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버디스', 100만뷰 돌파

    임페리얼은 오는 13일 다음 웹툰 '4버디스' 3편 공개를 앞두고 1편과 2편의 조회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4버디스'는 임페리얼과 유명 만화가인 전극진, 박진환 작가가 협업해 만든 브랜드 웹툰이다. 총 10편의 시리즈물로 지난 10월 3

    2016-11-11 김수경
  • 골든블루, 제주 시장 공략… 맞춤 마케팅으로 도내 시장점유율 30% 목표

    골든블루가 제주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전국적으로 골든블루 음용을 원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꾸준하게 인구가 증가하고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객 특수 지역인 제주시장을 1단계 공략시장으로 선정했다

    2016-11-11 김수경
  • 풀무원 이씨엠디, 제2영동고속도로에 4개 휴게소 동시 개장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개통한 제2영동고속도로에 휴게소 4개를 개장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씨엠디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과 강원도 원주시 가현동을 잇는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에 맞춰 '경기광주휴게소(양방

    2016-11-11 김수경
  • 하이트진로,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하이트진로는 오는 15일부터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참이슬이 크리스마스, 연말 등 특별한 모임을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와 함께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16-11-10 김수경
  • 롯데칠성, 당 줄인 캔커피 '레쓰비 프리미어' 2종 선봬

    롯데칠성음료의 국내 1등 캔커피 브랜드 '레쓰비'가 '레쓰비 프리미어'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레쓰비 프리미어는 최근 아메리카노 타입 커피의 인기가 커피전문점에 이어 RTD(Ready To Drink) 캔커피까지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하고 캔커피

    2016-11-10 김수경
  • CJ제일제당, 베트남 '발효대두박' 공장 완공… 동남아 공략 속도낸다

    CJ제일제당이 콩 부산물을 발효시켜 만드는 사료 원료인 '발효대두박' 공장을 베트남에 완공하고 현지 생산에 나서는 등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베트남 남부 붕따우성에 세운 발효대두박 공장은 연간 2만60

    2016-11-09 김수경
  • 롯데제과, 사랑의열매에 빼빼로 8천만원 어치 전달

    롯데제과는 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8000만원 상당의 빼빼로 등 과자 3000여 박스를 기증하는 빼빼로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증은 빼빼로를 통해 사랑을 나눈다는 취지로 기증된 빼빼로 및 초콜릿, 스낵 제품들은 사랑의

    2016-11-09 김수경
  • 사조해표, 감칠맛 더하는 만능 소스 '사조 참치액' 선봬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사조 참치액'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사조 참치액'은 다양한 요리에 한 스푼만 넣으면 깊은 감칠맛을 더해주는 만능 소스이다. 높은 참치 함량에 카라멜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음식의 풍미를 더하고 보다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

    2016-11-09 김수경
  • 오설록 티뮤지엄, 2016 제주관광대상 종합부문 대상 수상

    오설록 티뮤지엄이 2016 제주관광대상 종합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오설록에 따르면 제주관광대상은 제주관광의 질적 성장을 선도하고 세계적인 관광지로 이끌어 나가는데 기여도가 큰 도내 관광업체들을 선정해 그 공로를 치하하는 자리다. 올해 심사 기준은

    2016-11-09 김수경
  • 풀무원, 겨울철 별미로 간편하게 즐기는 '큼직한 죽' 4종 선봬

    풀무원식품은 통새우, 전복, 소고기, 낙지 등 죽의 주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프리미엄 제품 '큼직한 죽'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큼직한 죽'은 통새우전복죽, 쇠고기버섯죽, 새알동지팥죽, 김치낙지죽 총 4종이다. 각각의 주재료에

    2016-11-09 김수경
  • 동원F&B, 매일 새 기름으로 튀기는 '동원 바른어묵' 선봬

    동원F&B가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만드는 '동원 바른어묵'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기름을 매일 새로 교체해 만드는 어묵 제품은 '동원 바른어묵'이 국내 최초다. 같은 기름을 반복해 사용하면 점차 끓는점이 낮아져 어묵을 낮은 온도에서 오래 튀겨야 하지만 매

    2016-11-09 김수경
  • '비비고' 유럽간다… CJ제일제당, 30조원 규모 유럽 냉동식품 시장 진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한식 통합 브랜드 '비비고(bibigo)'를 앞세워 30조원 규모의 유럽 냉동식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독일 현지에 생산체제를 구축하고 유럽 내 에스닉 푸드(Ethnic Food, 각국 전통식품)에 대한 관심과 소

    2016-11-09 김수경
  • 롯데주류, 프랑스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선봬

    롯데주류가 햇와인으로 널리 알려진 '보졸레 누보'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 와인은 모두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이(Gamay)를 활용한 레드와인으로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누보(Georges Duboeuf Beauj

    2016-11-08 김수경
  • 삿포로맥주, 겨울 한정 에디션 '겨울이야기' 선봬

     삿포로맥주가 겨울한정 맥주인 '겨울이야기'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겨울이야기는 작년 겨울에 이어 올 겨울에도 한정으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일본에서는 29년째 한국에서는 2년째 소개되는 캔 타입(500ml) 제품이다. 삿포로맥주 '겨울이야기'는 부드러운 공법

    2016-11-08 김수경
  • 켈로그, 국내 최초 시리얼 카페 열어

    농심켈로그가 국내 최초로 시리얼 카페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건강하고 맛있는 푸드 메뉴를 선호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부합하고 시리얼을 활용한 차별화된 메뉴를 커피숍에서 경험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리얼 카페를 도입하게

    2016-11-08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