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와인, 추석 선물세트 '와인2병·고급케이스' 9900원부터 선봬

    창고형 와인 할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와인 2병과 고급케이스로 구성된 9900원 초특가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데일리와인은 9900원 세트를 포함해 5만원 미만 가격으로 총 25종의 세트를 구성해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2016-08-08 김수경
  • 웅진식품 아침햇살, 국민 1인당 40병 마셨다… 20억병 생산 돌파

    웅진식품은 국내 최초 쌀 음료 '아침햇살'이 20억병 생산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웅진식품에 따르면 차침햇살 생산량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18년간 180ml 병 기준 20억개를 달성했다. 이는 현재까지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당 약 40병씩의 아침햇

    2016-08-08 김수경
  • 동원홈푸드, 나트륨 20% 이상 줄인 건강 간편식 '솔트컷' 선봬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차림'이 나트륨 함량을 줄인 '솔트컷(Salt-cut)'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솔트컷' 의 모든 제품은 1인분 당 일반적인 식사보다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줄였다. 나트륨 함

    2016-08-08 김수경
  • CJ제일제당, 2분기 영업이익 1521억원… 전년比 0.4% 감소

    CJ제일제당이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4% 감소한 1521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 2분기 매출은 내수경기 침체 등에도 불구하고 전 사업부문의 성장성을 유지하며 전년대비 12.2% 증가한 2조2062억원을 달성했다. 당

    2016-08-05 김수경
  • 한돈자조금-세스코, 한돈인증점 위생관리 강화 MOU 체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인증점의 효율적인 위생관리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생활환경 위생기업인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대표 위생기업인 세스코의 선진화된 기술을 기반으로 한돈인증점의 위생관리를 

    2016-08-05 김수경
  • 매주 금요일마다 구내 식당에서 최대 1000인분의 라면 제공

    51년째 지켜온 '농심 라면데이', "250만 봉지 끓이며 노하우 축적"

    매주 금요일 점심 즈음이 되면 서울 신대방동 농심 본사 구내식당에서는 '보글보글' 라면 끓는 소리가 침샘을 자극한다. 평균 800봉지, 비오는 날이나 신제품이 메뉴로 나오는 날엔 최대 1000봉지의 라면이 소비되며 지금까지 끓인 라면

    2016-08-05 김수경
  • 샘표, 쫄깃쫄깃한 '자연산 소라' 통조림 선봬

    샘표가 쫄깃쫄깃한 소라 요리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산 소라' 통조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샘표 '자연산 소라'는 별도의 손질이나 해감의 번거로움 없이 소라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골뱅이, 꽁치 위주의 수산 통조림 시장에 '소라'라는

    2016-08-05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5970억원… 전년比 15.3%↑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올해 2분기 매출이 창립 이래 사상 최대치인 5970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반기 매출액도 처음으로 1조원을 넘어선 1조1329억원을 기록했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2016-08-04 김수경
  • 남양유업,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탄산수 '프라운 제주 플레인' 선봬

    남양유업이 탄산수 신제품 '프라우 제주 플레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프라우 제주 플레인’은 다양한 천연미네랄을 간직한 제주도의 건강한 용암해수로 만들어 원수부터 차별화했다. 용암해수란 화산섬 제주의 40만년 전 화산활동으로 제주 동부

    2016-08-04 김수경
  • 정관장, 수험생 건강 응원하는 '패스해라! 뚝딱'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는 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패스해라! 뚝딱'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제품 구매 고객에게 구매혜택을 제공하며 '아이패스H 100일 세트' 구매 고

    2016-08-04 김수경
  • 농심 파워오투, '사랑나눔 베이스볼' 이벤트

    농심이 야구도 보고 기부도 하는 농심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 '사랑나눔 베이스볼'을 오는 19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랑나눔 베이스볼 행사에 쓰이는 제품은 알프스의 깨끗한 물로 만든 산소 함유 스포츠음료인 파워오투이다. 이번 행사는 파워오

    2016-08-04 김수경
  • 롯데제과, 망고과즙 넣은 '첫눈애(愛) 망고빙수' 선봬

    롯데제과는 망고과즙이 들어간 프리미엄 빙수 '첫눈애(愛) 망고빙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첫눈애 망고빙수'는 얼음을 곱게 간 눈꽃 얼음으로 만들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제품으로 '집에서 즐기는 전문점 빙수'를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노란 망고

    2016-08-04 김수경
  • 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 선봬

    오뚜기가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 피자'는 다양한 맛의 정통 피자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이다.  한국인의

    2016-08-04 김수경
  • "이슬톡톡·자몽에이슬 효과"…하이트진로, 기타주류 판매 4배 ↑

    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과 자몽에이슬과 같은 기타재제주의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4배 이상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탄산주, 과일 믹스주 등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신개념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타재제주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2016-08-04 김수경
  • 서울우유, 거창공장에 대용량 컵커피 설비 도입… 신제품 2종 선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거창공장에 60억원을 투자해 자체 대용량 컵 커피 제조설비를 도입하고 신제품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우유 거창공장에 도입된 설비는 컵커피 250~300ml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서울우유는 신

    2016-08-04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