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협력기업 49개사와 '동반성장 아카데미' 개최

    풀무원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있는 엘타워 엘가든홀에서 풀무원의 협력기업 49개사를 초청해 동반성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 자리에는 협력기업 임직원을 비롯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풀무원 관계자 등 60명이 참석했다.풀무원이

    2018-06-29 김보라 기자
  • 아워홈, '맘 편한 파파쿡'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아워홈의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는 아빠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맘(mom) 편한 파파쿡' 행사 참가자를 다음달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아워홈이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을 기념해 기획한 맘(mom) 편한 파파쿡

    2018-06-29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치과의사협회와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협약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지난 28일 대한치과의사협회 대회의실에서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 일환이다.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

    2018-06-29 김보라 기자
  • SPC GFS,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SPC그룹은 물류 계열사 SPC GFS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처음 도입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신규 고용창출 우수, 일과 생활 균형의 모범적 실천 등 일자리 질 향상을 가져온 기업 11

    2018-06-2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광주 청년 CEO 육성 프로젝트' 시상식 개최

    하이트진로는 27일 전남대학교 G&R HUB세미나실에서 '광주 청년 CEO 육성 프로젝트'  본선대회를 개최하고 총 15개팀을 시상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하이트진로에서 처음 개최하는 지역사회 활성화 행사로 지역 청년들의

    2018-06-29 김보라 기자
  • "나만의 취향대로" 동서식품, '오레오컬러필드' 프로모션

    동서식품은 오는 7월2일부터 8일까지 개인의 취향대로 디저트 쿠키 '오레오'의 선물 패키지를 꾸밀 수 있는 '오레오 컬러필드(OREO COLOR-FILLE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오레오 컬러필드는 소비자가 직접 상품 패키지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할

    2018-06-29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N서울타워∙뚜레쥬르 등 '알리페이' 도입

    CJ푸드빌은 방한 중국 관광객(유커)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자사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알리페이'를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알리페이(Alipay)는 중국 알리바바그룹 계열사 앤트파이낸셜의 모바일 결제 시스템으로 5억2000만명이 넘는 중국인들이 사용하는 세계

    2018-06-29 김보라 기자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신제품 출시…커피 매출 확대 나선다

    빙그레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신제품을 내세워 RTD 커피 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아카페라 사이즈업은 빙그레가 2007년 출시한 RTD(Ready to Drink) 브랜드 아카페라의 대용량 제품으로 최근 커피 음료 시장에 불고 있는 가성비, 가용비 트렌드를 반

    2018-06-28 김보라 기자
  • 세계 최대 바텐더 대회 '월드클래스' 올해의 국가대표, 김진환 바텐더

    전 세계 최고의 바텐더를 가리는 '월드클래스(World Class) 2018 세계 대회'에 출전할 올해의 국가대표 바텐더로 바 머스크 소속 김진환 (29) 바텐더가 선정됐다. 지난 27일 신사동에 위치한 조니워커하우스에서 개최된 '월드클래스 2018 한국 결승'에서 9

    2018-06-28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식품업계 최초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 선정

    CJ제일제당은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3년 연속 최고 등급인 최우수 평가를 받으며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식품업계에서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에 오른 것은 CJ제일제당이 유일무이하다. 그 동안 식품업계는 동반성장지수에서 '우수' 이하

    2018-06-27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헬스원 곤약젤리', 출시 두 달 만에 150만개 팔려

    롯데제과는 '헬스원 곤약젤리'가 출시 두 달 만에 1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2016년 출시된 ‘요구르트젤리’(50일, 100만개) 판매량을 뛰어 넘는 수준으로, 최근 곤약 젤리 신제품 중에서도 돋보이는 기록이다.헬스원 곤약젤리는 저칼로리를 강조하는

    2018-06-27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라퀴진 미트스틱' 출시…건조 안주 시장 공략

    롯데푸드는 건조 소시지 '라퀴진 미트스틱'으로 건조 안주 시장을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라퀴진 미트스틱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저온 건조해 진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깊은 맛의 소시지를 간편하게 안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육포보다

    2018-06-27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월드콘', 20년간 전체 빙과시장 1위… "약 27억개 판매"

    롯데제과의 월드콘이 지난해 국내 최고 매출의 아이스크림으로 등극했다.26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월드콘은 지난 20년 동안 국내 빙과시장에서 각축을 벌이는 약 250여종의 브랜드 가운데 지난해의 경우 월드콘은 연매출 850억원을 기록했다.지난 1986년 3월 출시돼 올해로

    2018-06-26 김보라 기자
  • 에드링턴코리아, '스노우레퍼드 보드카 레어' 출시

    에드링턴코리아는 '스노우레퍼드 보드카 레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스노우레퍼드 보드카 레어는 스노우 레퍼드(눈표범)의 개체수가 멸종위기 기준에서 레어 상태의 기준으로 증가됨에 따라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했다. 스노우레퍼드 레어는 기존 수퍼 프리미엄 스노우

    2018-06-26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마산공장 생산 '참이슬'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마산 공장에서 생산한 '참이슬'을 26일 첫 출고한다고 밝혔다. 첫 출고 물량은 부산, 대구, 경상남북도 지역 내 시장에 우선적으로 공급되며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 3월 공장효율화를 위해 추진해온 맥주공장 매각을 중단하고 마산공장에 소주

    2018-06-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