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쿠킹스튜디오 'CJ THE KITCHEN'으로 BI 변경

    CJ제일제당의 쿠킹 전문 스튜디오 백설요리원은 'CJ THE KITCHEN'으로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고 8일 밝혔다.새롭게 바뀐 쿠킹 스튜디오명인 CJ THE KITCHEN은 CJ제일제당의 공식 요리 어플리케이션의 명칭이기도 하다.이번 BI 변경

    2018-03-08 김보라
  • 아영FBC,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 리뉴얼 패키지 선봬

    아영FBC가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Mouton Cadet)'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 7일 아영FBC에 따르면 무똥까데 리뉴얼 패키지는 '무똥까데 3.0' 프로젝트로 진행된 15년 빈티지의 혁신적인 변화를 노출하고 고객들에게 무똥까데 15빈티

    2018-03-07 김수경
  • 코카콜라, 레몬·비타민C 담은 '환타 +C 레몬' 출시

    코카콜라의 환타는 상큼한 레몬 과즙과 비타민C를 더한 신제품 '환타 +C 레몬'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환타 +C 레몬은 오렌지와 파인애플, 포도에 이어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으로 레몬 과즙과 비타민C가 함유됐다.이번 신제품은 생기 넘치는 노란색 바탕에 환타 로고와

    2018-03-07 김보라
  • 디아지오, '캠퍼스 음주 문화 실태' 조사… 대학생 90% "건전음주 교육 필요성 느껴"

    디아지오코리아가 전국 대학생 1820명을 대상으로 '2018 캠퍼스 음주 문화 실태'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학생 90%가 건전음주 교육의 필요성을 느낀다고 답했다. 이는 지난해 조사 수치 87% 보다도 3% 상승한 수치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지난달 5

    2018-03-07 김수경
  • 하이트진로,맥주공장 매각 중단… 마산공장선 '참이슬' 생산 등 효율화 추진

       하이트진로가 공장효율화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추진해 온 맥주공장 매각을 중단하고 마산공장에 기존 맥주 설비 이외에 소주 생산설비를 구축하기로 했다. 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역 대표기업으로 남길 원하는 지역여론을 수렴해 공장매각 대신

    2018-03-07 김수경
  • 롯데제과 몽쉘, 모델에 아이유 발탁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생크림 파이 몽쉘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롯데제과는 아이유를 통해 몽쉘의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키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줄 수 있는 힐링의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몽쉘의 광고는

    2018-03-07 김보라
  • 아워홈, 업계 최초 베트남 호텔 시장 진출…비즈니스 호텔 운영

    아워홈이 지난해 4월 베트남 단체급식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지 1년만에 동종업계 최초로 베트남 호텔 시장에까지 출사표를 던졌다.아워홈은 베트남 북부 대표기업 HTM(Vietnam Construction and Mechanic, JSC)사와 호텔사업 운영에 대한 파트너십을

    2018-03-07 김보라
  • 하이트진로, 회사채 1800억원 발행

    하이트진로가 회사채 1800억원을 발행한다. 6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에 발행하는 회사채는 3년만기로 금리는 개별 민평금리 -5bp(-0.05%)이다. 하이트진로는 공모채 1300억원어치 발행을 앞두고 지난 5일 수요예측을 실시했다. 수요예측 결과 발행 목

    2018-03-06 김수경
  •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 "매출 3000억 돌파 위해 혁신·품질 경영"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연매출 3000억 돌파를 위한 혁신과 품질 경영을 강조했다.양동영 대표는 5일 서울 용신동 본사 신관에서 진행된 제39주년 기념식에서 "대내외적으로 급변하는 환경이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능동적으로

    2018-03-06 김보라
  • 미스터피자, 축구선수 '정대세' 모델로 선정

    MP그룹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 받고 있는 스타 축구선수 정대세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비롯한 6월 FIFA러시아 월드컵 등 다양한 대형 스포츠 이벤트가 한 해에 열리는 스포츠의 해를 맞아 축구선수 정대세를

    2018-03-06 김보라
  •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2기 참가자 모집 금주 마감

    KT&G가 청년창업 지원 사업인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2기 참가자를 9일까지 모집한다. 6일 KT&G에 따르면 '상상 스타트업 캠프'는 사회혁신 사업가를 꿈꾸는 예비 청년창업가들을 선발해 전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창업가 발굴·육성 프로그

    2018-03-06 김수경
  • 브루노 코센티노 오비맥주 사장 "고동우로 불러주세요"… 한국 이름 짓고 소통 강화

    오비맥주 신임사장 브루노 코센티노(Bruno Cosentino)가 한국 이름을 지었다. 6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브라질 태생의 브루노 코센티노 사장은 취임 후 작명소를 통해 '고동우(高東佑)'라는 한국 이름을 짓고 현장 경영에 나섰다. 패밀리네임인 '코센티노'의

    2018-03-06 김수경
  • 샘표, 오프라인 플랫폼 '우리맛 공간' 오픈

    샘표는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한 오프라인 플랫폼 '샘표 우리맛 공간'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서울 충무로 샘표 본사 1층에 들어선 샘표 우리맛 공간은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우리맛을 전달하는 개방형 식문화 공간이다. 282.48㎡(약85평) 규모에 요리와 강연, 세미나

    2018-03-06 김보라
  • 윤홍근 BBQ 회장, '경제 위기' 전북 지역 일자리 창출 '앞장'

    제너시스BBQ그룹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전라북도 지역의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민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BBQ는 조선소 구조조정, 한국 제너럴모터스(GM) 군산공장 폐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북지역에 상생 창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

    2018-03-05 김보라
  • '20돌' 제주삼다수 "로고 바꾸고 제품 라인업 강화"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도개발공사는 올해 삼다수 출시 20주년을 맞아 제품 용량을 다변화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다고 5일 밝혔다.1998년 3월 생산 및 판매를 시작한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줄곧 먹는 샘물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국민 브랜드로 성

    2018-03-05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