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 확장 본격화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매장 초코파이 하우스의 신규 매장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하반기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지난 5월부터 매장 전국 확대 전략에 따라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지역에 초코파이 하우스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는 외국 관광객이
2018-07-09 김보라 기자 -
"여름철 먹거리 위생 비상"…외식업계, 위생관리 강화 '총력'
여름철을 맞아 외식업계가 위생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온다습한 날씨로 유통과정에서 식중독균 등 각종 세균에 노출되기 쉽고 이로 인해 소비자들의 밥상 안전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식품에서 안전문제가 발생하면 매출에도 적잖은 타격을 입을 수 있기 때문
2018-07-06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와이비케이홀딩스에 60억 규모 식자재 공급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일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와이비케이홀딩스와 식자재 공급 및 상생 발전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와이비케이홀딩스에서 운영 중인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소도둑의 전국 직영 및 가맹점에 1등급 한우
2018-07-05 김보라 기자 -
투썸플레이스, 가맹점 상생안 마련…주요 품목 최대 20%↓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과 경영환경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투썸플레이스 가맹본부-가맹점주 상생안'을 마련해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 상생안은 원두, 우유 등 주요 물품 공급가 인하, 점포운영 우수점포 포상제도 신설, 가맹점주 계약갱신
2018-07-05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올 상반기 매출 800억원…'역대 최대'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올해 상반기 800억원 이상 팔리며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비비고 왕교자'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매출이 170억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찍었다. 이후에도 매월 평균 13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
2018-07-05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맥스', 호텔스컴바인과 휴가철 공동 마케팅 펼쳐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맛있는 맥주 '맥스'와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이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진로는 '썸머 맥스홀릭' 콘셉트 아래 맛있는 맥주와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2018-07-05 김수경 기자 -
롯데주류, 수출 전용 '순하리 블루베리' 선봬
롯데주류는 수출 전용 제품 '순하리 블루베리'를 출시하고 7월 초부터 해외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순하리 블루베리'는 롯데주류가 해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 출시한 '순하리 딸기'에 이은 두번째 수출 전용 순하리 제품이다. 알코올 도
2018-07-05 김수경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 IoT 기반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다양한 개인맞춤형 레시피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국내최초 IoT 커피머신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는 블루투스를 탑재한 IoT(Internet of Th
2018-07-04 김보라 기자 -
대상 청정원, 음용식초 '홍초 풋사과' 출시
대상 청정원은 상큼하고 신선한 음용식초 '홍초 풋사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청정원 홍초 풋사과는 풋사과농축액과 사과∙레몬∙당근을 100% 자연발효해 만든 3색정통발효식초, 발효식초석류복합물을 함유했다. 풋사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았고 대표적인 항산화성분
2018-07-04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철인3종 국가대표팀에 '홍삼톤골드' 후원
KGC인삼공사는 대한철인3종협회가 주최하는 철인3종 경기및 철인3종 국가대표팀에 홍삼톤골드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KGC인삼공사는 철인3종 대회(서울·통영) 참가자 전원에게 홍삼톤골드 샘플팩을 증정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음부스를 함께 운영한다. 오는 8일 제주
2018-07-04 김보라 기자 -
사조대림, 어육 소시지 대림선 '썸타나봉' 출시
사조대림은 어육 소시지 대림선 '썸타나봉'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대림선 썸타나봉 2종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어육 소시지로, 오리지널과 치즈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최고급 명태 연육을 넣어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2018-07-04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 출시
롯데제과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디저트 요리 타코(taco)를 콘셉트로 한 스낵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옥수수, 감자 등을 반죽해 만든 토르티야를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기고, 멕시코풍 특제소스를 이용해 맛을 낸 정통
2018-07-04 김보라 기자 -
美 '블루보틀' 커피, 韓 진출 초읽기…커피업계 '차별화로 경쟁력 강화'
미국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이 한국 진출 초읽기에 나서면서 국내 커피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블루보틀은 지난 19일 한국 법원에 '블루보틀커피코리아 유한회사' 설립 등기를 냈다. 본점 사무실은 서울 종로 SC제일은행 건물 20
2018-07-04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조이·육성재 발탁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새 모델로 가수 조이(레드벨벳)와 육성재(BTOB)를 동시 발탁했다. 롯데주류는 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젊은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조이와 육성재가 '피츠 수퍼클리어'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멀티플레이어로서의 자질을 갖
2018-07-04 김수경 기자 -
하이네켄, 암스테르담에서 서울까지… 비전 캠페인 전개
하이네켄이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873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이래 145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92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명성과 한결 같은 품질
2018-07-03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