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새우깡 원료 국산 '꽃새우' 구매 재개… "품질 보장 단서"

    농심이 '새우깡' 주원료인 꽃새우를 전량 미국산으로 교체하겠다는 방침을 철회했다.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30일 오후 꽃새우 납품 재개 상생협의체 논의 결과 군산 꽃새우를 다시 수매하기로 했다. 농심은 전북, 군산시 관계자 등의 꽃새우 구매 재개 요청에 대해 품

    2019-07-31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미니 아이스바 시장 진출… '델몬트 미니' 출시

    롯데푸드는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델몬트를 적용한 미니 아이스바 '델몬트 미니'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델몬트 미니는 롯데푸드 최초의 미니 아이스바 제품이다. 아이스크림 전문할인점이 늘어나고, 아이스크림을 집에 사가서 가족들과 함께 먹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롯데푸드도

    2019-07-31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코리아, 20년 전 1999년 로고 담은 MD 4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년전 개점 당시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1999년 로고 MD 4종을 7월 3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전국 매장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1999년 로고 MD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당시인 1999년부터 현재의 로고로 바뀌기 전인 2010

    2019-07-30 임소현 기자
  • 대상웰라이프, 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이밀' 누적 생산실적 100만개 돌파

    대상웰라이프가 선보인 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이밀이 CMR(Convenient Meal Replacement)시장의 스타상품 등극을 예고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이 출시 이후 누적 생산실적이 100만 개를 넘어섰고 마이밀Fit의 경우 온라인 펀딩 사이트

    2019-07-30 임소현 기자
  • 농심, 신라면건면 美 수출… 일본라면 잡는다

    올해 라면시장 최고 히트작으로 꼽히는 농심 ‘신라면건면’이 미국 수출길에 오른다. 농심은 30일 신라면건면 미국 수출을 위해 제품 약 5만 박스(160만개) 선적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농심은 이르면 9월부터 서부 및 동부 대도시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미국 전역에 판매

    2019-07-30 임소현 기자
  • 동원F&B, 베트남 정통 커피 '콩카페' 2종 출시

    동원F&B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 정통 카페 브랜드 콩카페와 협업을 통해 콩카페 2종(코코넛라떼·연유라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콩카페는 베트남 현지에서 한국을 비롯한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페 브랜드로, 80

    2019-07-29 김보라 기자
  • “추가 자산 매각 없다”… AB인베브 CEO, 오비맥주 매각설 일축

    국내 맥주 시장 1위 업체인 오비맥주 매각설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대주주인 국제 맥주회사 AB인베브가 자산 추가 매각 가능성을 일축했다.29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카를로스 브리토 AB인베브 회장은 최근 파이낸셜타임스(FT)와의 인터뷰에서 “호주 사업 부문을 일본의 아사히

    2019-07-29 한지명 기자
  • KGC인삼공사,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 모집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체험단 모집은 갱년기가 여성의 일생에 있어 중요한 시기이자 평생 건강을 준비하는 시기임을 알리고 갱년기를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화애락 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

    2019-07-29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휴가철 맞아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여름 휴가철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전개했다도 29일 밝혔다.롯데제과의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운전자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2019-07-29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 론칭

    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을 선보인다.신세계푸드는 최근 들어 간편 조리기구로 급부상한 에어프라이어의 보급이 급속히 확대되는 것에 주목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에어프라이어 판매량은 28만 7000대로 2017년

    2019-07-29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과립주스 '사각사각 수박'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달콤한 수박 과즙에 진짜 수박 과육을 넣어 씹는 맛을 살린 과립주스 '사각사각 수박'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이 제품은 지난 2017년에 출시된 사각사각 꿀배와 올해 초에 선보인 사각사각 복숭아에 이어 사각사각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

    2019-07-29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출시

    롯데푸드가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 확대로 만두 시장을 공략한다.롯데푸드는 라이스페이퍼 만두피에 매콤한 오징어를 채워 롤 모양으로 빚은 이색 만두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는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의성마늘

    2019-07-29 임소현 기자
  • 버거킹 '사딸라' 통했다… 올데이킹,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올데이킹(ALL DAY KING)’이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가성비·가심비, 뉴트로 트렌드 공략한 사딸라 패러디 광고 등 소비자 취향을 저격한 전략들이 시너지를 낸 효과다.버거킹이 지난 10월 론칭한

    2019-07-29 임소현 기자
  • 7월 날씨에 빙과업계 '당혹'… "더 더운 8월에 사활" 여름 마케팅 총력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졌던 지난해에 반해 올 여름은 비교적 시원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빙과업계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장마철이 끝나고 폭염이 찾아올 전망인만큼 남은 여름 동안 그간의 판매 실적 하락을 만회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29일 관련업계에 따

    2019-07-29 임소현 기자
  • 빙그레, 프리미엄 냉장주스 ‘따옴’ 인기… 신제품 세 달만에 100만병 판매

    기존 음료업체들이 주도해 왔던 냉장 주스 시장에 빙그레 프리미엄 냉장 주스 ‘따옴’이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2012년 10월 출시된 빙그레 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이라는 컨셉에 맞게 설탕, 인공색소 등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과즙과 과육, 천연향 만을 사용하면

    2019-07-2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