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I코리아,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 국내 출시… 15일부터

    JTI코리아는 냄새를 99%까지 줄인 혁신적인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룸테크는 국내에 첫 출시된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로 15일부터 서울 일부 지역 담배 소매점 및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CU를 비롯한

    2019-07-11 임소현 기자
  • 中 분유 라벨링 규정 강화 검토… 한국 분유 수출 영향 미칠까

    중국이 영유아용 분유 라벨링에 대한 문구 사용 규제를 강화하는 방침을 검토 중이다. 중국은 국내 분유업체들의 성장세가 돋보이는 시장이어서 현지 규제의 변화가 우리 분유업체들의 대중 수출에 미칠 영향에 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중국 국가시장

    2019-07-11 임소현 기자
  • 치킨에 생맥주 배달 '합법'… 업계에 감도는 '기대감'

    음식점이 음식을 배달할 때 생맥주를 페트병에 담아 파는 것이 공식적으로 허용된 가운데, 치킨업계에 기대감이 감돌고 있다. 최근 경쟁 심화와 배달 시장의 확장 등으로 매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만 이번에 생맥주를 공식적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되면서 더 많은

    2019-07-10 임소현 기자
  • 국내 채식주의자 10년만에 10배… 유통街, 비건 사업 확장 나섰다

    국내 채식 시장이 성장조짐을 보이고 있다. 공동체 의식을 중시했던 과거에서 벗어나,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채식을 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장의 급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유통업계가 채식 시장 확장에 나선 것도 이 때문이다.10일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2019-07-10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창업주 故 전중윤 명예회장 5주기 맞아 라면 1만박스 기부

    삼양식품은 창업주인 故 전중윤 명예회장의 5주기 및 탄생 100주년을 맞아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오는 9월까지 전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라면 1만박스를 기부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은 9일 첫 기부처인 서울문화재단에 라면 100박스를 전달한

    2019-07-10 김보라 기자
  • 동원F&B, '수산 간편요리 KIT' 3종 출시… 수산 HMR 시장 공략

    동원F&B가 동원 50년의 수산물 전문 노하우가 담긴 신제품으로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시장 공략에 나선다.동원F&B는 간편하게 비벼먹는 수산 간편요리 KIT 3종(골뱅이비빔, 꼬막간장비빔, 꼬막매콤비빔)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들을 통해

    2019-07-09 김보라 기자
  • 대상 종가집, 숙성도 따라 골라먹는 김치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종가집이 숙성도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김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종가집은 중부식, 전라도식 등 양념의 맛에 따라 포기김치를 출시하던 김치 시장에 숙성도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하며 포장김치 선도 업체로서의 면모를 보였다.닐슨데이터에 따르면

    2019-07-09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이 맘을 나눠요’ 아동의류·용품 보상판매

    이랜드리테일이 전국 5개 매장에서 10일부터 23일까지 아동용품 및 의류 보상판매 ‘이 맘을 나눠요’ 행사를 진행한다.이 맘을 나눠요는 이랜드리테일이 굿윌스토어와 손잡고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아동용품 및 아동의류를 기증하면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

    2019-07-09 임소현 기자
  • 사조그룹, 캐슬렉스 제주·이성대 여름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캐슬렉스 제주 골프텔 한정특가 타임세일(TIME SALE)과 캐슬렉스 이성대 골프 복합 문화센터 썸머(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골프텔 한정특가 타임세일은 오는 16일부터

    2019-07-09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꼬깔콘, ‘프로듀스 X 101’ 효과 톡톡

    롯데제과 꼬깔콘이 ‘프로듀스 X 101’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롯데제과는 지난 달 꼬깔콘을 구매 인증 이벤트로 Mnet 프로듀스 X 101의 현장 경연 티켓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총 50장의 티켓이 걸린 1차 이벤트 참여자가 1만4000여명에 달할 정도

    2019-07-09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 IoT 분리수거함 ‘칠성사이다 재활용 증진 캠페인’ 실시

    이달부터 부산에 위치한 주요 상업지역 4곳에 다 마신 음료 페트병 및 캔을 버리면 칠성사이다 제품을 보상받을 수 있는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분리수거함이 설치된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 5일 부산시민공원에서 ‘부산시청’, ‘부산시설공단’,

    2019-07-09 임소현 기자
  • 페르노리카 릴레, 한여름 힐링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선봬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랑스 보르도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 주) 릴레(Lillet)가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의 위해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먼저 7월부터 8

    2019-07-09 임소현 기자
  • 간장 명가 샘표, 새 간장 브랜드 '새미네부엌' 내놨지만…

    국내 간장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간장 시장 1위 샘표식품이 새로운 간장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내놨지만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있다. 여러가지 브랜드를 통해 사업 다각화를 꾀한 샘표는 실적 개선에는 성공하고 있지만 주 전공인 간장 시장의 규

    2019-07-09 임소현 기자
  • 시스템옴므와 만난 오뚜기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 한정판 출시

    오뚜기가 한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오뚜기와 시스템옴므는 패션과 식품과의 장벽을 넘어 낯설지만 익숙한 새로운 맛과 스타일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탄생

    2019-07-08 임소현 기자
  • 농심, 35주년 기념해 소비자가 선택한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 출시

    농심이 짜파게티 35주년을 기념해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35주년을 맞아 지난 5월 트러플과 와사마요, 치즈 등 세 가지 짜파게티 응용 레시피를 후보로 스페셜

    2019-07-0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