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하절기면 신제품 3종 출시… 여름 라면시장 공략
농심이 하절기면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일찌감치 여름 라면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라면건면의 흥행에 이어 여름철 라면시장의 주도권도 가져가겠다는 것이다. 농심은 도토리를 함유해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도토리쫄쫄면'과 SNS 화제 레시피로 만든 '냉라면', 여름철 인기메뉴
2019-03-20 김보라 기자 -
인스턴트 커피도 '프리미엄화'… 시장 선도하는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시그니처'
커피 시장에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만족할 수 있다면 지갑을 여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 이른바 ‘나심비’ 소비 성향과 함께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위해서라면 돈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들이 늘기 때문이다. 업계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러
2019-03-20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SNS에서 ‘햇반 가상 제품’ 운영… "10대와 소통"
CJ제일제당이 햇반 SNS를 통해 햇반 가상 제품인 ‘보약햇반세트’와 ‘햇반선물세트’ 콘텐츠를 운영 중이라고 20일 밝혔다.햇반 가상 제품이란 말 그대로 실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 이미지로만 존재한다. 햇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
2019-03-20 임소현 기자 -
일화, 일화몰 브랜드데이 개최… 최대 60% 할인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일화몰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신제품 음료 2종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일화몰 브랜드데이에서는 주력 음료 초정탄산수, 맥콜을 비롯해 미콜, 에이드 등 자사 음료 30종과 6년
2019-03-19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iF 디자인 어워드 'GOLD' 수상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9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9)’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GOLD AWARD’를 수상했다.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1953년 시작된 이래로 세
2019-03-19 임소현 기자 -
"소주 어디까지 순해지나"… 참이슬 vs 처음처럼 '17도' 경쟁
수도권 소주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하이트진로 ‘참이슬’과 롯데주류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가 17도로 동일해졌다. ‘참이슬 후레쉬’의 알코올 도수가 1년 만에 또다시 내려가 17도가 됐기 때문이다. 소주 업계를 강타한 저도주 전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19일
2019-03-19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딸기 음료 시즌 한정 판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싱그러운 봄날처럼 생기를 더해줄 시즌 음료 2종을 출시했다.‘스트로베리 라떼’는 딸기를 우유와 함께 달콤하게 즐기는 음료다. 새빨간 딸기와 새하얀 우유가 각기 다른 층을 이뤄 대비되는 비주얼은 인증샷 욕구를 자극한다는 설명이다. ‘베리
2019-03-19 임소현 기자 -
오리온, 딸기 활용한 신제품 "2030 여심 잡았다"
각종 식품 기업들이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오리온 ‘마이구미 딸기’, ‘초코파이 정(情)피스타치오&베리’, ‘생크림파이 베리베리’ 등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들도 강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식품업계 딸기 열풍의 원인은 딸기
2019-03-19 임소현 기자 -
대한제당, 새 대표이사에 양청완 부사장 선임
대한제당은 지난 15일 양청완 사업총괄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승진 발령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임 양청완 대표이사 사장은 1958년 생으로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1983년 대한제당에 입사한 이후, 해외사업BU와 바이오BU 담당 상무를 거쳐 제당BU와 관리 담
2019-03-18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대용량 순하리 출시…"美 시장 공략"
롯데주류가 ‘순하리’의 미국 수출 전용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고 3월말부터 현지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순하리를 즐기는 미국 현지 소비자들이 늘고, 현지 주류 유통업계의 관심이 높아지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대용량 ‘순하리’는
2019-03-18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발포주 필굿, '갑분굿' 첫 TV 광고 방영
오비맥주는 발포주 신제품 ‘필굿’(FiLGOOD)의 TV광고를 18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광고의 핵심 테마는 갑자기 분위기가 좋아진다는 의미의 ‘갑분굿’.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갑분싸(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진다)’라는 말을 재미있게 바꾼 신조어다. 일
2019-03-18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마이디티패스 회원가입 50만명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마이 디티 패스(My DT Pass) 가입 회원이 최근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6월 런칭 후 9개월만이다.마이 디티 패스란, 고객의 차량정보를 스타벅스 선불식 충전 카드와 연동시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rive Th
2019-03-18 임소현 기자 -
투썸플레이스, 원터치오더 기능 탑재한 ‘모바일투썸’ 정식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한 ‘모바일투썸’을 18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커피 업계의 푸드테크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한 이번 ‘모바일투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결제
2019-03-18 임소현 기자 -
동원홈푸드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이 정기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더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는 매번 번거롭게 제품을 주문할 필요 없이, 매일 각기 다르게 구성된 식단 목록을 보고, 원하는 날짜의 상품을 일괄 선택해 주문하는 서
2019-03-18 임소현 기자 -
삼양패키징, 제5기 정기주총 개최… 이경섭 대표 "올 매출 4020억 목표"
삼양패키징은 15일 서울 종로구 연지동 소재 삼양그룹 본사 1층 강당에서 제5기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재무제표 승인과 대표이사 재선임 등의 안건을 모두 원안대로 의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주총에서는 제5기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이사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2019-03-1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