기메뉴
2019-03-20 김보라 기자 -
인스턴트 커피도 '프리미엄화'… 시장 선도하는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시그니처'
커피 시장에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만족할 수 있다면 지갑을 여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 이른바 ‘나심비’ 소비 성향과 함께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위해서라면 돈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들이 늘기 때문이다. 업계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러
2019-03-20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SNS에서 ‘햇반 가상 제품’ 운영… "10대와 소통"
CJ제일제당이 햇반 SNS를 통해 햇반 가상 제품인 ‘보약햇반세트’와 ‘햇반선물세트’ 콘텐츠를 운영 중이라고 20일 밝혔다.햇반 가상 제품이란 말 그대로 실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 이미지로만 존재한다. 햇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
2019-03-20 임소현 기자 -
일화, 일화몰 브랜드데이 개최… 최대 60% 할인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일화몰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신제품 음료 2종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일화몰 브랜드데이에서는 주력 음료 초정탄산수, 맥콜을 비롯해 미콜, 에이드 등 자사 음료 30종과 6년
2019-03-19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iF 디자인 어워드 'GOLD' 수상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9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9)’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GOLD AWARD’를 수상했다.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1953년 시작된 이래로 세
2019-03-19 임소현 기자 -
"소주 어디까지 순해지나"… 참이슬 vs 처음처럼 '17도' 경쟁
수도권 소주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하이트진로 ‘참이슬’과 롯데주류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가 17도로 동일해졌다. ‘참이슬 후레쉬’의 알코올 도수가 1년 만에 또다시 내려가 17도가 됐기 때문이다. 소주 업계를 강타한 저도주 전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19일
2019-03-1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