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커피, ‘현금 없는 매장’ 시범 운영

    할리스커피가 서울·경기 지역 매장을 중심으로 ‘현금 없는 매장’을 지난 6월부터 시행했다고 24일 밝혔다.할리스커피는 지난 5년간 결제수단 추이를 살펴본 결과 32%에 달했던 현금 결제 비율이 11%로 줄어들었다. 이처럼 현금 외에 신용카드나 간편결제 등을 통한 결제

    2019-07-24 임소현 기자
  • 한국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맥도날드 본사 레스토랑서 판매

    맥도날드는 한국에서 개발한 디저트 메뉴인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이 한국을 대표하는 메뉴로 선정돼 맥도날드 글로벌 본사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26일부터 한정 판매된다고 24일 밝혔다.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맥도날드 글로벌 본사 레스토랑에서는 정기적으로 전 세계 맥도

    2019-07-24 임소현 기자
  • “음주운전 No!”… 오비맥주-도로교통공단, ‘차량 스티커 공모전’ 개최

    오비맥주는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하여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오비맥주와 도로교통공단이 함께 여는 이번 공모전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개인이나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음주운전 근절이나 예방 메시지를

    2019-07-24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와인 ‘테라 마쩨이’ 출시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와인 ‘테라 마쩨이(Terra Mazzei)’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테라 마쩨이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와인 명가 ‘마쩨이’가문이 새로운 도전으로 생산한 와인이다.마쩨이 가문이 소유한 각기 다른 세 곳의 와이너리 중 가장 뛰어난 떼루아에서 재

    2019-07-24 한지명 기자
  • 와인나라, ‘아트 컬래버’ 두 번째 시리즈 ‘뀌베 르누아르’ 한정 출시

    아영FBC의 리테일숍 와인나라는 23일 '아트 컬래버' 시리즈 두 번째로 유명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작품이 그려진 ‘뀌베 르누아르’를 국내 한정수량 출시한다고 밝혔다. 뀌베 르누아르는 빛나는 색채 표현으로 유명한 르누아르의 작품에 가장 잘 어울리는

    2019-07-23 한지명 기자
  • 데일리와인 “열대야 경보 시 와인 전 제품 할인·증정”

    와인 도매할인점인 데일리와인은 이달 24일부터 8월31일까지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 경기안성점 등 7개 체인점에서 ‘열대야와의 전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일리와인에서 진행하는 ‘열대야와의 전쟁’은 열대야 경보 당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2019-07-23 한지명 기자
  • KT&G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 판매지역 전국으로 확대

    KT&G는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lil vapor)’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SiiD)’의 판매지역을 24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릴 베이퍼’와 ‘시드’는 지난 5월 서울·부산·대구지역 출시를 시작으로 7월 1일부터 인천·대전·

    2019-07-23 한지명 기자
  • 오리온,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중국·베트남으로 확대

    오리온그룹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손잡고 국내에서 진행하던 사회공헌 활동을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이경재 오리온재단 이사장과 양호승 월드비전 회장은 지난 22일 서울시 여의도 월드비전 빌딩에서 ‘교실에서 찾은 희망’ 아시아 캠페인

    2019-07-23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 출시

    롯데제과가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빼빼로 누드 크림치즈는 누드빼빼로 형태로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막대형 비스킷 속에는 덴마크, 영국, 독일 등 3종의 유럽산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 제품을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히

    2019-07-23 김보라 기자
  • 고동우 사장의 승부수… 오비맥주 '카스·필굿' 출고가 내린다

    오비맥주가 일본 맥주 불매운동의 반사이익을 노리고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맥주 브랜드 ‘카스’와 발포주 ‘필굿’을 특별할인 판매한다.오비맥주는 오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산 맥주의 소비 촉진과 판매 활성화를 위해 한 달 여간 카스 맥주의 출고가를 패키지별로 약 4~

    2019-07-23 한지명 기자
  • "RTD 커피 대용량 바람"…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인기

    최근 가용비(가용대비 용량), 가성비(가격대비 성능) 트렌드에 힘입어 국내 RTD 커피 시장에도 대용량 바람이 불고 있다. 23일 시장조사전문기관 닐슨에 따르면 국내 RTD 커피 시장규모는 2018년 기준 약 1조3000억원으로 해마다 성장을 거듭 중이다. 특히 300

    2019-07-23 김보라 기자
  • 이디야커피, 럭키 7월에 7777명 대상 고객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고객 대상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럭키 7월’을 콘셉트로 총 7777명의 ‘이디야 멤버스’ 회원들에게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멤버스 회원들은 31일까지 음료 스탬프 적

    2019-07-22 임소현 기자
  • 동원F&B, ‘양반 파우치죽’ 출시… 죽 시장 키운다

    동원F&B의 국내 죽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양반죽’이 28년 전통의 노하우가 담긴 ‘양반 파우치죽’을 출시하며 죽 시장 확대에 나섰다.동원F&B는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밥알이 살아있는 ‘양반 파우치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8년간 용기

    2019-07-22 임소현 기자
  • 샘표,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

    매년 수만 명의 어린이가 참여하는 ‘샘표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가 부산에서 시작된다.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는 20일부터 부산 센텀시티몰 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부산’에서 시작해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8월13일부터 9월

    2019-07-22 임소현 기자
  • 해비치 제주, 투숙객 대상 제네시스 G70 체험 서비스 진행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네시스와 함께 22일부터 1년간 해비치 투숙객을 대상으로 투숙 기간 중 1박 2일 동안 G70차종을 이용해 볼 수 있는 ‘G70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G70 체험 서비스는 최상위 트림에 모든 옵션이 장착된 G70 차량을 체험해 볼 수

    2019-07-2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