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쭝웬레전드그룹, 대구·경북·수도권 의료진에 G7 컵커피 2만잔 기부
G7 커피 브랜드를 소유한 쭝웬레전드그룹 (Trung Nguyen Legend Group)은 주한 베트남 대사관과 함께 코로나 19 퇴치에 힘 쓰고 있는 대구, 경북 및 수도권 지역 의료진에게 G7 원컵 커피 2만잔을 기부 한다고 24일 밝혔다. 응웬 부 뚜
2020-03-24 임소현 기자 -
풀무원, 美 생면 매출 3000만 달러 돌파… 4년만에 6배 급증
미국 두부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풀무원이 ‘프리미엄 생면'을 선보이며 미국 아시안 누들 시장 확대에 나섰다.풀무원은 저가형 건면 중심인 미국 아시안누들 시장에 2015년 프리미엄 생면으로 본격 진출, 4년만에 6배로 급성장하며 생면 매출 3000만 달러를 넘어섰다
2020-03-24 김보라 기자 -
비비빅·메로나의 변신… 빙그레, 아이스크림 매출 확대 나섰다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비비빅과 메로나가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하고 있다.24일 빙그레에 따르면 비비빅은 1975년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제품으로 꼽힌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팥을 사용해 만든 비비빅은 달콤한 맛과 통팥의 함량이
2020-03-24 김보라 기자 -
동아오츠카, 20년 연속 KBO 공식음료 스폰서십 체결
동아오츠카는 KBO 리그 공식음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체결식에는 정운찬 KBO 총재,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류대환 KBO 사무총장, 이진형 KBO 경영본부장,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과 동반자 관계를 공고히 할 것
2020-03-23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신사의 품격 담은 ‘에스코트’로 위스키 시장에 새바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018년 7월에 선보인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ESCORT by ScotchBlue, 이하 ‘에스코트’)’ 2종이 저도 위스키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무연산 제품인 ‘에스코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의
2020-03-23 한지명 기자 -
동서식품,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한정판 원두 GS25서 판매
동서식품은 늘어나는 홈카페족을 겨냥한 로스팅 원두제품인 '맥심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이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남쪽의 작은 마을인 코체레 지역에서 수확한 프리미엄 싱글
2020-03-23 임소현 기자 -
빙그레, 4월말까지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 접수
빙그레는 '제34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을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공모전 접수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은 수도권, 남부권으로 나눠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홈페
2020-03-23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사회적 거리 두기 운영 전국으로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대구과 경북 지역 일부 매장에 시범 도입한 사회적 거리 두기 운영을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동시에 스타벅스는 코로나 19의 선제적 예방을 위해 매장 위생 안전 에티켓 캠페인의 시행 내용을 오는 26일부터
2020-03-23 임소현 기자 -
풀무원 올가홀푸드, 2월 O2O 서비스 매출 전년比 300% 성장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지난 2월 직영점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00% 상승했다고 23일 밝혔다.언택트(Untact) 소비는 사람과 접촉 없이 온라인 쇼핑,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통한 비대면 구매 행태를 의미한다.
2020-03-23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제주용암수, 330mL 소용량 제품 출시
오리온은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33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330mL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외출, 여행 등 야외활동이나 필라테스, 요가, 등산, 사이클 등 운동할 때의 휴대성까지 함께 잡았다. 회의 등 작은
2020-03-23 임소현 기자 -
올 가정간편식 키워드는 '가시비·4th Meal·BFY'
올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핵심 키워드는 '가시비(價時比)', '4th Meal', 'BFY(Better for You)'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코로나19가 식사 해결 및 구매 방식 등에 영향을 미치며 이 같은 트렌드를 더욱 가속화시킬 것으로 보인다.CJ제
2020-03-22 김보라 기자 -
“고마워, 물”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온라인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는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물에 대한 고마움을 댓글로 표현하는 '땡큐워터’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은 점차 심각해지는 물 부족에 현상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수질오염을 방지
2020-03-20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맞아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칠성사이다 한정판 굿즈는 반세기가 넘는 역사 동안 변화한 칠성사이다 5가지 병 디자인을 모티브로 삼아 현대적 감성에 맞게 다시 디자인해 음료 뿐만 아니라 문구류, 컵
2020-03-20 임소현 기자 -
동원F&B, 펭수와 함께 ‘튜게더’ 캠페인… 지구온난화 방지 앞장
동원F&B가 펭수와 함께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튜게더’ 캠페인을 20일부터 진행한다.‘튜게더(Tugether)’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나 동원참치(Tuna)와 함께(Together)하자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펭수
2020-03-20 임소현 기자 -
텅빈 인천공항에 막막한 식음료점… '영업단축' 카드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천국제공항 컨세션(식음료 위탁 운영) 을 운영하는 식음료 업체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매출과 고객 수가 크게 줄면서 경영 상황이 날로 악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20일 인천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5
2020-03-2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