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제11기 '대학생 펀스터즈' 모집

    농심은 21일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제11기 '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재미있는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농심 펀스

    2018-06-21 김보라 기자
  •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신임 CEO 임명

    레슬레코리아는 글로벌 커피 및 제과 시장에서 26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카스텐 퀴메를 신임CEO로 임명한다고 20일 밝혔다.카스텐 퀴메 대표는 2006년 독일 내 제과 부문 마케팅 디렉터로 네슬레에 합류했다. 이후 체코에서 제과 부문 최고 책임자를 거쳐 유럽,

    2018-06-20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여름철 폭염대비 쪽방촌 생수 지원

    하이트진로가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생수를 지원한다.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20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 700세대에 생수 1만4000여병을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폭염시 건강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최소한의 안전을 위해서다.하이트진로는

    2018-06-20 김보라 기자
  • 유니베라, 멕시코 유카탄 반도에 신규 알로에 농장 개설

    유니베라(舊 남양알로에)는 멕시코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캄페체주에 신규 알로에 농장인 '세이바 팜(Ceiba Farm)'을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세이바 팜(Ceiba Farm)은 333ha(약100만평)의 규모로 캄페체주의 주도(州都)인 캄페체시 인근에 위치하고 있

    2018-06-20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골든게이트와 손잡고 베트남 내수유통 확장

    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 최대 외식기업 골든게이트와 손잡고 베트남 내수유통 확대에 가속도를 낸다.CJ프레시웨이는 20일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에서 글로벌본부장 신상엽 상무와 골든게이트 Dao The Vinh(다오 더 빈) 대표를 비롯한 양 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2018-06-20 김보라 기자
  • 3조원 시장 공략 위해 설비 투자 늘리고 제품 차별화

    식품街, 가정간편식 2차전… "진짜 경쟁은 지금부터"

    식품업계의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경쟁 2차전이 시작됐다.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 증가로 HMR 시장이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면서 CJ제일제당, SPC삼립, 동원F&B, 신송식품 등은 최근 이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

    2018-06-20 김보라 기자
  • 제분업계, 캐나다산 밀 구매·유통 전면 중단…제빵업계 "차질 없을 것"

    한국제분협회가 캐나다산 밀의 구매와 유통·판매를 전면 중단한다. 한국제분협회는 캐나다 앨버타주의 한 농장에서 발견된 '미승인 유전자변형 밀' 확인 발표와 관련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확한 조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모든 구매와 유통을 중단한다고 19일 밝혔다.제분업계는 매년

    2018-06-19 김보라 기자
  • [포토] "100kcal 미만" 아워홈, '언더100' 젤리·햄 시리즈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와 맛을 모두 잡은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Under 100)' 시리즈를 전격 출시했다.언더100 시리즈는 한끼 식사부터 디저트, 간식까지 하루에 섭취하는 모든 음식들을 이름 그대로 100Kcal 미만의 가벼운 칼로리

    2018-06-19 김보라 기자
  • 오리온 '꼬북칩' 누적매출 500억 돌파…'제2초코파이 신화' 만든다

    오리온은 지난해 3월 출시한 '꼬북칩'이 누적매출액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출시 이후 매일 1억 원 이상 팔린 것으로, 판매량으로는 4600만봉에 달해 우리나라 국민이 약 한 봉씩 먹은 셈이다.오리온은 이 같은 성과에 대해 국내 최초 4겹 스낵인 꼬북칩

    2018-06-19 김보라 기자
  • 골든블루, '팬텀 디 오리지널' 가격 10% 인하

    골든블루는 위스키 브랜드 '팬텀'의 론칭 2주년을 기념하고 위스키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해 35도 정통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의 가격을 18일부터 전격 인하한다고 밝혔다.골든블루는 국내 위스키 시장이 2008년 이후 9년 연속 축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2030세대를

    2018-06-18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제9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성황리 개최

    롯데푸드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1박2일간 경북 의성군에서 '제9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2010년부터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매년 함께 열어온 지역 상생 캠핑 행사다. 마늘을 직접 수확하고 요리도 해보는 체험형 프로그

    2018-06-18 김보라 기자
  • 식약처 정면 반박… 궐련형 담배업계 뿔났다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위해성 일반담배보다 덜해"

    궐련형 전자담배 유해성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아이코스를 판매하는 필립모리스가 조사방식에 대해 오류를 주장하며 정면 반박에 나섰다. 지난 7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발표한 '전자담배가 일반담배 못잖게 해롭다'는 유해성 분석 결과발표와 정면 배치되면서 논란이 재점화 될 것으

    2018-06-18 김보라 기자
  • 카스, 영동대로서 '스웨덴전' 대규모 거리응원 연다

    오비맥주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간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 응원전을 벌인다고 18일 밝혔다.안 된다는 부정적인 생각을 뒤집고 월드컵 본선의 판도도 뒤집어버리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뒤집어버려

    2018-06-18 김보라 기자
  • [포토]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서 축구 응원하세요"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당일인 18, 24, 27일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하면 깔끔한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를 즐기며 룰렛,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018-06-1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인기…열흘간 8000여명 고객 방문

    하이트진로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기획한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열흘간 8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하이트진로는 지난 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 선을 보인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되고 지난 15일에는 목동점에서 오픈했다고 밝혔다. 참이슬 팝업스토어는

    2018-06-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