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캄보디아에 봉사단 파견… “도서관 짓고 책 기증”
KT&G는 대학생 해외봉사단 36명을 동남아시아 캄보디아의 씨엠립 주에 파견해 도서관 건립과 도서 기증 등의 봉사활동을 벌였다고 17일 밝혔다.캄보디아 씨엠립 주는 교육환경이 열악한 농촌 오지 지역으로, KT&G는 지난 2005년부터 현재까지 15년 동안
2019-07-17 한지명 기자 -
교촌치킨, 21일까지 '대구치맥페스티벌' 참가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대구에서 열리는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해 방문객들과 만난다.교촌에프앤비는 오는 21일까지 5일간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축
2019-07-17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요플레 토핑, 출시 11개월 만에 100억 매출 돌파
빙그레가 지난해 출시한 요플레 토핑이 출시 1년도 안 돼 100억 원 매출을 돌파했다.요플레 토핑은 지난해 8월 출시해 올해 6월까지 11개월 간 1500만개 이상이 팔리며 요거트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요거트에 견과류, 시리얼 등의 첨가물을 쉽게 넣어 먹
2019-07-17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차 브랜드인 ‘립톤’의 RTD 제품인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의 패키지 디자인을 6년 만에 리뉴얼하고 푸드 페어링(Food pairing) 캠페인 ‘푸드트립톤’을 진행한다.리뉴얼 립톤 아이스티는 그립감과 세련미를 더한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2019-07-17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년산' 9000병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는 19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만든 ‘일품진로 19년산’을 오는 19일 출시하고 국내 슈퍼프리미엄 소주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19년산은 지난해 출시와 함께 품귀현상을 빚은 일품진로 18년산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
2019-07-16 한지명 기자 -
아워홈,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론칭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를 론칭하고 냉동도시락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아워홈은 간편식 한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맛과 영양은 물론, 다양한 메뉴를 갖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를 선보인다. 브
2019-07-16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 스페셜 카드 등 개점 20주년 기념 MD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개점 20주년을 맞아 16일부터 20주년 기념 MD를 비롯한 원두, 스타벅스 카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스타벅스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20주년 기념 펜’과 20주년 기념 텀블러 2종, 머그 1종, 글라스 1종 등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2019-07-16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SCL헬스케어그룹' MOU… "건강식 활용해 환자 식단 관리"
현대그린푸드가 의료서비스기업 SCL헬스케어그룹과 손잡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건강식을 활용한 식단 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현대그린푸드는 1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하나로의료재단 종로본원에서 SCL헬스케어그룹과 헬스케어 서비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
2019-07-16 김보라 기자 -
'50주년' 동원산업, 최신형 선망선 '주빌리'호 출항
동원산업의 최신형 선망선 주빌리호가 약 20여 개월의 건조기간 끝에 마침내 원양으로 첫 출항했다.동원산업은 16일 부산 사하구 다대포항에서 신형 선망선인 주빌리(JUBILEE)호의 출항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이수근 대선조선 사장,
2019-07-16 김보라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양파소비 촉진운동 동참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6월부터 올해 양파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거창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거창농협과 함께 양파소비 촉진운동에 적극적으로 나섰다.16일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7월 18일까지 직원 개인별 구매신청을 통해 양파 29.6톤의(1
2019-07-16 김보라 기자 -
본아이에프 '자체 앱·키오스크' 도입했는데… 본죽 배달 안 되는 이유는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 중인 본아이에프가 자체 앱 '본오더'를 활용하고, 매장 내 키오스크를 도입하는 등 변화를 꾀하고 있다. 배달 시장이 확대되면서 본오더와 같은 채널은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본죽은 배달 서비스를 전혀 시행하지
2019-07-16 임소현 기자 -
싱가포르 '점보씨푸드' 한국 상륙… 주춤해진 씨푸드, 국내서 통할까
'칠리 크랩'으로 이미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진 싱가포르의 대표 브랜드 '점보씨푸드'가 국내에 상륙했다.점보씨푸드는 싱가포르의 외식 기업 점보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중국, 대만,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주요 9개 도시에 1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2019-07-15 임소현 기자 -
동원F&B, '조정석·손나은' 모델로 동원참치 새 CF 공개
동원F&B는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광고에서
2019-07-15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천녹', 누계 매출 2000억원 돌파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얻으며 녹용시장을 선도하고 있다.15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 브랜드는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 대를 기록하면서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2019-07-15 김보라 기자 -
농심, 8월말까지 육개장·김치사발면 퀴즈 이벤트
농심이 육개장사발면, 김치사발면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농심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6입 박스 하단에 새겨진 퀴즈를 풀고,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농심퀴즈대회)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퀴즈는 농심 제품명으로 구
2019-07-1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