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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의성 BAT코리아 대표 "혁신 제품 연이어 선봬… 내년 성장폭 커질 것"
“올해 BAT코리아의 성과는 두 가지다. 첫 번째로는 ‘혁신’이다. 순위와 상관없이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제품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했다. 두 번째로 올해 다시 ‘성장’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내부적으로 턴어라운드 할 수 있는 첫해라고 생각한
2019-11-26 한지명 기자 -
골든블루, '팬텀 리저브' 모델에 유현주 프로 발탁
골든블루가 지난 10월 출시한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의 광고 모델로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 유현주 프로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골든블루는 주로 남자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앞세우는 다른 위스키 기업과 차별화하는 동시에 팬텀 리저브가 새로운 소
2019-11-26 박소정 기자 -
생수 전쟁에 뛰어든 오리온, 미네랄워터 '제주용암수' 출시
오리온이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출시하고, 글로벌 미네랄워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오리온은 26일 마켓오 도곡점에서 '제주용암수'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앞으로의 사업 계획을 밝혔다. 오리온 제주용암수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제 2도약을 선
2019-11-26 김보라 기자 -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이하 BAT코리아)가 26일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흡연까지의 가열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기다림 없이 보다 만족스러운 담배 맛을 구현한다는 설명이다
2019-11-26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1대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클라우드' 새 광고 온에어
롯데주류가 전지현과 함께한 '클라우드' 새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26일 밝혔다.광고는 100% 발효 원액으로 만든 '클라우드'의 제품 속성을 강조하며 풍부한 맛과 거품의 '클라우드'를 음미하는 내용을 담았다. 흑백화면으로 시작된 광고영상은 '100% 발효원액 그대로'라는
2019-11-26 박소정 기자 -
파리크라상, 식약처 주관 '음식점 위생등급제' 전면 도입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2020년까지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전국 4000여 개 매장에 도입할 것이라고 26일 밝혔다.이번 위생 등급제의 도입은 국내의 대표적인 식음료 프랜차이즈 기업
2019-11-26 김보라 기자 -
풀무원식품, '김치산업 진흥·시장 활성화 위한 상생협약' 체결
풀무원이 정부와 국회, 김치단체 등과 손잡고 김치시장 활성화 및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에 나섰다.풀무원식품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김치산업 상생협약식'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하 국회 농해수위), 농림축산식품부, 동반성장위원회, 대한
2019-11-26 임소현 기자 -
BAT코리아, 檢 벌금 1000억원 구형에 “탈세 혐의 소명할 것”
검찰이 500억원대 담뱃세를 포탈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글로벌 담배 회사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BAT) 한국법인에 벌금 1000억원을 구형했다. 회사 측은 탈세 의도가 없음을 소명해 나갈 것 임을 밝혔다.검찰은 25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송인권 부장판사) 심리로
2019-11-25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신임 사장에 벨기에 출신 ‘벤 베르하르트’ 임명
오비맥주는 AB인베브 남아시아 지역 사장인 벤 베르하르트(Ben Verhaert)를 내년 1월 1일자로 신임 사장에 임명한다고 25일 밝혔다. 고동우 현 사장은 AB인베브 아프리카 지역 담당 CMO(마케팅 총괄 임원)로 자리를 옮긴다.1977년 벨기에 태생인 벤 베르하
2019-11-25 한지명 기자 -
그 많던 일본 맥주는 어디로 갔나… "코젤다크, 3달간 1캔 팔려"
연중 최대 맥주 소비 시즌인 여름을 앞두고 지난 7월부터 확산된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일본 수입 맥주가 큰 타격을 입었다. 주류도매상과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외면받으면서 수요가 사실상 멈춰
2019-11-25 박소정 기자 -
'종이컵·빨대 일회용품 가게서 사라진다'… 외식업계 '예의주시'
환경부가 2021년부터 커피전문점 등에서 종이컵과 플라스틱 빨대 사용 등 전면 금지한다는 일회용품 저감계획을 밝히면서 외식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관련 업계에는 일회용품을 줄이겠다는 목표 정책의 취지는 환영의 뜻을 나타내면서도 비용 증가, 소비자 불만 등에
2019-11-25 김보라 기자 -
SPC삼립, 파인 캐주얼 스내킹 스토어 '시티델리' 론칭
SPC삼립이 서울 광화문에 스내킹(Snacking,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뜻하는 식문화 트렌드) 브랜드 시티델리(CITY DELI)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시티델리는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광화문 타워8 1층에
2019-11-25 김보라 기자 -
KT&G, '입·손·옷' 담배 냄새 줄인 '레종 프렌치 끌레오' 출시
KT&G가 흡연 후 발생하는 3가지 담배 냄새를 줄인 ‘레종 프렌치 끌레오(RAISON FRENCH CLEO)’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신제품 ‘레종 프렌치 끌레오’는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구현했으며, 패키지 디자인은 ‘화이트 앤 블루 컬러’를 통해 깔끔한
2019-11-25 한지명 기자 -
소주 맛, 0.1도 차이…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
롯데주류가 27일부터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낮춰 리뉴얼 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주류는 소주를 가볍게 즐기며 마시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저도화 트렌드에 따라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16.9도로 내리기로 결정했다.이를 통해 ‘처음처럼’의
2019-11-25 한지명 기자 -
삼양식품, 국물에 깊은 맛 더한 '삼양라면' 리뉴얼 출시
라면의 원조 삼양라면이 한층 깊어진 맛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다.삼양식품은 맛과 디자인을 개선해 삼양라면 오리지널과 삼양라면 매운맛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새로워진 삼양라면 오리지널은 소고기 풍미가, 매운맛은 햄 풍미가 보강돼 국물맛이 더욱 진해졌다
2019-11-2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