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로 여름 맥주 시장 공략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Fitz Super Clear)'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알코올 4.5%의 라거로 청량감과 깔끔한 끝맛을 무기로 올 여름 맥주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출고가는 500ml 병 기준 1147원.&nbs
2017-05-24 김수경 -
아워홈, 국·탕·찌개 냉장 HMR 브랜드 '국물취향' 론칭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국·탕·찌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국물취향'을 새롭게 론칭하고 첫 신제품으로 '꽁치아삭김치찌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7년 업계 최초로 냉장 가정간편식을 국내에 선보였던 아워홈은 '국물취향'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국
2017-05-24 김수경 -
CJ제일제당, 백설 자연발효 '파인애플 식초' 선봬
CJ제일제당이 백설 자연발효 식초 신제품 '100% 자연발효 파인애플 식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자연발효 식초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식초 라인업 강화를 통해 프리미엄급 식초 시장 확대와 매출 증대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국내 요리식초 시
2017-05-24 김수경 -
'서울로' 개장 후 인근 상가 부흥 기대 높아졌지만… "매출엔 큰 영향 없어"
'서울로' 인근 상권…"유동인구 늘었지만 장사는 글쎄"
서울역 고가도로가 45년만에 도심 속 공중정원 '서울로 7017(이하 서울로)'로 재탄생했다. 개장 후 첫 주말인 지난 20일과 21일 누적 방문객이 25만명을 훌쩍 넘기면서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유동인구가 늘면서 서울역 고가도로 인근 상권은 부흥의 기대감에
2017-05-23 김수경·진범용 -
CJ제일제당, 레스토랑 형태 '고메다이닝' 팝업스토어 선봬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서구식 브랜드 '고메(Gourmet)'가 레스토랑 형태의 팝업스토어 '고메다이닝(Gourmet Dining)'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다음달 5일부터 18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레스토랑 '2시의 테이블
2017-05-23 김수경 -
버드와이저, 브랜드 전용공간 1호점 '바이트(BITE)' 강남에 열어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오는 27일 서울 강남에 버드와이저 브랜드 전용공간 1호점 '바이트(BITE)'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레스토랑과 펍을 접목한 가스트로펍(Gastropub) 형태로 문을 여는 '바이트'는 버드와이저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7-05-23 김수경 -
하이트진로 '맥스', 패키지 리뉴얼… '크림 콘셉트 강화'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의 진하고 풍부한 크림 거품을 전면에 내세운 패키지로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맥스는 지난 2015년 원료를 강화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 공법을 도입해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로 리뉴얼했
2017-05-23 김수경 -
대상 '정원e샵', 젓갈·소금·고춧가루 양 조절하는 '나만의 김치' 선봬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은 종가집 맞춤형 김치 서비스 '나만의 김치'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나만의 김치'는 양념은 물론 용량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해 시판제품과 다르게 내 입맛에 꼭 맞는 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정원e샵 전용 서비스다. 정원e샵 홈
2017-05-23 김수경 -
위스키 침체기 벗어난 일본 사례 접목… '하이볼' 마케팅 나서
"조니워커가 5천원"… 디아지오, 식당에서 잔 술 판매 나선 까닭
"위스키 한 잔에 5000원"국내 위스키 업계 1위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잔 위스키 판매에 나섰다. 국내 주류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되면서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급감하는 등 타격을 입자 '고급 술'로 인식되는 위스키를 대중화시키기 위해 높은 콧대를 꺾었다. 
2017-05-23 김수경 -
동서식품, 당류 25% 줄인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선봬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커피믹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 기존 맥심 모카골드의 황금비율에서 오는 '
2017-05-22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컵 과일 '하루과일' 선봬
한국야쿠르트가 컵 과일 제형의 신제품 '하루과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루과일'은 매일 과일을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깐깐하게 고른 국내산 사과,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과일을 바로 먹을
2017-05-22 김수경 -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새 캠페인 광고 선봬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파워의 끝에서 파워는 시작된다'는 슬로건의 새 TVC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파워에이드의 새 TVC는 올해 새롭게 파워에이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봅슬
2017-05-22 김수경 -
"패션과 외식 결합한 모델, 적극 활용할 것"
이랜드, 외식사업부 '살리기' 나선다… "패션·유통과 시너지 낼 것"
이랜드그룹이 '버리려' 했던 외식사업부를 다시 '살리는' 전략으로 선회했다. 김현수 이랜드파크 대표이사는 22일 직원들에게 이같은 결과를 설명하고 매각설로 혼란스러운 사내 분위기를 다잡을 계획이다. 22일 이랜드그룹에 따르면 이랜드파크는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
2017-05-22 김수경 -
CJ푸드빌 계절밥상, 가정간편식 '돼지 직화 구이' 2종 선봬
CJ푸드빌 '계절밥상'의 인기 메뉴인 '돼지 직화 구이'가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선보인다. 지난 2013년 계절밥상 론칭과 함께 선보인 '돼지 직화 구이'는 양념에 재운 돼지고기를 즉석에서 구워 쫄깃하고 고소한 맛으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로 꼽힌
2017-05-22 김수경 -
대상 청정원, 논현동 포차 스타일 가정간편식 '안주야(夜)' 3종 선봬
대상 청정원은 신규 브랜드 '안주야(夜)'를 론칭하고 청정원의 조미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안주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에서 혼술, 홈술족 입맛을 붙잡을 안주 상품으로 첫 선을
2017-05-2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