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푸드 파스퇴르, 3개 분유 브랜드 중국수출기준 동시 통과 등록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수출분유 3개 브랜드(위드맘, 그랑노블, 희안지)가 새롭게 시행되는 중국 조제분유 수출 기준을 동시에 통과해 중국의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에 정식 등록됐다고 30일 밝혔다.2018년 1월부터 중국에서 판매되는 분유에 새로운 규제(영유아조제
2017-11-30 김수경 -
일화, 소외된 이웃 위한 '사랑나눔 김장 봉사' 실시
일화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김장 봉사'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서울 상일동에 위치한 일화 본사에서 진행된 김장 행사에는 정창주 일화 대표이사, 김현영 부사장 등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약 600k
2017-11-30 김수경 -
스타벅스, 9년째 이어 온 김장김치 봉사활동 펼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29일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9년째 이어오고 있는 김장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날 스타벅스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와 스타벅스 임직원 50여명은 서대문지역 자원봉사 단체회원들과 함께 총 700포기의
2017-11-30 김수경 -
메론맛·커피맛우유 화장품 나왔다… 빙그레·올리브영, 협업 화장품 시즌2 선봬
지난해 품귀 현상을 빚으며 '푸드메틱(Food+Cosmetic)' 열풍을 주도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이 한층 다양한 컬러와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빙그레는 올리브영 자체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협업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을 다음달 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2017-11-29 김수경 -
동아오츠카, 서울 서교동서 이색체험 '웜바디 체온카페' 운영
히팅(heating) 푸드 음료로 알려진 '웜바디'가 서교동 카페거리에 이색카페를 차린다. 동아오츠카는 올 겨울 추위를 대비해 출시한 신제품 '네이처시크릿 웜바디'의 이색체험 프로모션 '웜바디 체온카페'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시크릿 웜바
2017-11-29 김수경 -
[단독] 스타벅스 '베이글' 가격 인상… 4년 만에 7.7% 올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이번에도 사전 공지없이 기습 가격인상을 단행했다. 스타벅스는 29일부터 기존 2600원이었던 베이글 제품을 약 7.7% 인상한 2800원으로 조정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신제품 어니언 베이글을 출시하면서 기존 제품 가격
2017-11-29 김수경 -
대상 임직원, 광화문서 소외계층 위한 나눔행사 펼쳐
대상은 28일 서울 광화문 북광장에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7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따뜻한 정성을 전하고자 대상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굿네이버스와
2017-11-28 김수경 -
롯데제과, 포항 특별 재난지역에 8천만원 상당 제품 전달
롯데제과는 27일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포항 특별 재난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8000만원 상당의 과자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를 통해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달된 과자는 카스타드, 초코파이, 몽쉘, 칙촉 등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간식류이다. 
2017-11-28 김수경 -
구스아일랜드, 익선동에 크래프트 맥주 즐길 수 있는 '펍' 오픈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구스아일랜드 펍(Goose Island Pub)'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구스아일랜드 펍'은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 라인업뿐 아니라 강
2017-11-28 김수경 -
신세계푸드, 말레이시아 '마미사'와 합작법인 설립… 동남아 시장 공략
신세계푸드는 27일 말레이시아 대표 식품업체인 마미 더블 데커(이하 마미)와 합작법인 '신세계마미(SHINSEGAE MAMEE)'를 설립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말레이시아 마미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최성재 신세계푸드 대표와 탄 스리 팡 티취(
2017-11-28 김수경 -
"호빵의 계절이 왔다"… SPC삼립, '꼬꼬호빵' 등 신제품 8종 선봬
SPC삼립이 대표적인 겨울철 간식인 '삼립호빵'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개그맨 ‘김생민’을 광고모델로 내세워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SPC 삼립은 신규광고를 11일 케이블 방송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광고영상은 '편의점 간식
2017-11-27 김수경 -
골든블루, 제2회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운영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가 '제2회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해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선
2017-11-27 김수경 -
"컵라면도 끓여 먹는다"… 농심, 전자레인지 용기면 선봬
지난 1982년 육개장사발면으로 대한민국 용기면의 대중화를 이끈 농심이 35년 만에 용기면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농심은 27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용기면 시장에서 맛과 간편성을 모두 갖춘 '전자레인지 용기면'으로 "끓여먹는 컵라면 시대를 열겠다"고 선언
2017-11-27 김수경 -
CJ제일제당, 신임 신현재 대표이사 사장 선임
CJ제일제당 신임 대표이사에 신현재 사장(56)이 승진 임명됐다. 24일 CJ그룹에 따르면 CJ제일제당 대표로 내정된 신 사장은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핵심 측근으로 지주사와 계열사를 오가며 국내와 해외 사업 전략을 짠 '전략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7-11-24 김수경 -
몰스킨·팬톤 등 글로벌 업체들과 협업해 다이어리 트렌드 선도
올해도 '스타벅스 플래너' 인기는 계속… "14년 변천사 한 눈에"
'스타벅스 플래너'의 계절이 돌아왔다. 스타벅스는 올해 전국 매장에서 2018년도 플래너 5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4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2003년 전국 6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소소하게 시작했던 '플래너' 이벤트는 1
2017-11-24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