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전북 익산에서 케이크 만들기 교실 진행
SPC그룹은 18일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중앙지역아동센터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파리바게뜨 파티시에와 가맹점주, 임직원이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와 도구를 준비하고 지역
2018-07-19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휴가철 소외 이웃에 제품 지원
롯데제과가 7월 휴가철 소외 이웃을 위한 제품 지원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롯데제과는 19일 '밀알복지재단'에 스낵, 비스킷 등 과자 750박스를 전달한다고 19일 밝혔다. 전달된 제품 중 일부는 장애인 고용 사회공헌 스토어 기빙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며, 해당 수익금은
2018-07-19 김보라 기자 -
KT&G, 청년 예비 사회혁신가들의 성과발표회 열어
KT&G가 사회혁신 창업교육인 '상상 스타트업 캠프 2기' 참가자들의 성과를 알리는 '데모데이(Demo Day)'를 개최했다. 19일 KT&G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8일 창업지원기관, 투자기관 관계자 등이 모인 가운데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
2018-07-19 김수경 기자 -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청년인재 4기 활동 시작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커뮤니티 스토어의 청년인재 4기 10명을 선발하고 19일 대학로 커뮤니티 스토어에서 청년인재 발대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는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차별화된 사회공헌 모델이다. 지난 2014년 10월에 대학로에
2018-07-1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창립 94돌 맞아 3일간 이웃과 행복나눔 실천
하이트진로가 창립 94주년을 맞아 이웃과의 행복나눔 실천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0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7월 셋째 주를 봉사활동 주간으로 지정하고 이웃들을 위한 긴급구호키트 제작, 삼계탕 후원, 공캔 화분 제작 및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2018-07-18 김수경 기자 -
농협오리온, 밀양공장 준공… "종합식품회사로 역량 강화"
오리온은 18일 경상남도 밀양시 제대농공단지에서 오리온-농협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의 밀양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오리온농협은 오리온과 농협경제지주가 2016년 9월 자본금 622억원으로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밀양공장은 밀양시 부북면 제대농공단지 1만1000평 부
2018-07-18 김보라 기자 -
삼양사, 시카고 국제 식품기술 박람회 참가…기능성 당·식이섬유 선봬
삼양사가 스페셜티(고기능성) 소재를 앞세워 글로벌 식품 시장을 공략한다.삼양사는 16일부터 18일(현지 시간)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기술 박람회(IFT 2018)'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IFT 2018은 식품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제 식품 학술 기구
2018-07-18 김보라 기자 -
"사랑해요~밀키스! 빙과류로 만난다"…롯데푸드, '밀키스바·밀키스튜브' 출시
롯데푸드는 지난 4월 출시한 밀키스바가 인기를 얻으면서 '밀키스 튜브'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밀키스를 아이스바로 만든 밀키스바는 올해 4월 출시, 지난달 판매량은 150만개 이상 판매됐다. 밀키스 캔 모양을 그대로 패키지에 넣어 밀키스 음료가 아이스크림
2018-07-18 김보라 기자 -
캄보디아 입맛 잡은 롯데주류… '클라우드', 국내 맥주 중 수출 1위
롯데주류의 '클라우드'가 캄보디아에서 국내 맥주 중 수출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클라우드'는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캄보디아로 총 4만1000상자(7.92ℓ 기준) 수출됐다. 이는 330ml 병으로 환산했을 때 약 100만병
2018-07-18 김수경 기자 -
CJ제일제당, 맞춤형 소통 강화 프로그램 신설
CJ제일제당이 소통 및 공감의 조직문화 강화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맞춤형 소통 강화 프로그램 'TWBU(Teamwork Boom-Up)'를 신설한다고 18일 밝혔다.'TWBU' 프로그램은 팀의 구성원들이 공감과 소통을 통해 서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업무 시너지를
2018-07-18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잇츠온, 출시 1년간 345만개 판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7월 출시한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이 1년간 345만개가 팔려 누적 매출 180억원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1년간 하루 평균 1만 개씩 팔린 셈"이라며 "매출액 가운데 밀키트가 65억원으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
2018-07-17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출시 3년 만에 1억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이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1억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인당 햇반컵반을 최소 2개 먹은 셈이다. 햇반컵반 1개 높이는 9.2cm인데, 1억개를 쌓으면 롯데타워(555m)의 1만6577배에 달할 정도다. 출시 초반 1~2
2018-07-16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는 2018 여름 캠페인 모델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바이브 넘치는 짜릿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방탄소년
2018-07-16 김보라 기자 -
KT&G, '릴(lil)·핏(Fiit)' 전국 판매점 2배로 늘린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전국 판매점을 2배로 확대한다. 16일 KT&G에 따르면 현재 '릴'과 '핏'이 전국 1만9320곳의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
2018-07-16 김수경 기자 -
"시원한 요리 쉽고 간편하게" 샘표, 만능냉육수 출시
샘표는 냉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만능냉육수'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샘표 비법재료 만능냉육수는 시원하게 즐기는 모든 요리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고기 양지살과 황태를 우려내 맛이 깊고 풍부하며, 동치미 엑기스를 담아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2018-07-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