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출시 7주만에 ‘포카칩 햇감자 한정판’ 200만봉 돌파

    오리온은 한국 대표 식재료의 맛을 담은 ‘포카칩 햇감자 한정판’ 3종이 출시 7주 만에 200만봉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출액으로는 28억원에 달한다.포카칩 ‘구운마늘맛’, ‘땡초간장소스맛’, ‘표고버섯맛’ 등 한정판 3종은 안주용 스낵으로 인기를 끌며 올 여름

    2019-08-23 임소현 기자
  • 탐앤탐스, 3만원대 '2019 추석 선물세트'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19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대표 인기 상품인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부터 추석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3만 원 안팎의 가격으로 선보여 주는 사람

    2019-08-23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420ml 대용량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출시… 발포주 수준으로 가격 낮춰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발혔다.  이번 한정판 ‘피츠 수퍼클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대폭 줄여 가격경쟁력을 높였다는 점이다.420㎖ 용량에 출고가는 902원으로 355㎖ 캔 제품 대비 용량은 65㎖ 늘렸

    2019-08-23 한지명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대용량 커피 ‘데스크탑 카페’ 2종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500ml 대용량 커피인 ‘데스크탑 카페’ 2종(에스프레소, 흑당라떼)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오피스 직장인을 위한 높은 가용비(가격대비 용량) 커피다.에스프레소는 깊고 부드러운 콜롬비아 커피와 깔끔한 브라질산 커피를 블랜

    2019-08-22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2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2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2종을 비롯해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2019-08-22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하반기 참가자 모집

    맥도날드가 다음달부터 운영되는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하반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은 지난 2006년 시작해 현재까지 35만명이 넘는 참가자를 배출한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의 일환이다. 프로 축

    2019-08-22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새 얼굴에 배우 신민아 발탁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홍보대사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신민아의 건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노스페이스와 신민아가 만들어낼 다채롭고 긍정적인 시

    2019-08-22 김보라 기자
  • 오리온·LG생활건강도 물 먹는다… 판 커지는 생수시장

    국내 생수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웰빙 트렌트 확산과 1인 가족 등 소규모 가구 증가에 따라 생수시장이 계속 성장하면서 오리온, LG생활건강이 도전장을 냈다. 경쟁이 치열한 국내 생수시장에서 기존 업체의 아성을 넘을지 주목된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지난

    2019-08-22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몽골서 10년째 ‘카스 희망의 숲’ 조성

    오비맥주가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에서 ‘카스 희망의 숲’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벌였다고 22일 밝혔다.‘카스 희망의 숲’ 조성사업은 국내뿐 아니라 동북아시아 지역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발원지인 몽골에 나무를 심는 대규모 환경개선 프로젝트

    2019-08-22 한지명 기자
  • “초사리 김·채끝 육포”…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롯데마트는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오는 9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최근 유통업체마다 매년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길을 잡고 있다. 개인의 성향이 중요시 되고, 남들과 다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차별화 선물세트로 특

    2019-08-22 한지명 기자
  • 남양유업, 자연친화 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 식물성 음료 트렌드 반영

    남양유업이 식물성 음료 트렌드 강화에 따라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인 ‘자연이 답’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해외에서는 식물성 음료가 칼로리 부담이 적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성장가능성이 있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이에

    2019-08-21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처음처럼’, 소비자 맞춤형 라벨 이벤트 인기

    롯데주류 '처음처럼'이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마이라벨'의 여름 스페셜 라벨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처음처럼 마이라벨'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들과 다른 독창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퍼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연인처럼', '친구처럼' 등 자신

    2019-08-21 한지명 기자
  • "사랑해요 독도"… KT&G, 외국인 유학생과 독도 탐방 행사 진행

    KT&G는 재단법인 독도재단과 지난 20일 외국인 유학생들과 함께 독도에서 ‘사랑해요 독도, 사랑해요 대한민국(I ♡ Dokdo, I ♡ Korea)’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경북대와 영남대 등 대구․경북 지역의 외국인 유학생 70여 명은 지난 8월19

    2019-08-21 한지명 기자
  • “8000개 완판 신화 ”…하이트진로, ‘두꺼비 한방울잔’ 2탄 한정 판매

    참이슬 두꺼비가 한방울잔에 빠졌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완판 신화를 기록한 한방울잔의 업그레이드 버전 '두꺼비 한방울잔'을 출시,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꺼비 한방울잔은 참이슬의 상징 '두꺼비'를 섬세하게 표현해 기존 한방울잔에 접합

    2019-08-21 한지명 기자
  • 필립모리스, 13개국 대규모 조사 '언스모크' 백서 발간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은 여론조사기관 포바도가 실시한 설문조사를 토대로 '언스모크(Unsmoke): 변화의 길을 열다' 백서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백서는 13개국 1만6000명 소비자에 대한 대규모 설문조사를 통해 흡연자와 비흡연자를 포함한 21~74세 성

    2019-08-2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