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푸드, 소비자 요청에 단종제품 부활… '별난바 톡톡' 재출시

    단종 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던 추억의 별난바가 ‘별난바 톡톡’으로 돌아왔다.롯데푸드는 2011년 단종된 별난바에 탄산캔디를 적용해 더 현대적으로 맛을 업그레이드한 별난바 톡톡을 출시 한다고 7일 밝혔다.별난바 톡톡은 초콜릿 안에 탄산캔디를 적용, 맛

    2019-03-07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자체 개발한 ‘꼬북칩’ 제조 설비 특허 획득

    오리온은 자체 개발한 꼬북칩 제조 설비가 특허를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오리온은 지난달 22일 꼬북칩의 핵심 제조 설비인 ‘스낵용 펠릿 시트 가공장치’에 대한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꼬북칩 특유의 네 겹 모양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공정 중 하나인 반죽을 얇게 펴서 고

    2019-03-07 임소현 기자
  • 야쿠르트 아줌마, 48년만에 '프레시 매니저'로 이름 변경

    야쿠르트 아줌마가 새롭게 태어난다.한국야쿠르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야쿠르트 아줌마의 명칭을 프레시 매니저(Fresh Manager)로 변경한다고 7일 밝혔다.한국야쿠르트의 상징과도 같은 야쿠르트 아줌마는 지난 1971년, 47명으로 최초 활동을 시작했다. 특유의 친

    2019-03-07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10대1 액면분할 결정… "주주가치 제고"

    롯데칠성이 10대 1 액면분할을 통해 국민주로 변신한다.롯데칠성음료는 6일 이사회를 열어 상장 주식의 10대 1 비율의 액면분할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시장 및 투자자의 요구에 대한 적극적 대응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것으로, 앞으로는 소액 투자자들도 부담없

    2019-03-06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5억캔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가 누적판매 5억캔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2017년 4월 출시 후 1년10개월 만의 기록이다. 이는 1초에 8캔씩 판매된 꼴로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1.6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1년 만에 2억캔 판매

    2019-03-06 한지명 기자
  • 동서식품, ‘도라지 작두콩차∙구기자차’ 건강차 2종 출시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환절기와 봄철을 맞아 호흡기 건강과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차(茶)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도라지 작두콩차'와 '구기자차' 2종이다. '동서 도라지 작두콩차'는 볶은 작두콩(35%)과 볶은 도라지(30%), 볶

    2019-03-06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대학가 상권 매장서 '스튜던트 상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대학가 상권에 위치한 12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튜던트 MD 상품 4종과 스타벅스 카드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대학생이 많은 20대 초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및 상품 주문 빅데이터를 분석했다. 이를 통해 실

    2019-03-06 임소현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 '믹스' 신제품 2종 출시

    KT&G는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 담배인 ‘믹스 프렌치(MIIX FRENCH)’와 ‘믹스 아이스 더블(MIIX ICE DOUBLE)’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신제품 ‘믹스 프렌치’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2019-03-06 한지명 기자
  • 7년만에 롯데제과 품으로 돌아온 나뚜루, 브랜드 리뉴얼 단행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하며 7년만에 다시 자연주의 옷으로 갈아 입었다.나뚜루는 1998년 자연주의 콘셉트로 론칭하며 20~30대 여성층에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선보인 녹차 등의 아이스크림은 외국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달리 자극

    2019-03-06 임소현 기자
  • 농심, 1020 겨냥한 용기면 ‘감자면큰사발’ 출시

    농심이 감자면을 용기면으로 더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감자면큰사발’을 출시했다.농심 감자면은 감자전분 함량이 높아 쫄깃한 면발과 진하고 칼칼한 국물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농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꼽히고 있다.농심

    2019-03-06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출시 100일만에 500만개 팔려"

    CJ제일제당 비비고 죽이 차별화된 맛 품질로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상품죽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출시한 지 100일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매출은 지난 해 11월 중순 출시

    2019-03-06 임소현 기자
  • 김일주 드링크 인터내셔널 회장 "임페리얼, 2년내 위스키 1위 만들 것"

    주류업체 드링크 인터내셔널은 5일 김일주 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대표를 대표이사 회장으로 선임한다고 밝혔다.드링크 인터내셔널은 최근 김 회장이 설립한 직후 페르노리카코리아로부터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국내 영업 및 판매권을 획득했다.김 회장은 지난 37년간 두

    2019-03-05 한지명 기자
  •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오는 12일 출시한다.5일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올 한 해 동안 시즌 제품 및 MD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9-03-05 임소현 기자
  • 동원F&B,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활용 ‘천지인 홍삼정 키즈’ 출시

    동원F&B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어린이 맞춤 홍삼 ‘천지인 홍삼정 키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사람의 면역체계는 성장하면서 점차 발달하여 만 12세에 정점을 이루고, 이후 다시 감소하여 만 20세 무렵이 되면 완성된다. 이처럼 만

    2019-03-05 임소현 기자
  • 아이배냇,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사랑의 어린이 식품·간식' 후원

    아이배냇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사업단에 키즈식품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증했다고 5일 밝혔다.이날 심호준 아이배냇 홍보이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설정곤 사무총장, 푸드뱅크 정외택 단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전달식은 지난 4일 서울 마포

    2019-03-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