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T "전자담배 '글로' 전환시 유해성분 노출 대폭 감소"… 흡연자 임상실험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이하 BAT)가 전자담배 '글로'의 유해성분이 상당히 낮다며, 일부는 금연자들과 비슷한 수치를 기록했다고 주장했다. 26일 BAT에 따르면 자사 소속 과학자들이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며 글로가 일반 궐련을 사용할 때보다

    2018-02-26 김수경
  • KT&G, 시원함 더한 '에쎄 체인지 빙' 선봬

    KT&G가 새로운 맛에 시원함까지 더한 '에쎄 체인지 빙(ESSE Change Bing)'을 출시한다. 26일 KT&G에 따르면 '에쎄 체인지 빙'은 기존 '에쎄 체인지'와 달리 신선하고 색다른 시원함을 추가했다.  패키지는 하늘색 바탕

    2018-02-26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프라임 스테이크' 인기…출시 두달 만에 2억원 어치 판매

    한국야쿠르트가 '프라임 스테이크'로 레스토랑 스테이크를 가정에 전달하며 홈셰프족의 호응을 얻고 있다.26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프라임 스테이크는 출시된 지 두 달 만에 2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프라임 스테이크는 최상급으로 분류하는 프라임 등급 소고기의

    2018-02-26 김보라
  • 동서식품, '맥심 부드러운 블랙' 리뉴얼

    동서식품은 쓰지 않고 부드러운 블랙커피 '맥심 부드러운 블랙'의 리뉴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맥심 부드러운 블랙' 제품 출시 12주년을 맞아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과 커피 트렌드에 발맞춰 실시했다. 리뉴얼을 통해 깊고 진한 커피향과 함께 풍부하고 부

    2018-02-26 김보라
  • 빙그레, 경기 연천에 250억원 투자해 공장 건설 추진

    빙그레가 250억원을 투자해 경기도 연천에 신규 공장을 건설한다. 빙그레는 연천 통현일반산업단지 투자의향서를 23일 제출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기업경쟁력 확보 차원에서 실수요자 맞춤형 산업단지 개발 및 낙후된 경기북부 지역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

    2018-02-23 김보라
  • SPC삼립, '제리뽀 말캉젤리' 인기…출시 2주 만에 13만개 판매

    짜먹는 타입의 '제리뽀 말캉젤리'가 인기몰이 중이다.23일 SPC삼립에 따르면 지난 2월 초에 선보인 '제리뽀 말캉젤리'는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2주 만에 13만개를 판매를 돌파했다.제리뽀 말캉젤리는 독특한 맛과 말캉한 식감으로 일본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2018-02-23 김보라
  • CJ제일제당, 햇반·스팸 등 최대 9% 인상

    CJ제일제당은 햇반과 스팸, 냉동만두, 어묵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3월1일부터 인상한다고 23일 밝혔다.평균 인상률은 6~9%대 수준이다.이에 따라 햇반은 원재료인 쌀값 상승이 주요 인상 요인으로, 평균 9% 인상한다. 쌀 생산량 감소로 2017년 햅쌀 가격(2017

    2018-02-23 김보라
  • SPC해피봉사단, 파리바게뜨 가맹점과 '어린이 케이크 교실' 진행

    SPC그룹의 SPC해피봉사단은 22일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부산용호점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이날 SPC해피봉사단, 부산지역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들은 부산 상리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0여명을 매장으로 초청해 케

    2018-02-23 김보라
  • 오뚜기, 김치 맛 그대로 구현한 '초간편 김치전 믹스' 출시

    오뚜기가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를 출시했다. 초간편 김치전 믹스(320g/4980원)는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물만 넣어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조리과정을 최소화했다.김치소스가 레토르트 형태로 들어있어

    2018-02-23 김보라
  • 빙그레 '따옴' , 주스업계 강자로 급부상

    기존 음료업체들이 주도해 왔던 냉장 주스 시장에 빙그레 프리미엄 냉장 주스 '따옴'이 새로운 강자로 급 부상하고 있다.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 과일의 맛을 살린 100% 냉장주스로 2012년 10월 출시한 빙그레 따옴은 출시 3년만인 2015년 연 매출

    2018-02-23 김보라
  • 한국야쿠르트,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 리뉴얼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자사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의 리뉴얼로 국내 우유 시장 소비확대에 나선다.한국야쿠르트는 '내추럴플랜'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1A등급 원유의 신선함과 기능성을 강조한 패키지로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내추럴플랜 클래식 3종은 면역력에 좋은 아연을 첨가

    2018-02-23 김보라
  • 동원F&B, 나트륨 함량 국내 최저 '짜지않는 치즈' 출시

    동원F&B는 국내 체다 슬라이스 치즈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제일 적은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의 나트륨 함량은 1장당 150~200mg 수준이지만,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

    2018-02-22 김보라
  • 스타벅스,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복원 사업에 1억원 후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삼일절을 앞두고 22일 종로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종로점에서 문화재청과 국외소재문화재재단에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보존 기금 1억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는 지난해 5월 고종황제의 대한제국 선포 120주년을 기념해 문화재청, 국외소재문화재재단과 함께

    2018-02-22 김보라
  • 오리온, 초코파이·후레쉬베리 '2018 봄&봄 한정판' 출시

    오리온이 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2030 여심 잡기에 나선다.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의 '2018 봄&봄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초코파이情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에 이은 봄 한정판 파이 2탄이다. 과

    2018-02-22 김보라
  • [포토] "쇼트트랙 대표팀의 '골든데이' 응원합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서울 홍대와 강릉 올림픽파크에 위치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대한민국 남녀 쇼트트랙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한다.이날 행사는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 공간인 서울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와 빙상 종목

    2018-02-22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