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직화로 볶은 '자연은맛있다 직화짜장' 선봬
풀무원 '자연은맛있다'가 자연 재료로 정통 짜장 소스 맛을 살린 프리미엄 짜장 라면을 내놨다. 풀무원식품은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쫄깃한 생면 식감의 면발이 어우러진 '자연은맛있다 직화짜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2017-01-18 김수경 -
동원F&B, 소형 음식점용 800g '동원참치 빅' 선봬
동원F&B가 소형 음식점에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800g 단량의 살코기 참치캔 '동원참치 빅(Big)'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금까지 식당이나 단체 급식장 등에서 식재료로 사용하던 참치캔은 주로 1.8kg의 대용량 제품이었다. 고객이 많지
2017-01-18 김수경 -
SPC 삼립, '빚은' 설날 선물세트 30종 선봬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이 설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찹쌀떡과 삼색경단, 한라봉, 우유치즈, 자색고구마 등 다양한 맛을 내는 만주 등으로 구성한 '새해 첫 모듬선물세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찰떡, 설기,
2017-01-18 김수경 -
페르노리카, 발렌타인·로얄 살루트·시바스 리갈 설 선물세트 선봬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한 해 건강과 풍요를 기원하는 설을 맞아 차별화된 품격을 담은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시바스 리갈은 수백 년의 역사와 전통, 엄선된 원액,
2017-01-17 김수경 -
스타벅스, 경주 관광 활성화 기원 SNS캠페인 펼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17년 첫 번째 사회공헌 활동을 경주에서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역사 도시 경주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응원하기 위해 '경주 사랑 텀블러' 500개를 증정하는 고객 참여 SNS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6년 11월말 한국은행은 지역
2017-01-17 김수경 -
비용 절감·조리시간 단축· 맛·품질까지… "소비자 입맛 잡았다"
냉장·냉동·간편식으로 "차례상 떡국·전·잡채도 5분이면 뚝딱"
설을 앞두고 계란, 과일, 채소, 육류 등 치솟는 물가에 장 보기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재료 준비는 물론 하루 종일 전을 부치고 다양한 차례 음식을 차리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컵라면처럼 즐기는
2017-01-17 김수경 -
임페리얼, 정통 스카치 위스키 설 선물세트 2종 선봬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정유년 새해 선물세트로 '임페리얼 17'과 '임페리얼 19 퀀텀'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임페리얼 설 선물세트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 받은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 모티브에 정통 스카치 위스키의 가치를 보증하는 숫자
2017-01-17 김수경 -
정관장, 설 선물세트 선봬…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다가오는 설날을 앞두고 고객들의 선물수요에 맞춰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표 고급 제품인 '홍삼정 리미티드'와 '황진단'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현 기품을 드리다'와 꾸준한
2017-01-17 김수경 -
하이트진로, 2017년 설 와인선물세트 30종 선봬
하이트진로는 2017년 설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30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남부 프랑스 와인들로 구성된 세트가 새로 추가됐다. 프랑스, 스페인, 칠레 등 다양한 대륙의 와인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남부지역
2017-01-17 김수경 -
웅진식품, 직장 스트레스에 씹는 '사장껌·부장껌' 선봬
웅진식품이 직장 상사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 콘셉트의 추잉껌 '사장껌', '부장껌'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온종일 격무에 시달리는 직장인을 타깃으로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씹으며 답답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바삭한 코팅껌에
2017-01-17 김수경 -
CJ제일제당 '스팸', 올해 설 선물세트로 1천억원 매출 올린다
CJ제일제당이 올해 설 '스팸' 선물세트로 역대 최고인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스팸' 매출을 극대화 해 지난해 설 대비 20% 이상 성장한 매출을 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지난해 추석 최초로 '스팸' 선물세트 매출 1000억
2017-01-17 김수경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30주년 기념모델에 '트와이스' 발탁
동아오츠카가 2017년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광고모델로 그룹 '트와이스'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동아오츠카는 이번 계약으로 국내 최고 인기 걸그룹인 트와이스 멤버 9명 전원을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 포카리스웨트는 1987년 초대모델 최윤희를 시작으로 김
2017-01-16 유은정 -
아워홈,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자사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 식자재종합포털(TFS) 사이트 등 11개 온라인 서비스 채널 및 운영시스템에 대해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 Information Security
2017-01-16 유은정 -
롯데 가나 초콜릿, 새 모델에 女心 흔드는 '박보검' 선정
롯데제과가 대표 브랜드 ‘가나 초콜릿’의 새 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발탁하고 연 매출을 20% 이상 신장시킨다는 계획이다. ‘가나 초콜릿’은 1975년 출시 이래 당대 최고의 ‘하이틴스타’를 모델로 기용, 많은 이슈를 낳아 왔다. 특히 1990년대 가나 모델 이미연이 외
2017-01-16 유은정 -
골든블루, 설 맞아 부드러운 저도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국내 위스키 전문업체 골든블루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위스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 등 3종으로 각각 450ml 위스키 1병과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로 구성됐다. 골든블루
2017-01-16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