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매장 오픈

    오리온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역점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협업 매장에서는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초코파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브라

    2018-10-30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요플레 신제품 배·패션푸르트 2종 출시

    빙그레가 국내 떠먹는 발효유 1위 브랜드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작년에만 약 1400억원, 총 3억6000만개, 일 평균 98만개가 팔렸다요플레

    2018-10-30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진천 식품통합생산기지 시대 개막… 본격 출하

    CJ제일제당이 미래 성장을 이끌어 갈 ‘K-Food’ 전략기지로 구축하고 있는 진천 식품통합생산기지에서 ‘햇반’ 생산을 시작했다.CJ제일제당은 지난 29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식품통합생산기지에서 강신호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와 김근영 식품생산본부장(부사장), 손

    2018-10-30 임소현 기자
  • 농심 해물안성탕면, 출시 50일 만에 1800만개 판매

    지난달 10일 출시된 농심 해물안성탕면이 출시 50일 만에 1800만개가 판매됐다.30일 농심에 따르면 해물안성탕면은 국물라면 성수기인 10월(4분기)에 접어들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50일 간(9월10일~

    2018-10-30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분유 이물질 논란에 "제조 공정상 이물질 혼입 불가" 정면 반박

    남양유업이 임페리얼 XO 분유 제품에서 '코딱지'가 나왔다는 주장에 대해 적극 반박하고 나섰다.남양유업은 30일 임페리얼 XO 이물질 논란과 관련해 “해당 이물질 혼입은 절대 불가하다”며 이물질 관련 루머에 적극 대응키로 했다고 밝혔다.앞서 지난 29일 일부 언론사와

    2018-10-30 임소현 기자
  •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출시

    남양유업이 9기압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1A 무지방우유를 사용하여 꾸준한 인기를 구가중인 루카스나인 라떼 신제품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를 출시했다.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 홍차의 독특한 향과 1A 무지방우유를 사용한

    2018-10-29 임소현 기자
  • 풀무원, 충북도·청주시와 식품연구소 신설 3자 투자협약 체결

    풀무원은 29일 충북도 및 청주시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바이오폴리스에 식품연구소를 신설하기로 하고 3자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 김항섭 청주부시장, 풀무원 이효율 대표이사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충북도와 청주시는 투자협약서를

    2018-10-29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천만개 판매 돌파… '프리미엄' 통했다

    맥도날드는 자사의 프리미엄 버거인 ‘시그니처 버거’가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시그니처 버거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와 특별한 멤버십 이벤트도 연다.시그니처 버거는 맥도날드가 글로벌 60년 버거 노하우를

    2018-10-29 임소현 기자
  • 설빙 임직원, 소년소녀가장 돕는 환경마라톤대회 참가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임직원이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2018 환경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이웃 사랑 실천에 나섰다. 2018 환경마라톤대회는 환경부와 서울시 공동 후원의 소년소녀가장 돕기 자선 행사다. 참가비 일부를 전국의 소녀소녀가장들에

    2018-10-29 임소현 기자
  • 일회용컵 규제 이후 달라진 외식업계 … '친환경에 빠지다'

    외식업계 마케팅 최대 화두는 여전히 '친환경'이다. 정부가 올해 8월부터 커피전문점 매장 내 일회용 플라스틱 컵 사용을 금지하는 규제에 나서면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각 업체가 자발적으로 친환경 마케팅에 나서고 있는 모양새다.29일 유럽플라스틱제조자협회(

    2018-10-29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크런키 광고모델로 가수 '화사' 발탁

    롯데제과는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대세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화사는 크런키의 첫 여성 광고 모델이다. 1984년 출시된 크런키는 바삭바삭한 초콜릿이라는 제품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그 동안 주로 남성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2018-10-29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케이크 딜리버리 패키지’ 특허 등록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국내 최초로 ‘케이크 딜리버리 패키지’를 개발해 특허 등록(특허번호: 10-1913081)을 마쳤다고 29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지난 9월 1일 제빵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온라인 배달 서비스 ‘파바 딜리버리’를 론칭한데 이어 이

    2018-10-29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간편식 냉동면' 시장 공략… 신제품 4종 출시

    CJ제일제당이 HMR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고메'를 앞세워 밥에 이은 대표 주식인 면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키운다. CJ제일제당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HMR 시장에서 차별화된 맛 품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냉동면으로 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비

    2018-10-29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장서 CJ올리브마켓 팝업스토어 운영

    CJ제일제당은 27일과 28일 양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에 참가해 햇반, 비비고, 고메 등 자사 대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를 알렸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약

    2018-10-28 김보라 기자
  • 해태제과, 44년만에 맛동산 새로운 맛 선봬… '흑당쇼콜라' 관심 집중

    해태제과가 맛동산 출시 44년만에 새로운 맛을 출시했다.28일 해태제과에 따르면 2세대 맛동산은 '흑당쇼콜라'로 모든 세대가 선호하는 본래 맛은 유지하면서도, 빛깔은 검어지고 단맛은 낮추고 쌉싸름한 맛으로 한층 젊어졌다.흑당은 백당보다 정제가 덜 된 당으로 단 맛이 덜

    2018-10-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