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진출 20주년' 스타벅스, '된장녀 전유물'서 '대표 커피 브랜드'로 성장

    한국에 진출한 2000년대 초반 속칭 '된장녀'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미국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가 진출 20년 만에 대표 커피 브랜드로 성장했다. 다방 커피나 자판기 커피 등 믹스커피가 잡고 있던 국내 커피시장에서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추출한 아메리카노를 선보이며 소비자

    2019-07-26 김보라 기자
  • 한국보다 중국·베트남서 더 잘팔리는 오리온 '초코파이'… '내수 챙기기 나서'

    오리온 초코파이가 지난해 중국과 베트남에서 국내를 제친 매출 실적을 올렸다. 베트남에서는 제사상에도 오르기도 하는 세계인의 간식이 된 초코파이와 관련, 오리온은 내수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26일 오리온에 따르면 초코파이는 지난해 해외시장에서 23억개가 팔

    2019-07-26 임소현 기자
  • 아워홈,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개 부문 선정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4일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총 2개 부문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워홈은 올해의 가정간편식, 올해의 김치 총 2개 부문에서 ‘2019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선정된 품목은 아워홈 가정간편

    2019-07-26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2세대 목캔디 '목캔디 알파' 출시

    롯데제과는 새로운 맛과 소재, 용기 등을 적용한 2세대 목캔디 목캔디 알파(α)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목캔디 알파는 기존의 모과와 허브 대신 목에 좋다는 도라지와 홍삼을 사용해 색다른 맛을 낸다. 이 제품은 3단계의 쿨링 시스템 콘셉트를 강조했다. 캔디 겉면을 감

    2019-07-25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1호점' 이대점, 20주년 맞아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1999년 7월27일 이화여대 앞에 한국 최초로 오픈했던 1호점 매장인 이대점의 리뉴얼을 마치고 26일 금요일 이대 R점으로 재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이대R점은 리저브와 티바나 전용 매장으로 특화한 새

    2019-07-25 김보라 기자
  •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칼스버그, 3년 내 국내 5대 수입 맥주로 성장할 것"

    " 제2도약과 종합주류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칼스버그를 수입 유통, 맥주시장에 진출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국내 수입맥주 시장에서 15위에 머물러 있는 칼스버그를 3년 내 5대 브랜드로 성장시키겠습니다."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25일 서울시 중구 정동1928

    2019-07-25 김보라 기자
  • "맥주의 계절이 왔다"… 골든블루,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 국내 출시

    골든블루가 여름 성수기에 맥주 소비자들 입맛 잡기에 나섰다.골든블루는 한층 더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과 향, 친환경적 패키지를 강화한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Carlsberg Danish Pilsner)(이하 칼스버그)를 오는 29일부터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2019-07-25 김보라 기자
  • KT&G "취업 상담 해드려요"… '커리어다이닝' 참가자 모집

    KT&G는 오는 8월 7일까지 취업을 준비하는 2~4학년 대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취업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다이닝’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상상 커리어다이닝’은 KT&G가 대학생들을 위해 개발한 취업 상담 프로그램이

    2019-07-25 한지명 기자
  • 빙그레공익재단,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6천만원 전달

    빙그레공익재단은 24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빙그레공익재단은 지난해 국가보훈처와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차로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

    2019-07-24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한강공원에서 ‘클라우드’ 로맨틱 가든 운영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한강몽땅 여름축제'에 참여해 차별화된 문화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한강몽땅 여름축제'는 서울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로 시원한 한강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지난해에만 약 120만명이 방문할

    2019-07-24 한지명 기자
  • SPC그룹 '파리크라상'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SPC그룹 파리크라상이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인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제도’ 선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소비자

    2019-07-24 임소현 기자
  • 대상, GS리테일과 업무제휴 협약… HMR 공동개발

    대상과 GS리테일이 밀키트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Joint Business Plan, 이하 JBP)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동대문구 신설동 대상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대상 김영주 영업본부장, 진중현 CM3본부장, GS리테일 김경환 e-커머

    2019-07-24 임소현 기자
  • 오뚜기, 토마토로 하나되는 ‘2019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

    오뚜기가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19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화천 토마토 축제는 강원도 화천군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화천 토마토와 지역홍보를 위해 기획된 국내 여름철 대표 지역농산물 축제다.올해 행사는 오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

    2019-07-24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우리동네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찾아라’ 이벤트

    롯데제과가 월드콘 출시 33주년을 맞아 선보인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의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우리동네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찾아라!’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롯데제과 공식SNS에 ‘월드콘 아몬

    2019-07-24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미래 골프 스타 응원… 제5회 영건스 매치플레이 개최

    매일유업이 국내 유일 남자 주니어 골프대회인 제5회 영건스매치플레이의 주최사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영건스매치는 2015년 시작하여 매년 1회씩 진행되고 있는 국내 유일 매치플레이 방식의 주니어 대회다. 올해는 24일부터 닷새동안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

    2019-07-24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