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탐앤탐스, ‘갤러리탐’ 전시 오픈… 문화바캉스 제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다음달 2일까지 수도권 11개 매장에서 ‘제35회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탐앤탐스는 지난 2013년부터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갤러리탐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 전체를 신진작가의 전시 공간

    2019-08-07 임소현 기자
  • [인터뷰] 김동진 롯데리아 법인장 "한국식 '치밥'… 베트남 입맛 사로잡은 비결"

    “회사 근처에 롯데리아가 있어요. 1주일에 3번 정도 점심을 먹으러 방문해요. 핫&스위트 치킨을 제일 좋아해서 생각날 때마다 오고는 해요.” 직장인 응옥(Miss Ngoc·23세) 씨.베트남 호찌민 롯데마트 ‘남사이공점’에 위치한 롯데리아 푸미흥점. 점심시간을

    2019-08-07 호치민=한지명 기자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몰서 인기제품 최대 75% 할인… 18일까지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여름맞이 풍성한 할인 행사 및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건강한 집밥을 차려낼 수 있는 내열강화유리 테이블 웨어 ‘글라스락 한상차림 6종 세트’를 오는 18일까지 64% 할인한 특별가에 판매한다. 독일 명품쿡웨어

    2019-08-07 한지명 기자
  • 아로마티카, 극손상모 위한 고단백 영양 케어 ‘퀴노아 헤어’ 출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슈퍼푸드 퀴노아 추출물과 저분자 단백질 성분 LPP를 함유한 ‘퀴노아 헤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샴푸, 트리트먼트 마스크, 헤어 앰플 3가지로 선보인 퀴노아 헤어 3종은 고농축 고단백 영양 성분으로 실리

    2019-08-07 임소현 기자
  • "로봇이 커피 만들고 서빙까지"… 국내 로봇카페 경쟁 본격화

    국내의 로봇카페 시장 경쟁이 본격화된다. 균일화된 커피맛은 물론, 접객도 가능해 효율성이 극대화될 것으로 보인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푸드테크'의 활성화가 두드러지고 있다. 기존 키오스크 설치 등 주문을 돕는 수준이었다면 앞으로는 로봇이 직접 커피를 만들고 서

    2019-08-07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 론칭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리턴업(Returnup)'을 출범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40세 이후 생애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시하는 ‘스마트에이징(Smart-Aging, 현명하게 나이듦)’ 브랜드다.‘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만나는 건강

    2019-08-07 임소현 기자
  • 버거킹 ‘통모짜 시리즈’ 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버거킹의 야심작 ‘통모짜 시리즈’가 출시 3주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버거킹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 베이컨,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양질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2019-08-06 임소현 기자
  • 교촌치킨,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 모집

    교촌에프앤비가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자전거 스포츠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교촌에프앤비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대회

    2019-08-06 임소현 기자
  • 골든블루’ 출시 10주년… 국내 정통 위스키 1위 브랜드 빛냈다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정통 위스키 ‘골든블루’를 선보인지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골든블루는 2009년 말 36.5도의 저도수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하며 주류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출시 약 4년만인 2014년, 국내 3위 위스키 브랜드에 오르며 빠

    2019-08-06 한지명 기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 ‘릴레’, 모델에 가수 케빈오 발탁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릴레(Lillet)가 2019 홍보 캠페인 모델로 가수 케빈오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릴레는 1872년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탄생한 정통 프랑스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주)로,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0대 브랜드에 선

    2019-08-06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소방관 자녀 24명에 장학금 지원

    하이트진로는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소방가족 지원사업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장학금 지원, 힐링캠프 등의

    2019-08-06 한지명 기자
  • 하반기에도 에어프라이어 열풍… 식품업계 줄줄이 전용 브랜드 론칭

    지난해부터 본격화됐던 에어프라이어가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식품업체들이 연이어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 강화에 나섰고, 소형가전 업계에서도 시장 진출이 이어지는 등 업계가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17년 15만대

    2019-08-06 임소현 기자
  • 현대리바트, 배송 서비스 강화 속도… 제주 배송 론칭

    현대리바트가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 경쟁력 제고의 일환으로 ‘배송 서비스’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가정용 가구 제품의 배송 가능 지역을 제주도로 확대하고, 올해 안에 소파 제품의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는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

    2019-08-06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친환경 경영 속도… "종이 패키지로 변경"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종이 패키지 도입 등 탈(脫) 플라스틱 바람이 거세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플라스틱 패키지였던 LB-9 우유를 친환경 종이팩으로 리뉴얼 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LB-9 우유 패키지를 친환경 종이팩으로

    2019-08-06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칼로로시 아이스 2종 출시

    롯데주류가 미국의 대표적인 와이너리인 ‘E&J갤로’의 캐주얼 와인 ‘칼로로시’의 중저가 와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탈리아 와인 거래상 집안의 형제인 어니스트 갤로와 줄리오 갤로에 의해 193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E&J 갤로는

    2019-08-0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