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심 속 커피 공장' 맥심 플랜트… 동서식품, 커피에 문화 접목한 공간으로

    동서식품은 커피브랜드 맥심의 플래그십 스토어 '맥심 플랜트'를 서울 한남동에 오픈했다. 맥심 플랜트에는 지난 반세기 동안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인스턴트 커피를 제공해왔던 맥심의 커피, 원두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25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 플랜트

    2018-05-25 김보라
  • 한국야쿠르트, 어린이 제품 '삼총사' 인기

    최근 아이가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편의성에 맛까지 갖춘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어린이 전용 키즈 제품이 선택 받는 이유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3월 어린이 영양성분에 초점을 맞춘 키즈플러스’를 선보였다.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칼슘, 비타민

    2018-05-25 김보라
  • 오비맥주, 서울 서초구서 '패밀리토크' 찾아가는 공연 펼쳐

    오비맥주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구립서초유스센터에서 가족소통 연극 '가족사진'을 상연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연극은 서초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주최하는 '가족 네 컷' 행사에 찾아가는 공연 형태로 열린다. 연극 '가족사진'은 오비맥

    2018-05-25 김수경
  • 아이코스 출시 1주년 기념, 메탈릭 레드·히츠 그린 징 선봬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IQOS®)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Metallic Red Edition)'을 출시한다. 25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는 아이코스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에 이은 네 번째 한정판으로 고급스

    2018-05-25 김수경
  • 코카콜라,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 출시

    코카콜라는 새로운 차 음료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는 차 음료 시장의 성장에 따라 차 음료의 원료 역시 다양화되면서 새로운 맛의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 등

    2018-05-24 김보라
  • [포토] 스타벅스, 환경부와 함께 1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전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4일 스타벅스 더종로점 앞에서 환경부,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위한 머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오전부터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 김은경 환경부 장관 등이 참석해 2

    2018-05-24 김보라
  • 모닌, ' 모닌컵 2018 코리아 챔피언쉽' 개최

    시럽 브랜드 모닌은 국내의 역량 있는 바텐더들을 한데 모아 MONIN CUP(이하 모닌컵) 2018 코리아 챔피언쉽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모닌컵은 세계 각국에서 바텐더들이 모여 모닌 제품을 활용한 최고의 레시피를 찾는 대회이다. 모닌컵 2

    2018-05-24 김보라
  • 폴 바셋, '100호점' 서초본점 오픈… 특화매장 '폴 바셋 파티시에'로 운영

    국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100호점을 오픈한다.폴 바셋을 운영하는 엠즈씨드는 서울 서초동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 상가에 '폴 바셋 서초본점'을 개점한다고 24일 밝혔다.이 곳은 기존 매장과 인테리어 디자인과 분위기를 차별화한 'Paul Bassett

    2018-05-24 김보라
  • 스타벅스, 1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전개… 머그컵 1천개 증정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4일 스타벅스 더종로점에서 환경와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위한 머그 나눔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이날 오전 11시부터 이석구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이사, 김은경 환경부 장관,&nb

    2018-05-24 김보라
  • 소상공인 '환영' vs 식품업계 '역차별'

    소상공인 생계형 적합업종 '법제화'…근심 깊어지는 식품업계

    골목상권 보호를 위해 특정 품목에 대기업 진출을 법으로 금지해야 한다는 '생계형 적합업종 법제화'에 대해 소상공인업계와 대기업이 온도차가 드러났다. 소상공인들은 환영의 뜻을 보이고 있지만 가뜩이나 어려운 식품업계가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소상공인 "법적 제재 수단이 마

    2018-05-24 김보라
  • KT&G, 잎담배 농가에 건강검진비 등 4억원 지원… '농민과 상생 지속'

    KT&G가 국내 잎담배 농가와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농민 복지증진 비용 4억원을 지원한다. 24일 KT&G에 따르면 이 지원금은 저소득, 고령의 잎담배 경작인 1000명에 대한 건강검진 비용과 73명의 농가 자녀 장학금으로 활용된다. 농촌 인구

    2018-05-24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고공행진… 7천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이 한국인의 대표 메뉴인 국·탕·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비비고 국물요리'의 흥행 돌풍이 거세다.23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 2016년 6월에 출시된 비비고 국물요리의 누적 판매 개수(5월20일 기준)가 7000만개를 돌파했다. 출시 1

    2018-05-23 김보라
  • 빙그레,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에버그로' 선봬

    빙그레는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에버그로(ever grow)'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반려견 전용 펫밀크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에버그로 펫밀크 3종은 직관적으로 제품 특징을 알 수 있도록 제품명도 눈관절(150㎖), 피부모발(150㎖), 홈사이

    2018-05-23 김보라
  • "궐련형 전자담배 경고그림·문구 삽입 수준 지나쳐", 정부에 공식 대응 논의 중

    아이코스 1년… "흡연자 100만명 갈아탔다, 담배 톱5 진입"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가 국내에 상륙한지 1년을 맞았습니다. 국내 성인 흡연자 100만 명 이상이 일반 담배에서 아이코스로 전환했고 아이코스는 전체 담배 시장 브랜드 톱5에 진입하는 등 담배 시장의 혁신을 주도해가고 있습니다."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2018-05-23 김수경
  • KT&G, 23일 업그레이드 된 '릴 플러스' 공식 출시

    KT&G가 23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lil Plus+)'를 전국 판매점에서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KT&G에 따르면 '릴 플러스'는 소비자의 만족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릴(lil)' 디바이스 후속으로 출시되는 모델 체인지 제품으로

    2018-05-23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