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롯데주류, 베트남 법인 설립한다…동남아 시장 공략
롯데주류가 연내 베트남 법인 설립을 염두에 두고 현지에 태스크포스(TF)를 가동 중이다. K팝·한국 드라마, 박항서 감독의 인기에 베트남에서 소주 ‘처음처럼’의 판매가 늘어나면서 본격적인 베트남 시장 공략의 발판을 마련하는 것으로 풀이된다.15일 관련 업계에
2019-07-15 한지명 기자 -
팔도 '괄도네넴띤', 비빔면 매운맛으로 정식 출시… 라인업 확장
팔도가 화제의 라면 '괄도네넴띤'을 정식 출시한다. 팔도는 제품명을 '팔도 비빔면 매운맛(이하 비빔면 매운맛)'으로 최종 확정하고 성장세에 있는 계절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등에 따르면 계절면 시장 규모는 지난해 1273억원으로 793억원
2019-07-15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국내 최초 중국 수출용 특수분유 배합 등록 성공
매일유업은 중국 수출용 특수분유 2종이 중국 수출 기준을 통과해 정식 등록됐다고 15일 밝혔다. 중국 수출 기준을 통과한 특수분유는 무유당분유(푸얼지아, LF), 조산아분유(천얼후이, Preemie) 등 총 2개 제품으로 중국의 특수의학용도조제식품(Food for Sp
2019-07-15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 기념 이벤트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우유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날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3개 대형 할인점에서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 2입 제품
2019-07-12 김보라 기자 -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장 "지속 성장 위해 많은 투자 아끼지 않을 것"
서울우유협동조합은 11일 오전 상봉동 소재 본 조합 4층 대강당에서 전·현직 임직원 및 농림부, 농협중앙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82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이날 기념식은 조합 발전에 기여한 조합원 및 직원 등에 대한 표창과 유관 단
2019-07-12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상하치즈, 국내 치즈 최초 '국제식음료품평회' 수상
매일유업은 자사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지난달 국제식음료품평원(iTQi)이 개최한 2019 iTQi 국제 식음료 품평회에서 국내 치즈 제품 중 최초로 4종의 제품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상하치즈가 수상한 제품은 상하치즈 더블업 체다와 상하치즈 리코타치
2019-07-12 김보라 기자 -
"한국서 먼저 성공해야"… 글로벌 격전지 된 韓 외식 시장
글로벌 외식 기업이 국내 시장을 연이어 노크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고 젊은 세대들의 입맛이 서구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기업까지 잇달아 가세하면서 국내 소비자를 둘러싼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12일 관련
2019-07-12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뉴트로 감성 '진로' 1000만병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는 뉴트로 감성을 담은 '진로'가 10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해, 소주 넘버원 브랜드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으로
2019-07-12 김보라 기자 -
"돌파구 찾아라"… 빙과업계, 내수 이어 해외 시장까지 감소세
국내 빙과업계가 지속된 내수 시장 침체에 들어서면서 활로 모색에 나섰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은 2015년 2조184억원이었던 국내 시장 규모는 2016년 2조원대가 무너진 이후 지난해 1조6837억원으로 감소했다. 주요 소비층인 어린
2019-07-11 임소현 기자 -
오리온, ‘과자 아이스 레시피’ 인기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공식 SNS를 통해 소개하고 있는 이색 ‘과자 아이스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제품에 자신의 취향을 가미하는 ‘모디슈머(Modify+Consumer)’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일찍 찾아온 무더위 속에서 색다르게
2019-07-11 임소현 기자 -
남양유업, 가족친화 문화 조성·내부 임직원과 소통 강화… 일·가정 둘다 잡는다
남양유업이 7월부터 가족친화 문화 조성 및 내부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가족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일·가정 양립 위한 ‘남양 가족사랑 UCC 콘테스트’를 추진한다.‘남양 가족사랑 UCC 콘테스트’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임직원들이 가족사랑 이야기를 영상
2019-07-11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여름철 홍삼 '정관장 아이패스' 프로모션 진행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청소년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더운 날씨 탓에 집중력과 체력이 떨어지고 잦은 냉방으로 인한 실내외 기온차로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지면서 자녀의 건강 관리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여름철 청소년 건강 관리를 위
2019-07-11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마가렛트, 가격은 그대로 품질 업그레이드
롯데제과가 최근 대표 소프트 비스킷 ‘마가렛트’ 품질을 향상시켰다.마가렛트는 1987년 출시돼 30여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제품의 맛과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고 품질은 고급화 시
2019-07-11 임소현 기자 -
청과회사 '돌(DOLE)' 이 일본 회사 소유라고?… 6년전 日 이토추에 매각
일본 반도체 수출 규제로 인해 일본 불매운동이 확산되는 가운데, 국내에서 바나나로 유명한 돌(Dole)사가 일본 회사 소유인 것이 알려지며 소비자들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세계적 규모 청과회사인 돌(Dole)이 일본 이토추(IT
2019-07-11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맥주 성수기 맞아 '테라' 여름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여름 광고를 공개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할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2019-07-1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