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소주, '푸른밤 담금주' 4종 선봬
제주소주가 담금주 철을 맞아 오는 18일 '푸른밤 담금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17일 제주소주에 따르면 '푸른밤 담금주'는 과실주용 25도와 약재용 30도 두 종류로 출시되며 각각 1.8L와 4.5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5도 1.8L 48
2018-05-17 김수경 -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 2호점 오픈
롯데제과는 '길리안 카페'의 두 번째 매장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을 17일 열었다고 밝혔다.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라운지인 '스타라운지'(Star Lounge)에 단독 입점했다. 192㎡(58여평) 규모에 60석의 좌석을 갖
2018-05-17 김보라 -
때이른 더위에… 유통업계, 여름면 전쟁 '후끈'
때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유통업계가 '여름면'시장 경쟁에 나섰다. 16일 AC닐슨 자료에 따르면 관련 시장의 규모는 2015년 793억에서 지난해 1148억으로 2년 새 44% 가량 급등했다. 이에 따라 이 시장을 공략하기
2018-05-16 김보라 -
초여름 날씨·평양냉면 특수에…CJ제일제당 '간편식 냉면' 매출 20% ↑
CJ제일제당은 자사 '간편식 냉면'이 때이른 특수를 누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남북정삼회담 영향을 받은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16일 CJ제일제당이 최근 3주간(4월22일~5월12일) '간편식 냉면' 매출을 확인한 결과, 지난해 동
2018-05-16 김보라 -
2020년부터 갈색 페트병 금지… "환경 부담금·대체 소재 모두 부담"
부담 깊어지는 주류업계… 갈색 페트병 논란에 "생산 중단도 고려"
오는 2020년, 국내에 갈색 맥주 페트병이 사라질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정부가 2020년까지 모든 음료 페트병을 무색으로 바꾸기로 하면서 주류업체는 갈색 페트병을 대신할 마땅한 대체제나 대안이 없어 아예 생산을 접는 방안까지 고려하고 있다.1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2018-05-16 김수경 -
KT&G,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플러스' 선봬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플러스(lil Plus+)'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16일 KT&G에 따르면 '릴 플러스'는 소비자의 만족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릴(lil)' 디바이스 후속으로 출시되는 모델 체인지 제품이다. '릴 플러스'에
2018-05-16 김수경 -
가정간편식 성장·사드 회복 훈풍에… 활기 찾은 식품업계 1분기 '好好'
경기불황으로 침체됐던 식품업계가 활기를 찾고 있다. 가공·즉석식품과 함께 가정간편식(HMR)이라는 새로운 시장이 등장한 데다 중국의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보복 조치가 점차 풀리면서 올 1분기 실적이 개선 흐름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16일 금융감독원 전
2018-05-16 김보라 -
디아지오 '기네스', 검은색 벗은 흰색 한정판 3종 선봬
흑맥주의 상징 기네스가 흰옷을 입고 나타났다. 전설적인 기네스 광고를 만든 존 길로이의 독창적이고 친근한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검정색 디자인을 과감히 흰색으로 바꾼 한정판 제품이 등장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동물 시리즈 기네스의 역사적인 광고를 만든 존
2018-05-16 김수경 -
오뚜기, 1Q 영업익 385억…전년比 28.4% ↑
오뚜기는 연결재무제표기준 올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5772억9118만원, 385억4686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5% 28.4%증가했다고 15일 공시했다. 다만 같은 기간 당기순이이익은 306억6086만원으로 전년보다 6.6% 감
2018-05-15 김보라 -
中 사드여파 극복…오리온, 1Q 영업익 133% ↑
오리온은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5163억원, 영업이익 936억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업분할 전인 전년 동기 식품사업부문 실적 대비 매출액은 13.7%, 영업이익은 133.1% 성장한 것으로 지난해 3월 발생한 중국의 사드 여파를 극복하고 실적
2018-05-15 김보라 -
"살짝 녹이면 음료로 변신"…해태, '탱크보이 시칠리아 레몬' 출시
해태제과는 레모네이드보다 더 진한 아이스크림 '탱크보이 시칠리아 레몬'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상온에서 살짝 녹이면 레몬 음료로 변신해, 아이스크림과 레모네이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청량감과 입안의 텁텁함을 없애기 위해 식후 찾던 레모네이드 음료를 대신 할
2018-05-15 김보라 -
스타벅스, '연세대 카드' 출시…"수익금 장학금 조성"
스타벅스가 새로운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캠퍼스 내 입점된 매장에서 해당 대학 이미지를 담은 스타벅스 카드를 출시한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15일 충전식 선불카드인 연세대학교 카드를 캠퍼스 내에 입점해 있는 연세백양로점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의 산학협력 첫 모델로 출
2018-05-15 김보라 -
"마마무가 결혼식 축가 불러 드립니다"…매일 바이오, '웨딩싱어 이벤트'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는 걸그룹 마마무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는 '매일 봐요' 웨딩싱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웨딩싱어 이벤트는 결혼식이 많은 계절인 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의 콜라보레이션 프
2018-05-15 김보라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하는 스페셜 패키지 선봬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엔트리 발표 후 축구 경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주류도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롯데주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건승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피
2018-05-15 김수경 -
담배협회 "담뱃갑 경고그림 시안, 받아들일 수 없다" 반발
한국담배협회는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담뱃갑 경고그림 시안을 받아들일수 없다며 결정을 재고할 것을 강력히 요청했다. 보건복지부는 14일 오는 12월 23일부터 담뱃갑에 부착될 '담뱃갑 경고그림 후보 시안'을 최종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담배협회 측은 "검토 결
2018-05-14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