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2019 사회적기업 육성 유공자’ 고용부 장관 표창 수상

    KT&G가 지난 5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열린 ‘2019 사회적기업 육성 유공자’ 시상식에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여 받았다.이번 시상식은 우리 사회에 부족한 사회서비스의 확충과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여 사회적 기업의

    2019-07-08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돌아온 '처음처럼 미니어처 시즌 1.5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처음처럼 미니어처’ 시즌 1.5를 출시한다.롯데주류는 지난 4월 한정판 미니어처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공개된 후 기존 병제품에서 3분의 1로 줄어든 귀여운 사이즈, 소주 보관 컨테이너를 연상시키는 미니 플라스틱 박스

    2019-07-08 임소현 기자
  • 무더위에 보양식 '인기'… 신세계푸드 '올반삼계탕' 판매 2배 늘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신세계푸드가 보양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인 올반 삼계탕이 인기가 심상치 않다. 8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5~6월 올반 삼계탕은 6만 5000개가 팔려 지난해 같은 기간 2만 8000개에 비해 2배 이상(132% 증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2019-07-08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 오픈… "온라인 사업 강화"

    CJ제일제당이 미래 성장 동력인 온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섰다. HMR의 마지막 최대 격전지가 온라인으로 바뀌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 식품몰에 집중하겠다는 행보다.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CJ THE MARKET)'을 새롭게 오픈하고, 동시

    2019-07-0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러시아 첫 오프라인 행사 '블라디보스톡'서 진행

    하이트진로가 러시아 맥주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하이트 브랜드 알리기 행사인 ‘하이트 섬머 폼 페스티벌(Hite Summer Foam Festival)’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트진로가 러시아에 맥주 판매를

    2019-07-08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슈완스와 美 PGA 대회서 ‘비비고’ 알려

    제일제당이 지난해 인수한 슈완스와 함께 미국프로골프(PGA) 대회에서 한국 식문화를 알렸다.CJ제일제당은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 대회 ‘더 3M 오픈’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부터 7일(현지시간 기준

    2019-07-07 한지명 기자
  • 코카-콜라 "조지아·토레타, 일본과 무관… 전량 국내서 생산"

    한국 코카-콜라가 일본 불매 이슈와 함께 언급되고 있는 '조지아 커피'와 '토레타'가 일본산 제품이 아니라고 밝혔다.코카콜라는 5일 오후 입장문을 내고 "일본을 시작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여러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조지아 커피’, ‘토레타’도 일본 코카-콜라가 아닌

    2019-07-05 임소현 기자
  • BBQ, 사이드메뉴 3종 출시 앞두고 일부 매장에서 선판매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사이드 메뉴 3종을 선보이며 출시 전 선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는 오는 8일 닭껍데기, 베이비립, 소떡 등 사이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어 본격적인 전국 출시에 앞서 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명동점, 종로

    2019-07-05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연대기 등에서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지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굿베이스가 추구하는 자연소재를 활용한 건강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

    2019-07-05 김보라 기자
  • [르포] 한국적인 공간에 녹아든 '블루보틀'… 2호점 삼청카페 문 열었다

    블루보틀커피코리아 국내 2호점 삼청 카페가 문을 열었다. 1호점에 비해 더욱 '한국'스러워진 인테리어에, 블루보틀의 컨셉이 제대로 녹아들었다.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삼청동의 고즈넉함, 그리고 블루보틀의 '따뜻한 미니멀리즘'이 만난 블루보틀 삼청카페가 공개

    2019-07-05 임소현 기자
  • 카스, 유튜브와 손잡고 ‘인터랙티브 영화’ 만든다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유튜브와 손잡고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를 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카스는 ‘아오르비’ 포스터를 카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다.영화 ‘아오르비’는 사소한 결정

    2019-07-03 한지명 기자
  • "오븐에 구워 담백" 농심, '구운새우칩' 출시

    농심은 쌀로 만든 스낵 구운새우칩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구운새우칩은 새우 고유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쌀 스낵으로 얇게 빚은 쌀을 오븐에 구워 담백함과 바삭함을 높였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새우 맛을 쌀 과자에 접목해 완성한 제품으로, 쌀의 담백함과 새우의 깊은 풍미가

    2019-07-03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한정판 '돼지바 카트' 품귀현상

    공개 일주일을 맞은 한정판 돼지바 카트가 화제가 되면서 곳곳에서 돼지바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다.롯데푸드는 게임 카트라이더와 제휴로 돼지바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한정판 돼지바 카트가 게임 유저 사이에 화제가 되면서 돼지바 카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019-07-03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후원 협약 체결

    롯데제과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롯데제과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1일 오후 2시 광주 조직위원회 회의실에서 대회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신항범 롯데제과 마케팅본부장, 조영택 조직

    2019-07-02 김보라 기자
  •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출시

    풀무원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와 협업한 마라탕면 신제품을 선보였다.풀무원식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非油湯) 건면인 생면식감 신제품으로 마라탕면을 선보이고, 한화이글스 한정판 포기하지 마라탕면(4개입/5450원)을 선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풀무원은 프로야구 인기 구

    2019-07-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