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잎담배 수확 봉사… 농가와 상생 이어 나간다

    KT&G가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잎담배 농가들을 돕기 위해 전라북도 김제 지역에서 수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22명의 KT&G 원료본부 및 김천공장 임직원들은 13일 김제시 봉남면의 잎담배 농가를 방문해

    2019-08-14 한지명 기자
  • ['동방을 지배하라' 블라디선 지금 ②-2] "롯데칠성에게 러시아는 '기회의 땅'"

    두만강 위쪽, 동해에 인접해 있는 연해주의 대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더 넓은 세계로 향하려는 한국 브랜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성'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2019-08-14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임소현 기자
  • 4조원대로 커지는 HMR 시장… "이번엔 수산물이다"

    식품업계가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육류 제품이 주를 이뤘던 HMR 시장에 가공기술 발달로 수산물 HMR가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이들은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느꼈던 수산물 요리법의 한계 및 과정의 번거로움을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14일

    2019-08-14 김보라 기자
  • ['동방을 지배하라' 블라디선 지금 ②-1] 러시아 '국민음료' 밀키스·레쓰비… 이번엔 핫식스다

    두만강 위쪽, 동해에 인접해 있는 연해주의 대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더 넓은 세계로 향하려는 한국 브랜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성'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2019-08-13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임소현 기자
  • “보해양조는 한국 기업입니다” 일본 매각설·루머 강력 대응 나서

    보해양조가 일본 자본에 매각됐다는 루머에 대해 강력하게 대처하기로 했다. 악의적인 의도를 갖고 근거 없는 매각설 등을 확산시키는 사람에 대해서는 고소 등 법적조치를 통해 엄벌하겠다는 방침도 세웠다.보해양조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한일 갈등이 격화되는 상황에서 ‘일본

    2019-08-13 한지명 기자
  • BAT코리아의 이유있는 자신감… '글로 센스'로 반등 나선다

    “한국은 전자담배 ‘글로 센스’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나라다. 혁신을 원하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새로운 맛과 디자인으로 승부를 걸었다. 민감한 한국 소비자의 반응이 글로벌 시장에 반영될 것으로 보인다.”BAT코리아(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가 가열형·액상형 전

    2019-08-13 한지명 기자
  • BAT코리아, 전자담배 ‘글로 센스’로 경쟁력 강화… 글로벌 최초 선판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13일 차세대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센스’의 국내 시장 출시를 발표했다.BAT코리아 김의성 사장은 13일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IT기술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견인하는 역동

    2019-08-13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음료, 탄산에 금귤향 더한 신제품 '트레비 금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금귤향을 더한 신제품 ‘트레비 금귤’을 새롭게 선보였다.트레비 금귤은 지난 2015년 4월에 출시된 ‘트레비 자몽’ 이후 약 4년 만에 트레비 브랜드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금귤의 천연향을 담은 제품으로 껍질째 먹는 금귤

    2019-08-13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버거플랜트', '노브랜드 버거'로 리뉴얼 론칭

    신세계푸드는 가성비 햄버거로 운영해 온 외식 브랜드 버거플랜트(Burger Plant)를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로 리뉴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 6월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논현동에서 버거플랜트를 운영하며 가성비 햄버거를 테스트해 온

    2019-08-13 김보라 기자
  • 보해복분자주, 유럽 이어 필리핀 시장 진출… 해외 판매망 확대

    보해양조가 만든 보해복분자주가 유럽에 이어 필리핀 시장에서도 수출 계약을 연달아 성사시키며 해외 판매망을 한층 더 넓히게 됐다. 보해복분자주는 지난 6일 유럽 11개국 본격 진출에 이어 또다시 필리핀 시장에 선보이게 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술로써 위상을 확고히

    2019-08-12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처음처럼, 일본 제품 아닙니다"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브랜드 히스토리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고 12일 밝혔다.최근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일본 아사히가 롯데주류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는 허위 사실을 근거로 '롯데주류의 제품들이 일본 제품'이라는 이야기들이 떠돌고 있기 때문이다.롯데주류는

    2019-08-12 한지명 기자
  •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를 출시하며 시장 강화에 나섰다.한국야쿠르트는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 제품에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

    2019-08-12 김보라 기자
  • "1985년 모습으로 돌아온다"… 롯데푸드'구구', 출시 당시 디자인 적용

    롯데푸드는 대표적인 빙과 브랜드 구구를 1985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특유의 황금빛 패키지와 옛 느낌의 한글 제품명을 적용해 과거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1985년 출시된 구구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 아이스크림과 캐러

    2019-08-12 김보라 기자
  • 제너시스BBQ, 파인 캐쥬얼 다이닝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론칭

    제너시스BBQ가 파인 캐주얼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론칭하고 종합 외식 브랜드로 변신한다.제너시스BBQ는 오는 10일 분당 미금역 현대엠코빌딩 2층에 '소신' 1호점을 사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소신'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리에 앉아 정해진 메뉴를 주문하

    2019-08-09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2분기 매출 5조5153억 달성… 전년비 23.8% 성장

    CJ제일제당은 8일 실적발표를 통해 올해 2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23.8% 성장한 5조 515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영업이익은 1753억원을 시현했다. 그린 바이오와 생물자원을 아우르는 바이오사업부문은 전년비 8% 증가한 매출 1조 2315

    2019-08-0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