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 커지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식품업계 "4조 시장을 잡아라"

    식품업계가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있다. 저출산과 인구노령화로 성장이 막히자 새로운 미래먹거리를 창출하기 위함이다. 특히 올초 정부가 건기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관련 규제 완화를 추진하면서 업계의 관련 시장 도전에 불을 지피고 있다. 

    2019-08-27 김보라 기자
  • [르포] 한걸음마다 카페… 커피 격전지 역삼동에 둥지 튼 '블루보틀' 3호점

    블루보틀 3호점이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강남N타워에 문을 연 가운데, 일대 커피전문점 전쟁이 가열되고 있다. 블루보틀은 1호점 오픈 이후 공격적인 출점으로 긴 대기줄을 줄이고 고객 접점 늘리기에 나섰다.27일 오전 7시 30분 찾은 블루보틀 역삼점엔 벌써부터 대기줄이

    2019-08-27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중화권에 분유 수출 확대… 대만 위강그룹과 수출 계약

    롯데푸드는 22일 대만 위강그룹과 분유 수출 계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수출액은 2024년까지 총 1억 달러규모다.한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수준의 프리미엄급 분유로 브랜드 작업을 마치는 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양 아기에 잘 맞는 분유로 한국의 우수한 분유

    2019-08-27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착한포장 프로젝트’, 해외서도 통했다

    오리온은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중국·베트남에서도 가격 변동 없이 제품의 양을 늘리는 ‘착한포장 프로젝트’를 시행한 후 좋은 반응을 얻으며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중국에서는 지난 5월 ‘하오요우취’(好友趣, 스윙칩)를 20% 증량한 후 7월 매출이

    2019-08-27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지평생막걸리' 콜라보 양산빵 3종 선봬

    롯데제과의 양산빵 브랜드 ‘롯데 기린(LOTTE KIRIN)’이 지평주조 ‘지평 생막걸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양산빵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진행한 지평주조 ‘지평 생막걸리’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은 막걸리와 빵에서 ‘발효’라는 공통 키워드에 초점을

    2019-08-26 임소현 기자
  • 데일리와인, 추석 선물세트 최대 80% 할인… 1+1 혜택도

    와인도매할인점 데일리와인은 추석을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80% 할인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스페인 칠레 호주 등 전세계와인 800여종의 와인을 선물세트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와인 직거래를 통한 중간 유통거품을 제거해 권장 소비자 가격대비

    2019-08-26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초저가 ‘한 가득’ 시리즈 5탄… 이번엔 '햇고구마'

    롯데마트가 시즌 중 가장 핫(HOT)한 상품으로만 전개하며 준비 물량을 연이어 완판해 왔던 ‘한 가득’ 시리즈 5탄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마트는 2019년 경쟁사와 e커머스 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격 경쟁’ 속에서, 10년만에 다시 부활한 ‘통큰치킨’과

    2019-08-26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EDC 코리아' 후원사 참여

    하이트진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페스티벌로 알려진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Electric Daisy Carnival Korea)'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테라와 함께하는 EDC KOREA 2019' 는 오는 31일과 9월 1일

    2019-08-26 임소현 기자
  • KT&G, 흡연 후 담배 냄새 줄인 ‘레종 휘바’ 리뉴얼 출시

    KT&G가 흡연 후에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인 ‘레종 휘바(RAISON HYVAA)’를 리뉴얼해 선보인다.담배를 피운 후에도 매너를 지킬 수 있도록 필터 부분에 핑거존(Finger Zone)을 탑재한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오로라가 펼쳐진 핀란

    2019-08-26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출시 2년만에 '누적 판매 210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17년 8월 소개한 디카페인 음료가 출시 2년만에 2100만잔 판매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1년 만에 1000만잔 판매를 돌파했던 기록을 넘어선 것으로, 또 다시 1년이 흐른 지금 누적 2100만잔을 돌파하며 첫 해보다 많은 판매량을

    2019-08-26 김보라 기자
  • 제주개발공사, ‘글로벌 교육캠프’ 제주 물아카데미 성료

    올해 유네스코 한국위원회가 공식 참여한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제주 물아카데미’가 글로벌 과학캠프로서 탄탄하게 내실을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제5회 제주 물아카데미’ 행사가 4박 5일간을

    2019-08-25 한지명 기자
  •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숙명여대 명예 교육학박사 학위 수여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이 23일 숙명여자대학교 제2창학캠퍼스 눈꽃광장홀에서 명예 교육학박사 학위를 받았다.숙명여대는 “김 명예회장은 성실한 기업 활동과 정도경영을 통해 우리나라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동원육영재단을 설립해 인재양성을 위한 투자도 아끼지

    2019-08-23 임소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윈저 12·17년’ 제품 6종 출고가 인하… 최대 7.9%

    디아지오코리아가 로컬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 및 저도주 W 시리즈 등 주력 제품 모두를 포함한 유흥 업소용 제품 총 6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6일부터 출고가를 인하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가격 조정은 윈저 2종 및 W 시리즈 3종, 딤플 1종에 적용된다. 특히

    2019-08-23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 갖고 싶은 케이크 ‘잇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과 브랜드 고유의 멋을 살린 정교한 디자인을 강조한 ‘잇케이크(It cak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흉내낼 수 없는 깊은 맛과 고유의 외관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꼭 갖고 싶은 물건을 설명할 때 주로 사용

    2019-08-23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 팬사인회' 개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정해인’ 팬 사인회가 다음달 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된다고 23일 밝혔다.정해인 팬 사인회는 9월 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응모를 통해 선발된 100인에게 사인회 참석과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비롯

    2019-08-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