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1924' 가정채널 판매

    하이트진로가 지난 6월 출시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1924'를 가정채널에서도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8월에는 편의점에서도 '일품진로'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리미엄 소주에 대한 수요가 높은 오피스 상권, 업소를 우선으로 빠르게 진

    2018-07-25 김수경 기자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매출 1000억 메가브랜드 '우뚝'

    동서식품의 '맥심 티오피(Maxim T.O.P)'가 출시 10년만에 연 매출액 1000억원 돌파하며 메가 브랜드로 등극했다. 맥심 티오피의 가장 큰 성공 비결은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고품격 커피음료를 탄생시켰다는 점에 있다. 동서식품은 고급 커피숍의 정통 에스

    2018-07-24 김보라 기자
  • "잇따른 논란 겹쳐, 회사 존속 가능성마저 우려"

    위기의 페르노리카, 사업정지?… 위스키 명가의 '추락'

    '임페리얼'과 '발렌타인' 등 위스키 명가로 불리던 페르노리카가 잇따른 구설에 오르내리며 브랜드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 고위 임원의 성추행과 갑질 논란에 이어 페르노리카의 주력 브랜드인 '임페리얼'이 사업정지 위기로 내몰리면서 국내 위스키 시장 2위 자리가 위

    2018-07-24 김수경 기자
  • 오리온, 아이셔 하드캔디 출시… 브랜드 제품군 확대

    오리온은 기존 '아이셔 츄잉캔디'의 리뉴얼 및 신제품 '아이셔 하드캔디' 출시를 통해 아이셔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4일 밝혔다.1988년 첫 선을 보인 아이셔 츄잉캔디는 맛에 재미를 더한 과자로 어린이들과 중·고등학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

    2018-07-24 김보라 기자
  • "글로, 유해성 감소 증명… 포트폴리오 지속 확대할 것"

    BAT코리아 "글로로 전환시 금연과 유사한 수치 보여"

    "BAT코리아가 유해성분 노출에 대한 16가지 생체지표(바이오마커)를 측정한 결과 일반 담배에서 글로로 전환시 대부분의 바이오마커 지수가 금연 그룹과 동일한 수준으로 감소했다." BAT코리아는 23일 오전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궐련형 전자담

    2018-07-23 김수경 기자
  • 골든블루, 장애인 스포츠·비인기 스포츠 종목 육성에 앞장

    골든블루가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와 비인기 스포츠 종목의 육성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스포츠 사회공헌활동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골든블루는 지난 2월 장애인 육상 선수인 정종대, 강동우 선수를 직접 고용했으며 최근 정종대 선수는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하고 한국 신기록을

    2018-07-23 김수경 기자
  •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가족캠프' 후원

    매일유업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충남 태안군 소재의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에서 열린 '제18회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가족캠프(이하 PKU 가족캠프)'를 후원했다고 23일 밝혔다.페닐케톤뇨증(PKU)은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 중 하나로 단백질 등 필수 영양소를 분

    2018-07-23 김보라 기자
  • "아이코스 잡아라!"…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2' 한국서 최초 공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시리즈2'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였다. BAT코리아는 23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글로의 업그레이드 버전 '글로 시리즈 2' 출시를 발표했다. '글로 시리즈

    2018-07-23 김수경 기자
  • "카스 캔, 쉽고 재밌게 따세요"… 오비맥주, '목넘김' 강조한 프레시탭 적용

    오비맥주 '카스'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또 한 번의 패키지 혁신을 단행한다.오비맥주는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캔 맥주를 훨씬 더 편리하게 따를 수 있는 '프레시 탭(Fresh Tab)' 기술을 카스 후레쉬 500ml 캔 제품 전체에 적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비맥주의

    2018-07-23 김수경 기자
  • 기네스, 신규 캠페인 '드래프트 댄스' 한국서 최초 전개

    디아지오 코리아는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의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드래프트 댄스(DRAUGHT DANCE)'를 23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네스는 독창적인 영상을 통해 여름 시즌 동안 '부드러움, 크리미함, 그리고 완벽한 조화'라는

    2018-07-23 김수경 기자
  • 가정간편식 다양성으로 승부

    '연어'에 빠진 신세계푸드 "2023년 매출 1000억 목표"

    "종합 식품 브랜드 올반, 서양식 가정간편식 베누, 수산물 가정간편식 보노보노 등 카테고리별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육성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신세계푸드가 연어를 통해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공략에 나섰다. 한식·서양식을 주를 이루었던 메뉴에서

    2018-07-22 김보라 기자
  • 쑥쑥 크는 연어시장에…신세계푸드, 수산물 가정간편식 진출

    신세계푸드가 수산물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도전장을 내밀었다. 신세계푸드는 노르웨이 수산기업 리로이(LEROY)와 공동 개발한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스테이크' 4종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리로이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노르웨이에서 친환경 먹이

    2018-07-22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 제4회 창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제주삼다수가 청정제주의 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창의 사업과 활동을 발굴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제주특별자치도가 제주의 환경 보전을 위한 다양한 창업 및 활동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제4회 JPDC 창의사업 아이디어 공

    2018-07-22 김보라 기자
  • "호텔 수영장에서 맥주 파티"… 롯데주류,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

    롯데주류가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18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Hi-5 Be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도심 속 프리미엄 장소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로 럭셔리한 풀파티(Poo

    2018-07-20 김수경 기자
  • 동서식품, 한빛맹아원 환경 개선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은 19일 서울 강북구 수유1동에 위치한 한빛맹아원을 방문해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시각장애인들에게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

    2018-07-2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