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한국소방마이스터 고교 지원… 소방전문인력 양성에 앞장

    하이트진로가 소방산업 발전을 위해 소방전문 인력 양성 지원에 나섰다.하이트진로는 소방안전관리 분야 전문 인력 양성 학교인 ‘한국소방마이스터’ 고등학교에 해외연수프로그램과 기숙사 비품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소방 분야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배움

    2020-04-03 한지명 기자
  •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누적판매량 500만개 돌파

    오리온은 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코파이정 딸기블라썸’이 출시 3주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해 출시해 완판을 기록한 봄 한정판 ‘초코파이정 피스타치오&베리’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판매에 가속도가

    2020-04-02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대구·경북 의료진에 2억원 상당 커피 기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의료진과 보건소 의료진 및 직원들을 위해 약 2억원 상당의 스틱형 원두커피  ‘비아’ 2만9000개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지난 3월, 비아 1만5000개를 희망브리지 전국

    2020-04-02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코로나19 극복 위해 임직원 헌혈증 기부

    SPC그룹은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혈액 수급 부족 현상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임직원들의 헌혈증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3월말까지 진행한 임직원 헌혈증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140장의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사와 대구지역 의료기관 등

    2020-04-02 임소현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2.0’, 전국 대도시로 판매지역 확대

    KT&G는 오는 6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2.0’의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추가되는 판매처는 경기지역 14개, 지방 15개 도시의 편의점 1만1172개소이다. 이로써 ‘릴 하이브리드 2.0’은

    2020-04-02 강필성 기자
  • 농심, 칼국수 면발 '칼빔면' 출시… 여름시장 공략

    농심은 신제품 칼빔면 을 출시하며 여름철 입맛잡기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농심 칼빔면은 최근 여름 별미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비빔칼국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칼국수 면발에 김치 비빔소스를 더해 기존 비빔면 제품들과 차별점을 뒀다.농심 칼빔

    2020-04-02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행복한콩 폭신폭신 두부볼·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출시

    CJ제일제당은 최근 가정 내 간식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취식이 간편하고 요리 활용도가 높은 행복한콩 폭신폭신 두부볼과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행복한콩 폭신폭신 두부볼은 두부와 곱게 다진 명태살을 동그랗게 빚어 만든 제품이다. 겉은 명태살로 쫄깃

    2020-04-02 김보라 기자
  • [르포] 텅텅 빈 식당가엔 한숨만 "배달 시작해야 하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4월에 들어서도 여전히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서 외식매장을 운영하는 업주들의 한숨이 늘고 있다. 텅 빈 오프라인 매장에 당장 생계가 막막해지자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안간힘을 쓰고 있다.지난달 31일 점심시간

    2020-04-01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대구·경북에 '파스퇴르 무항생제 바른목장 우유' 3만팩 기부

    롯데푸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3만팩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물품 기부는 이날 롯데푸드 창립기념행사를 대체해 진행됐다. 코로나19 종식에 힘쓰는 현장 의료진과, 확

    2020-04-01 김보라 기자
  •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인수… 국내 매출규모 '1위'로 도약

    빙그레가 해태아이스크림 부문을 인수하고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1위로 도약한다. 빙그레는 31일 이사회 결정을 통해 해태제과식품과 해태아이스크림 인수를 위한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날 빙그레가 인수한 주식은 해태아이스크림 보통주 100%인 100만

    2020-03-31 임소현 기자
  •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1400억원에 인수 계약 체결

    빙그레가 31일 이사회 결정을 통해 해태제과식품과 해태아이스크림 인수를 위한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날 빙그레가 인수한 주식은 해태아이스크림 보통주 100%인 100만주이며 인수금액은 1400억원으로 공시했다. 최종 인수 시기는 세부 사항이 확정

    2020-03-31 임소현 기자
  • bhc치킨, 스테디셀러 '뿌링클' 활용 신제품으로 시장 공략

    식품외식업계가 스테디셀러 제품의 소스 또는 맛 등을 활용해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bhc치킨이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을 활용한 신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2014년 출시된 뿌링클은 가루 타입의 치

    2020-03-31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투자 전면 중단… 강도 높은 ‘자구안’ 시행

    코로나발 공포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및 매출 하락세가 장기화되면서 외식산업이 고사 위기에 빠지자 기업들이 ‘생존’을 위한 강력한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 세계적 경제 충격에 생존 경영이 기업의 1순위 목표가 된 것이다.CJ푸드빌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위기 상황을 극복

    2020-03-31 임소현 기자
  • 교촌치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교촌에프앤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교촌치킨은 2020년 K-BPI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625.7점

    2020-03-31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프랑스 ‘보리마누’ 샤또 와인 2종 독점 판매

    프랑스 보르도의 유서 깊은 프리미엄 샤또 와인 2종이 단독 판매된다.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보르도 '보리마누'사의 '샤또 바따이 뽀이약 그랑크뤼클라쎄'와 '샤또 뒤 도멘 드 레글리즈 뽀므롤'을 독점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와인은 네고시앙(와인도매상)

    2020-03-3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