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제 52회 납세자의 날' 산업포장 수훈

    동원F&B는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 행사에서 성실 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훈했다고 밝혔다.동원F&B는 성실한 통관 업무를 바탕으로 수입 관세를 체납없이 납부하며 국가 세정 발전에 기여해

    2018-03-05 김보라
  • 오비맥주, 고든램지 모델로 '카스 먼저' TV 광고 첫 방영

    세계적인 거장 셰프 고든램지가 참여한 카스 맥주의 새 TV 광고가 전파를 탄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한국음식과 라거맥주의 궁합을 주제로 한 카스 캠페인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고든램지와 함께 신규 TV 광고를 제작해 5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8-03-05 김수경
  • 고향만두가 3D과자로…해태제과, '火낙辛낙' 출시

    해태제과는 전통 먹거리인 만두의 모양과 맛을 담아낸 3D 입체과자 '火낙辛낙'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火낙辛낙(화낙신낙)'은 매운 낙지 맛의 '불낙교자'를 재해석한 매콤한 과자다. 해태제과는 이례적으로 초기부터 만두개발팀이 합류, 만두

    2018-03-05 김보라
  • 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 "신선함을 잠그다"

    매일유업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을 적용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마실 때마다 새 우유처럼 신선한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현재 보편화된 우유 포장용기는 상단이 삼각지붕 모양인 카톤팩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익숙한 형태다. 하지만

    2018-03-05 김보라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그린자켓', 아시아 최대 규모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Green Jacket)'이 오는 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 참가한다. 5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에 따르면 그린자켓은 이번 행사에서

    2018-03-05 김수경
  • 토종 위스키 '골든블루', 2009년 출시 후 누적 판매 3000만병 돌파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는 '골든블루'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 2월 27일 기준으로 3000만병(450ml)을 돌파했다. 5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지난 2009년 출시된 '골든블루'는 2015년 3월에 판매 1000만병을 돌파하고 2016년 10월에 200

    2018-03-05 김수경
  • [유통街, 새로 그리는 지도] 제빵 1등에서 외식 1등 넘보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

    SPC그룹을 이끌고 있는 허영인 회장은 동네빵집이던 옛 상미당을 연매출 4조원이 넘는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과거 가내수공업 수준에 머물렀던 제빵업을 산업화시킨 주역으로 평가된다. 2000년대 들어 업계 최초로 파리바게트를 바게트 종주국인 프랑스 파리에

    2018-03-05 김보라
  • 대상 청정원, '그집 그맛' 칼국수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지역 맛집의 쫄깃한 면발과 국물맛을 제대로 재현한 '그집 그맛' 칼국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그집 그맛' 칼국수는 고소한 대전 그집 그맛 들깨 칼국수와 시원한 대부도 그집 그맛 바지락 칼국수 2종으로, 찰진 반죽을 위해 반죽 공정을 8단계로

    2018-03-05 김보라
  • 신세계푸드, 패럴림픽 운영인력에 삼겹살 제공

    신세계푸드는 지난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운영인력에게 한돈 삼겹살을 활용한 메뉴를 제공하고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고 4일 밝혔다.이날 평창 패럴림픽 선수촌,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 올림픽 플라자, 메인프레스센터(MPC), 국제방송센터

    2018-03-04 김보라
  • 스타벅스코리아, 임직원 1만3000명 돌파… 일자리 창출 '앞장'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임직원 수가 2월말 기준 1만3000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1999년 7월 1호점 오픈 당시 40명에서 325배 증가한 수치다.스타벅스는 현재 1만3000명 파트너들이 바리스타부터 지역 매니저까지 모두 정규직으로 근무 중이다.공정거래위원

    2018-03-04 김보라
  • 블랙야크 '나우', 배우 김지석과 함께한 캠페인 필름 공개

    블랙야크의 나우는 2일 배우 김지석과 함께한 2018 S/S 시즌 캠페인 필름 'What time is it NAU(#상대적충분조건)'을 공개했다.아무 편견 없이 모든 것을 아우른다는 나우의 "We welcome" 캠페인의 일환인 "What time is it NAU"

    2018-03-02 김보라
  • 코카콜라, 박보검·김세정의 TV광고 촬영현장 공개

    코카콜라는 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박보검과 함께 따스한 봄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자전거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TV광고를 촬영했다고 2일 밝혔다.박보검은 자전거를 활용해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봄을 맞아 피어난 파릇파릇한 잎으로 가득한 꽃길을 자전거로 달리는 모

    2018-03-02 김보라
  • 하이트진로,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가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의 맛과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 캠페인을 시행한다. 2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위해 tvN 윤식당2에서 남다른 브로케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서커플' 박서준, 이서진을 모델로 선정하고

    2018-03-02 김수경
  • 경영 불확실 속 1년간 사업 향방을 가늠할수 있어

    돌아온 정기 주주총회 시즌…식품업계 새 먹거리는?

    1년 간 사업 향방을 가늠할 수 있는 '정기 주주총회'(주총) 시즌이 돌아왔다. 식품업계에서도 이달부터 본격적인 막이 오르면서 주요 안건에도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이번 주총에서는 사업다각화를 위한 신사업 추가, 사내이사 선임 등이 주로 안건으로 상정돼 논의

    2018-03-02 김보라
  • 맥도날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 기원 5천만원 기부

    맥도날드는 지난 2월28일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에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해온 맥도날드는 올림픽의 성공이 패

    2018-03-02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