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하와 '청하' 한잔"… 롯데주류, '청하X청하'소비자 이벤트 개최
가수 청하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자리를 갖는다. 롯데주류는 제품명과 모델명이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청하는 냉장고에 있어요'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광고동영상은 공개된 후 청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2019-03-15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쉐이크쉑,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8호점 오픈
SPC그룹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쉐이크쉑 8호점을 16일 개점한다고 15일 밝혔다.쉐이크쉑 송도점은 국제비즈니스 중심 도시인 송도 내 영화관, 테마파크, 편집숍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집합돼 있는 명소 트리플 스트리트에 463㎡, 18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쉐이크쉑
2019-03-15 김보라 기자 -
빙그레 에버그로, 반려동물 전용 생유산균 출시
빙그레의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에버그로가 반려동물 전용 생유산균을 출시했다.빙그레 식품연구소는 건국대 수의과대학과 5년간의 공동연구를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의 장에서 분리한 유산균 2종(L.plantarum BCLP-51, Lreuteri BCLR-42)에 대한 특허를 받
2019-03-15 임소현 기자 -
롯데GRS, 종로 센트로폴리스에 컨세션 8호점 오픈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가 종로에 위치한 오피스빌딩 센트로폴리스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SKY31 FOOD AVENUE)’ 를 오픈한다.롯데GRS는 20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백병원, SRT
2019-03-15 임소현 기자 -
상하목장, 국내 최초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출시
상하목장이 지방 함량은 낮추고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제품을 출시했다.국내에서 유기농 우유를 저지방 멸균 제품으로 선보인 것은 상하목장이 처음이다. 상하목장은 건강 관리를 위해서 지방 함량과 칼로리가 낮은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019-03-14 임소현 기자 -
“기업 로고에 무궁화”…KT&G, 임정수립 100주년 기념 캠페인 개최
KT&G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3월 한달간 개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위대한 상상을 잇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념 CI 공개, 관련 작품 전시 등이 오는 3월 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기업
2019-03-14 한지명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제20대 조합장에 문진섭 전 감사 당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3일 진행된 전체 조합원 투표를 통해 제20대 조합장으로 문진섭 전(前) 감사가 당선됐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선거는 총 선거인 1592명 중 1546명의 조합원의 직접 투표로 이뤄졌으며, 개표결과 문진섭 후보가 876표(득표율 56.7%)를
2019-03-14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유튜브 콘텐츠 '스벅TV' 개설… "고객 소통 강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스벅TV는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들이 진행자로도 출연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으
2019-03-14 임소현 기자 -
[시음기] 하이트진로 맥주 신제품 ‘테라’… 참이슬과 찰떡궁합 ‘소맥’으로 딱이네
입에 머금은 맥주의 첫 인상은 '어, 부드럽네" 였다. 한모금 삼키는 목넘김은 "산뜻한 청량감"으로 설명된다. 꿀떡꿀떡 원샷하기 좋은 느낌이다. 나쁘지 않은데? 1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된 ‘테라(TERRA)’ 출시 기자간담
2019-03-13 한지명 기자 -
6년만의 신제품 '청정라거-테라' 출시
야심작 ‘테라’ 선보인 하이트진로… "맥주 시장 되찾을 것"
“가정용 시장은 가성비를 앞세운 발포주 ‘필라이트’로, 음식점·유흥업소 등 업소용 맥주시장은 신제품 ‘테라’와 ‘하이트’를 앞세워 맥주 시장을 선점하겠습니다.”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13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5년의 노력을 담은&n
2019-03-13 한지명 기자 -
'디저트 매장'의 엇갈린 행보… '없애는' 빙그레, '확대하는' 오리온
식품업계에 불었던 '디저트 매장' 열풍이 새 국면을 맞았다. 대표격인 빙그레 '옐로우카페'는 최근 정리 수순을 밟고 있지만, 오리온의 '초코파이 하우스'는 공격적인 확장에 나서는 정반대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빙그레의 대표 제품 단지형
2019-03-13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5년 공들인 신제품 맥주 '테라' 출시... "청정라거 시대 온다"
하이트진로가 새로운 맥주 브랜드를 출시하고 맥주시장 탈환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맥주와 완전히 차별화된 원료, 공법을 적용한 ‘청정라거-테라(TERRA)’를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라틴어로 '흙', '대지', '지구'를
2019-03-13 한지명 기자 -
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세빛섬에 '높이 25m 츄파춥스' 세웠다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강에 대형 츄파춥스를 띄웠다고 13일 밝혔다.높이 25m에 달하는 츄파춥스 조형물은 서울 서초구 세빛섬 옆에 세워졌다. 밤에는 츄파춥스에 불빛이 켜지며, 세빛섬의 조명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대형 츄파춥스의 등장과 함께 세빛섬은 ‘
2019-03-13 임소현 기자 -
"생맥주 맛 그대로"…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 2종 판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퓨어 드래프트는 500ml 캔과 640ml 병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칭따오 퓨어 드래프트는 부드럽고 신선한 생맥주 그대로 병입한 제품으로 기존 칭따오
2019-03-13 한지명 기자 -
롯데푸드, 아맛나 바를 콘으로 즐긴다… ‘아맛나콘’ 출시
롯데푸드는 대표 아이스크림 아맛나 바를 콘으로 만든 ‘아맛나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당통팥 시럽을 넣은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이다.아맛나콘은 유지방 6%의 부드럽고 진한 밀크 아이스크림에 당통팥 시럽이 들어있다. 콘과자 상단부터
2019-03-1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