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이슬톡톡·망고링고 홍콩 수출… "중국·동남아로 확대"

    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에 이어 '망고링고'를 홍콩에 수출한다. 하이트진로는 홍콩을 시작으로 이슬톡톡, 망고링고의 수출을 중국, 동남아권으로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12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 6월 출시한 '망고링고'를 7월 중 홍콩으로 수출한다. 물량

    2016-07-12 김수경
  • '생선구이'도 간편식… 동원산업 '전자레인지용' 간편구이 선보일 예정

    최근 1~2인 가족 증가로 다양한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을 수 있는 간편 생선구이가 나온다.  동원산업은 삼희F&B와 손잡고 생선 특유의 비린내를 잡고 맛과

    2016-07-12 김수경
  • 하이트진로, 송중기와 14일 신촌서 '하이트 원샷' 이벤트

    하이트진로는 오는 14일 목요일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모델 송중기와 함께하는 '하이트 원샷 웨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 원샷 웨이브 페스티벌'은 하이트의 새 여름광고 속 테마를 활용한 것으로 도시를 넘어 바다로, 신촌을 넘어 해운대까

    2016-07-11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대표 제품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한국야쿠르트의 당줄이기 캠페인 대표 제품인 '야쿠르트 라이트'와 '윌 저지방'이 '소비자가 뽑은 2016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됐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14년부터 약 2년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발효유 전 제품의 당 함량을 최대 50%까지 낮추

    2016-07-11 김수경
  •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 제품으로 리우올림픽 응원 이벤트 펼쳐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의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250ml, 알루미늄 보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1일 오전 광화문 네거리 광장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이 날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2016-07-11 김수경
  • LG생활건강 베비언스, 국내 최초 산양 액상분유 선봬

    LG생활건강의 베이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가 국내 최초로 '베비언스 산양 액상분유'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베비언스 산양 액상분유'는 네덜란드 청정지역 목장의 산양 유성분을 담았으며 유성분 모두 네덜란드 산양유성분만을 사용했다는 것에 있어 차별점을 뒀다

    2016-07-11 김수경
  • 동원F&B, 특별 한정판 '동원 금메달참치' 선봬

    동원F&B가 최초의 특별 한정판 참치캔인 '동원 금메달참치'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원 금메달참치'는 메달 모양으로 특별하게 디자인 된 황금색 캔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문구가 적혀 있는 참치 살코기 제품으로, 8월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

    2016-07-11 김수경
  • 신세계푸드 올반, 이마트·트레이더스와 '올반데이' 진행

    종합식품기업 신세계푸드의 한식 브랜드 올반이 이마트와 함께 '올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반은 매주 화요일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9개 매장에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반 VIP 이용권 1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2016-07-11 김수경
  • 일동후디스, 출산맘 집으로 '순산방위대가 간다'

    일동후디스가 건강한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맘과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출산맘을 위해 직접 자택을 방문해 선물을 증정하는 ‘순산방위대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7월 '후디스맘 아카데미'(수도권 지역)에 참가한 후 7월 11~27일 네이버 카페 게

    2016-07-10 유은정
  • 빙그레-사랑의열매, 화상 아동 치료 사업 후원

    빙그레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협약식을 갖고 화상 아동 치료 사업을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관에서 가진 협약식에는 박영준 빙그레 대표이사와 박찬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빙그레는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어려운 가정

    2016-07-08 김수경
  • 돌(Dole), 얼린 망고 디저트 '냉동 망고 60' 선봬

    청과브랜드 돌(Dole)이 얼린 망고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돌 냉동 망고 60'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냉동 망고 60'은 망고를 개별급속냉동(IQF)기술을 적용해 얼린 것으로 생과일 특유의 향과 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nbs

    2016-07-08 김수경
  • CJ제일제당-옥스포드, '더 건강한 햄' 블록 장난감 선봬

    CJ제일제당이 블록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손잡고 'The더건강한 HOME 키친' 블록 장난감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 블록은 엄마가 아이에게 햄을 요리해주는 주방의 모습을 담았다. 제품 내용물에는 '햄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을 확

    2016-07-08 김수경
  • 술 배달·맥주보이 허용, 여름 성수기 앞두고 주류업계 호재

    그간 논란이 됐던 야구장 '맥주보이'와 치킨집 맥주 배달이 이번달 말부터 허용되면서 여름 성수기를 앞둔 주류업계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앞으로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주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됐고 주류업체 입장에서는 판매 채널이 확대되

    2016-07-07 김수경
  • 토종 브랜드 '골든블루', 상반기 위스키 시장점유율 21%로 2위

    국내 토종 위스키 회사인 주식회사 골든블루가 2016년 상반기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2위를 차지했다. 7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2015년 3월 18년간 이어져 온 3강 구도를 깨고 국내 위스키 시장 3위에 오른 골든블루는 2015년 12월 처음

    2016-07-07 김수경
  • 농심, 백산수 마시고, 백두산 여행 GO! GO!

    농심이 '백산수'를 마시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백산수의 수원지인 백두산 여행권을 증정하는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8일까지 구매인증과 소문내기, 퀴즈풀기

    2016-07-0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