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함량 72% 맞다… 내수·수출용 표시 기준 달라 빚어진 오해"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72%', "카카오 함유량 72% 맞아요?"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 72%' 제품의 카카오 함유량이 72%가 아닌것 아니냐는 의문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퍼지고 있다. 2일 인터넷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과 글에는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72%' 제품의 카카오 함유량이 72%가 아닌 15% 밖에 되지 않는다
2017-06-02 김수경 -
오비맥주, 세계 환경의 날 맞아 릴레이 환경보호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1일부터 경기 이천, 충북 청주, 광주광역시 등에 위치한 생산공장 3곳에서 릴레이 환경보호 캠페인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자연과 함께(I'm With Nature)'라는 올해 세계 환경의 날 주제에 맞
2017-06-02 김수경 -
허벌라이프, 리치 구디스 신임 CEO 선임
허벌라이프는 마이클 존슨 회장의 뒤를 이어 리치 구디스(Richard P. Goudis) 사장이 최고경영자로 선임됐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허벌라이프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일해 온 리치 구디스는 혁신과 교육, 트레이닝에 기반한 열정으로 허벌
2017-06-02 김수경 -
하이트진로, 부산 센텀맥주축제 후원… 6월 11일까지
하이트진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하는 2017 센텀맥주축제'에 특별 협찬사로 참여해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엑스트라콜드 존'을 설치하고 맥주 무제한 제공은 물론 포토존, 타투, 경품 이벤트, 게임 진행
2017-06-02 김수경 -
골든블루, 부산시 '횡단보도 투광기' 설치 후원금 1억원 전달
국내 위스키 전문 회사 골든블루는 지난 1일 부산지방경찰청에서 부산시와 부산지방경찰청이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공동으로 추진하는 '횡단보도 투광기' 설치사업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골든블루는 지난해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2017-06-02 김수경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로 반등 노린다… "찍어내기 무섭게 완판 행렬"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발포주 '필라이트'를 앞세워 반등을 노리고 있다. 지난해 주류산업이 침체기에 빠지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한데다 총수일가 일감 몰아주기 논란, 희망퇴직 실시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주가 또한 내리막길을 걸어왔지만 올
2017-06-01 김수경 -
오리온 중국 법인, 이규홍 신임 대표이사 선임
오리온그룹이 중국 법인 신임 대표이사로 이규홍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이규홍 신임 대표는 지난 1982년 오리온에 입사해 연구소 캔디개발과장, 청주공장 생산팀장, 익산공장장을 거쳐 2001년부터 오리온 생산부문장을 맡아 왔다. 글로벌 히트상품 초코파
2017-06-01 김수경 -
풀무원다논, 정희련 신임 대표 선임… "풍부한 경험 갖춘 식음료 전문가"
유제품 기업 다논과 바른먹거리 풀무원이 만든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Co., Ltd.)이 6월 1일자로 정희련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이번 신임 대표 선임이 그동안 풀무원다논이 구축해 온 유제품 시
2017-06-01 김수경 -
CJ제일제당, 4조원대 러시아 냉동식품 시장 진출… 현지업체 인수
CJ제일제당이 4조원 규모의 러시아 냉동가공식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를 위해 러시아 냉동식품 업체인 라비올리(Ravioli) 인수를 최종 완료하고 러시아 정부 승인 등 인수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마쳤다. 100% 지분 인수로 금액은
2017-06-01 김수경 -
[Daily New식품] CJ제일제당, 동원F&B, 나뚜루팝, 대상 外
◇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김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비비고 김치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해 매출 증대 및 시장 지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고 김치 2종은 '비비고 김치 더 풍부한
2017-05-31 김수경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샘표, 웅진식품, 이디야커피 外
◇ 롯데제과, 디저트샵과 손잡고 '더 디저트 몽쉘' 출시롯데제과는 수제 캐러멜 등으로 유명한 디저트 전문점 '마망갸또'와 협력해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을 출시했다.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은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마망갸또'의 파
2017-05-30 김수경 -
일동후디스, 유아 화장품 사업 진출…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 선봬
일동후디스가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을 내놓고 유아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과 이유식 등 청정유아식으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는 먹거리를 넘어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토탈 베이비케어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2017-05-30 김수경 -
스타벅스,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복원∙보존 사업에 2억원 후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대한제국 선포 120주년을 기념해 대한제국의 해외 외교 건물로 유일하게 남아있는 '주미대한제국공사관'의 복원과 보존 사업에 힘을 보탠다. 스타벅스는 30일 덕수궁 석조전에서 문화재청, 국외소재문화재재단과 함께 주미대한제국공사관의 복원과 보
2017-05-30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휴대성 높인 건강제품으로 차별화 나서
한국야쿠르트가 휴대성을 높은 건강제품으로 차별화 전략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지난 15일 선보인 '짜먹는 슈퍼100'은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리성을 높여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초유단백분말과 한국야
2017-05-30 김수경 -
갈 길 잃은 '잠바주스', SPC '옥에 티' 되나
SPC그룹의 자회사인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수년째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하고 표류하고 있다. 직영매장을 중심으로 명맥을 유지하고는 있지만 시장 트렌드에 뒤처지고 신생 브랜드에까지 밀리면서 정체성을 잃었다는 평가마저 나오고 있다.&n
2017-05-29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