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그룹,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 진행
대상그룹이 11일 서울 신설동 본사에서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올해로 13회째를 맞는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은 대상그룹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지난 2006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학생들의 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 기간이 겹
2018-07-11 김보라 기자 -
동원F&B "양반죽, 2000억 브랜드로 키운다"
동원F&B가 시장 확대를 통해 오는 2020년 양반죽을 연매출 2000억 원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3000평 규모의 양반죽 전용 생산시설을 광주에 준공 했으며 품질 및 패키지,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동원F&B는 하반기 내에
2018-07-11 김보라 기자 -
해태제과 '빠새', 출시 15개월 만에 2천만봉 판매 돌파
해태제과 빠새가 출시 15개월 만에 스테디셀러에 등극했다.해태제과는 11일 "지난해 4월 출시한 빠새가 누적판매량 2000만 봉지를 돌파와 연 매출 200억원을 동시에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빠새는 출시 이후 15개월 간 3초에
2018-07-11 김보라 기자 -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2기 발대식 진행
삼양그룹은 판교에 위치한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삼양씨즈는 씨앗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씨드(seed)에서 이름을 따왔다. 작은 씨앗이 싹을 틔워 큰 나무로 성장하듯 무궁한 잠재력을 지닌 대학생들이 크게
2018-07-10 김보라 기자 -
이마트와 동일 상표권 등록…외식사업 강화?
신세계푸드-이마트, '양화당·조선양화당' 상표 등록… 협업 강화
사업 확장에 본격 나선 신세계푸드가 계열사간 협력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불황에 따른 소비침체로 성장 정체에 빠진 업계에 수익성 개선은 물론 시너지가 본격화 될 지 업계의 이목이 주목된다.10일 특허정보넷 키프리스 등에 따르면 신세계푸드와 이마트는 지난 4월 '양화당
2018-07-10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저도 위스키 신제품 '에스코트' 2종 선봬
롯데주류가 오는 16일부터 위스키 신제품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ESCORT by ScotchBlue)'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주류는 위스키가 전할 수 있는 부드러움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신사의 세심한 배려와 호위를 나타내는 단어 '에스코트(Esco
2018-07-10 김수경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출시 10주만에 3천만캔 판매 돌파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에 이어 필라이트 후레쉬도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가 출시 72일 만인 지난 6일 3000만 캔(355ml 캔 환산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1초에 5캔 판매된 꼴로 지난해
2018-07-10 김수경 기자 -
스타벅스코리아 "플라스틱 빨때 뺀다"… 친환경 종합 실행 계획안 발표
스타벅스가 플라스틱 제품 사용 축소를 핵심으로 하는 친환경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가동한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10일 일회용품 줄이기 대책을 포함한 전사적인 친환경 캠페인 실행 계획안 '그리너 (Greener) 스타벅스 코리아'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시행에 들어간다고 밝
2018-07-10 김보라 기자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간편식 신제품 7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은 안주 2종, 즉석떡볶이 2종, 중화덮밥 3종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해 론칭한 청정원 집으로ON은 일반 가정식을 기본으로 한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고품질의 별미 맛집이라는 콘셉트로 지역별 유
2018-07-09 김보라 기자 -
JTI 코리아, '메비우스 수퍼슬림 1mg 틴팩 한정판' 선봬
JTI 코리아가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한정판인 '메비우스 수퍼슬림 1mg 틴팩 한정판'을 출시한다. 9일 JTI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메비우스 스카이블루에 선보였던 틴팩 한정판이 올해에는 수퍼슬림 제품으로 출시된다. 특수 제작된 알루미늄 재질의
2018-07-09 김수경 기자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진효삼' 홍삼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기존 홍삼 제품을 진효삼 라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생활정원 진효삼은 자연의 순리에 따라 현명하게 건강을 관리했던 선조들의 지혜를 담아 홍삼 등 귀한 재료에 LG생활건강만의 발효 기술을 조화롭게 접목한
2018-07-09 김보라 기자 -
2020년까지 건면매출 1천억원대로 끌어올려
'라면명가 흔들' 농심, '면 간편식' 승부수…"올해 200억 목표"
라면업계 1위인 농심이 컵 스파게티 스파게티 토마토를 출시하며 간편식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최근 가정간편식(HMR), 간편대용식(CMR) 등 각종 간편식품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독자적인 제면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승부수를 띄웠다.김종준 농심 마케팅실장(
2018-07-09 김보라 기자 -
농심, 면 간편식 시장 도전장…'스파게티 토마토' 출시
농심이 '간편식'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농심은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컵 스파게티 '스파게티 토마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농심 스파게티 토마토는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乾麵) 제품이다. 농심은 독자적인 제면 기술을 집약해 라면업계 최초
2018-07-09 김보라 기자 -
KT&G, 육군 '글램핑장' 조성 위한 성금 8천만원 전달
KT&G는 육군 장병과 가족들의 수련 및 휴식을 위한 '글램핑장' 조성에 필요한 비용 8000만 원을 성금으로 육군본부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김용우 육군 참모총장은 "KT&G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육군 장병들이 글램핑을 통한 수련과 휴식, 워라
2018-07-09 김수경 기자 -
한국야쿠르트, 건강한 한 끼 식사 '잇츠온 프로그램'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간편식과 발효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잇츠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잇츠온 프로그램은 샐러드, 죽, 베이글 등 간편식 제품에 발효유, 우유, 커피 등을 더한 프로그램 식단이다. 닭가슴살샐러드 그린키트, 퀘이커 오트밀, 전복죽, 하루과일 등
2018-07-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