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초코파이·후레쉬베리 '2018 봄&봄 한정판' 출시
오리온이 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2030 여심 잡기에 나선다.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의 '2018 봄&봄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초코파이情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에 이은 봄 한정판 파이 2탄이다. 과
2018-02-22 김보라 -
[포토] "쇼트트랙 대표팀의 '골든데이' 응원합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서울 홍대와 강릉 올림픽파크에 위치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대한민국 남녀 쇼트트랙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한다.이날 행사는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 공간인 서울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와 빙상 종목
2018-02-22 김보라 -
풀무원, '강화도 우리마을'과 6년간 콩나물 390만봉지 생산…공장 증축
풀무원이 강화도 우리마을과 함께 생산·판매하고 있는 '풀무원 국산콩 무농약 옛맛 콩나물'이 인기리에 판매됨에 따라 올해 생산량과 판매량을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풀무원은 21일 강화군 길상면 온수리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강화도 우리마을’에서 ‘콩나물 사업장 증축 준공
2018-02-22 김보라 -
'칠성사이다 빈티지 패키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칠성음료는 한정판으로 선보인 '칠성사이다 빈티지 패키지'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음료 패키징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칠성사이다 빈티지 패키지는 1950년 출시돼 67년간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탄산 브랜드 칠성사이다의 역사와 정체
2018-02-22 김보라 -
빙그레, 시즌 한정판 '오디맛우유' 출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시즌 한정판 신제품 '오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오디맛우유는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의 첫 제품으로 베리류의 상큼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이 잘 조화된 새로운 맛을 구현했다. 세
2018-02-22 김보라 -
대상웰라이프, 건기식 발전 공로로 식약처장 표창 수상
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는 ‘2018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정기총회’에서 식약처장 표창을 수상한다.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22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협회 대강당에서 제29차 정기총회를 갖고, 최창우 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장을 비롯, 6개 업체 6명에
2018-02-22 김보라 -
삼양그룹 양영·수당재단, 학생 203명에 장학금 9억3천만원 수여
삼양그룹의 양영재단·수당재단은 지난 20일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소재 삼양그룹 본사 강당에서 '2018년도 양영·수당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영영재단은 대학생 및 대학원 생 93명, 수당재단은 대학생 19명과 고등학생 91명 등 총 203명에게
2018-02-21 김보라 -
CJ제일제당, ICT 활용해 젖소 건강 관리…낙농가 수익증대 기대
CJ제일제당이 ICT통합플랫폼 전문기업 ‘리얼팜’과 함께 낙농가의 건강한 젖소 사육을 돕는 ICT사업을 진행한다.CJ제일제당은 리얼팜에서 개발한 기기인 ‘카우톡(smaXtecTM)’을 활용해 젖소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질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ICT 사업을 시작했
2018-02-21 김보라 -
"국가대표 선수들이 가장 사랑하는 맥도날드 메뉴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 참가 중인 전 세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맥도날드 메뉴로 '빅맥'이 꼽혔다.21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2월1일부터 20일까지 강릉 동계올림픽 선수촌 매장의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빅맥에 이어 맥
2018-02-21 김보라 -
삼양식품 "본사 압수수색 중...일감 몰아주기 의혹 관련"
검찰이 삼양식품 본사 압수수색에 들어갔다. 20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검찰은 이날 서울 성북구 삼양식품 본사를 방문해 압수수색을 실시 중이다. 주요 부서 PC와 각종 서류를 수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삼양식품 관계자는 "현재 압수수색이 진행 중"이
2018-02-20 김보라 -
오리온, 제과업계 '글로벌 Top 100' 6년 연속 15위권 진입
오리온이 글로벌 제과 시장에서 6년 연속 15위권에 진인했다. 오리온은 ‘2018 제과업계 글로벌 톱(Top) 100’에서 6년 연속 15위권에 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제과업계 글로벌 톱 100은 글로벌 제과산업 전문지 ‘캔디인더스트리’(Candy Industry)
2018-02-20 김보라 -
매일유업, 업계 최초 사코페니아 연구소 출범…시니어 사업 진출
매일유업이 시니어 사업 진출을 위해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사코페니아(Sarcopenia) 연구소’를 출범했다고 20일 밝혔다.매일유업의 사코페니아 연구소 출범은 저출산과 고령사회 진입 등 인구구조 변화에 맞춰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니어 뉴트리션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2018-02-20 김보라 -
던킨도너츠, 'BT21 기프트팩 프로모션'… 도넛 4개에 5300원
던킨도너츠는 BT21 캐릭터 도넛 '우주스타 BT21' 등으로 구성한 'BT21 기프트팩'을 53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BT21 기프트팩'은 우주로봇 'VAN' 캐릭터가 그려진 박스에 우주스타 BT21 도넛 2개와 스트로베리 하트링 1개
2018-02-19 김보라 -
[베트남, 시장이 열린다⑩] 이혁제 오리온 이사 "제 2의 초코파이 만들 것"
[베트남 호찌민 = 김수경 기자] "초코파이는 베트남 국민 모두가 아는 확고한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투니스와 오스타도 두자릿수 성장을 거듭하고 있죠. 꼬북칩 같은 한국에서 대박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베트남 입맛에 맞는 다양한 현지 제품으로 넥스트 초코
2018-02-19 김수경 -
맥도날드 강릉 동계올림픽파크 매장, 열흘만에 8만1천명 방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이하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맥도날드는 강릉 동계올림픽 파크 매장의 방문객이 오픈 10일 만에 8만 1000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맥도날드는 빙상 경기장이 모여 있는 강릉 동계올림픽 파크에 세계 최초의 햄버거 세트 모양 매장을
2018-02-19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