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USA, 美 두부시장 점유율 75%… "올 매출 2000억 예상"

    미국에서 고기를 대체할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주자로 두부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국인 식탁에 오르는 두부 4개 중 3개가 풀무원 두부인 것으로 파악됐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미국 법인 풀무원USA가 미국 두부시장에서 올해 3분기 누적 시장점유율 75.0

    2019-11-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대박라면', 말레이시아 잡고 아시아로 확대

    신세계푸드가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대박라면의 수출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25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글로벌 할랄푸드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3월 말레이시아에 출시한 대박라면의 누적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품목별로는 대박라면 론칭시

    2019-11-25 김보라 기자
  • 던킨도너츠, 활동성·보온성 높인 ‘패딩 블랭킷’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2019 ‘윈터 플레이(Winter Play)’ 캠페인을 통해 ‘패딩 블랭킷’을 선보이고,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던킨도너츠는 오는 29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패딩 블랭킷을 5900원

    2019-11-24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빕스 1호 등촌점 리뉴얼… ‘빕스 프리미어’로 탈바꿈

    1997년 론칭해 22년간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트렌드를 선도해 온 빕스가 1호점을 새 단장했다. CJ푸드빌은 빕스(VIPS) 등촌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빕스 프리미어(VIPS Premiere)’로 새롭게 문을 연 등촌점은 브랜드 론칭 때부터 근간이 된

    2019-11-24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이웃 사랑 실천하는 김장 나눔 행사 진행

    CJ푸드빌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CJ푸드빌은 지난 20일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남양주청소년수련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9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CJ나눔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2019-11-22 임소현 기자
  • BBQ, 대만 샵인샵 매장 성공에 힘입어 정식 로드샵 오픈

    제너시스 BBQ가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시 중심에 BBQ 정식 매장인 CDR(Casual Dining Restaurant) 타입 ‘BBQ 대만 경성점’ 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중국, 미국, 캐나다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2019-11-22 임소현 기자
  • JTI코리아, 10년 만에 본사 이전… '종로타워'에 새둥지

    담배회사 JTI코리아가 서울 종로타워로 본사를 이전하고 재도약에 나선다.22일 업계에 따르면 JTI코리아는 오는 25일 서울 종로타워 신사옥으로 본사 사무실을 이전한다. 기존의 서울 광화문 흥국생명 빌딩으로 사무실을 이전한지 약 10년 만이다.JTI코리아 본사는&nbs

    2019-11-22 한지명 기자
  • [단독] BAT코리아 '켄트' 가격 '3500원→4000원'으로 14% 인상

    글로벌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최근 신제품 궐련형 담배 켄트(KENT) 2종의 가격을 슬그머니 인상한 것으로 확인됐다. 인상 폭은 500원이다. 저가 마케팅으로 ‘시장 교란’ 행위가 발생하고 있다는 논란을 의식한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

    2019-11-22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겨울 히트 상품 '설향딸기샌드' 12월 초 출시

    편의점 업계도 겨울 효자 아이템이자 시즌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딸기샌드위치 출시 준비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세븐일레븐은 내달 초 딸기의 고장인 논산 '설향' 딸기를 담은 '설향딸기샌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편의점 딸기샌드위치는 일

    2019-11-22 박소정 기자
  • CU, 단맛이 강한 '설향 生딸기' 판매 시작

    CU는 역대 가장 빠른 시기인 11월 2주차부터 올해 첫 수확된 '설향 딸기'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설향 딸기'는 논산, 산청 등 국내 유명 산지에서 수확한 상품으로, 단맛이 강하고 과육이 단단해 국내에서 생산되는 딸기의 약 84%를 차지할 만큼 대중

    2019-11-22 박소정 기자
  • 지역농가 손잡으니 '상부상조'… 수급 안정·판로 마련에 관광활성화까지

    식품업계가 지역 농가 상생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기업에게는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해지고 농가에는 판로 확보, 지역에는 관광활성화라는 '윈윈' 효과가 가능한만큼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국산 쌀 소비 진작과 지역 농가와의 상생

    2019-11-22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반찬 라인업 강화… 온라인 반찬 시장 공략

    한국야쿠르트가 반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반찬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맞벌이와 1인가구가 증가하고, 간편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온라인 반찬몰 시장이 급성장 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작년 온라인 반찬몰 시장 규모는 1000억 원을 넘어섰으며 국내

    2019-11-22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직원 컴플라이언스 교육 실시

    동아오츠카가 지난 20일 본사 대강당에서 컴플라이언스(법규준수) 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육은 본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기업의 공정성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동아오츠카는 해마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 2회 컴플라이언스 교육을 진행

    2019-11-21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닥터캡슐 1000', 리뉴얼 이후 판매 호조

    빙그레의 마시는 '발효유 닥터캡슐 1000'은 8월에 리뉴얼한 후 판매호조를 이어가고 있다.이번에 리뉴얼 된 닥터캡슐 1000의 이중캡슐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캡슐로 감싸 위산과 담즙산으로 유산균이 사멸하는 확률을 줄이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게

    2019-11-21 김보라 기자
  • 스무디킹, 광동제약과 콜라보… ‘쌍화’ 신메뉴 3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광동제약과 손잡고 ‘쌍화’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스무디킹은 최근 음료시장에서 불고 있는 뉴트로(New + Re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열풍으로 전통 음료를 젊은 감각으

    2019-11-21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