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죽 300만개 판매기념, 마동석 포토 사인회 성료

    오뚜기가 오뚜기죽 3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준비한 마동석의 포토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오뚜기는 지난 21일 농협 하나로클럽 창동점에서 광고 모델 마동석과 함께 포토 사인회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뚜기죽 선물세트를 구매한 응모자 중

    2016-12-22 김수경
  • 오리온 중국법인 공장 4곳, 美 AIB 위생 감사서 글로벌 TOP 6 올라

    오리온은 미국의 식품 위생 감사 기관인 AIB(미국 제빵 협회, American Institute of Baking)가 실시한 2016년도 감사에서 중국법인의 상해, 북경, 심양, 광주공장이 최상위 점수를 획득하며 글로벌 제과공장TOP6에 이름을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2016-12-22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올해 매출 410억원 목전

    롯데칠성음료의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다양한 맛의 주스탄산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2009년 출시 이후 매년 최대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올해 약 41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2016-12-22 김수경
  • 하이트·맥스, 4년 6개월만에 가격 오른다… 평균 6.33% 인상

     하이트진로가 4년6개월 만에 맥주 출고가격을 평균 6.33%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7일부터 하이트, 맥스 등 전 맥주 브랜드의 공장 출고가격을 변경한다. 대표브랜드인 하이트와 맥스의 500㎖ 한 병당 출고가격은 10

    2016-12-22 김수경
  • 동서식품,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은은한 커피향기와 잘 어울리는 '문화예술' 나눔 활동으로 우리사회의 곳곳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국내 대표 여성 신인문학상으로 자리 잡은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을 비롯해 부산·대전·광주·청주 등 전국 각

    2016-12-21 동서식품 제공
  • 조지아 고티카, 겨울 맞이 윈터 에디션 선봬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즉석음용(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조지아 고티카'가 겨울을 맞아 윈터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은 기존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2016-12-21 김수경
  • [포토] 크리스마스·연말,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보내세요~

    롯데주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 행사는 서울 잠실과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진행된다. 잠실점에서는 오는 23일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2016-12-20 김수경
  • 급변하는 유통 트렌드, 발빠른 대응 나선 식음료 업계

    [2016 결산] 식음료 업계 달군 올해의 10대 뉴스

    2016년 식음료 업계는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서 사투를 벌였다 할만큼 변화무쌍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해 '허니버터'에 이어 올해 '바나나맛'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맛이 쉴 새 없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했고, 혼밥·혼술

    2016-12-20 김수경
  • 신세계푸드 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0% 할인 행사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와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가 실속있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위치한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에서 진행

    2016-12-20 김수경
  • 오리온 '초코파이情 말차라떼', 출시 한 달 만에 1000만개 판매 돌파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정) 말차라떼'가 국내 출시 한 달 만에 낱개 기준 누적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매출액으로는 39억원을 넘어서며 최근 식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말차∙녹차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초코파이 말차라떼는 10여년 동안 이

    2016-12-20 김수경
  • 킨더 초콜릿, 디즈니 크리스마스 한정판 선봬

    어린이 초콜릿 킨더(Kinde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킨더 초콜릿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있는 한정 제품을 디즈니사와 공동 프로모션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에 제공되

    2016-12-20 김수경
  • CJ제일제당, 인도네시아에 사료 공장 2개 완공… 동남아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인도네시아에 사료 공장 2개를 신규로 완공했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인도네시아 중부 자바섬 바땅(Batang) 지역에 건설한 스마랑(Semarang) 공장은 양계·양어사료 등 연간 약 26만톤의 사료를 생산할 수 있다.&nbs

    2016-12-20 김수경
  • 동아오츠카, 온라인 홍보단 '오로나민C볼단 2기' 시상식 열어

    동아오츠카는 오로나민C 온라인홍보단 '오로나민C볼단 : 시크릿 프로젝트 2기'(이하 오로나민C볼단) 중 최종 우수멤버를 선발하고 특별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2년 차를 맞은 '오로나민C볼단'은 매해 자발적으로 오로나민C 콘텐츠를 만들어 활동

    2016-12-19 김수경
  • 하이트진로음료, 칵테일 믹서 '진로믹서 토닉워터' 캔 선봬

    하이트진로음료가 칵테일 믹서 라인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250 mL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알콜 음료와 혼합할 때 사용하는 믹서류 특성을 고려해 개봉 후 한번에 소비하기 편리한 적정 용량으로 기획됐다. 하이트진로음료

    2016-12-19 김수경
  • 롯데주류, 2017년 정유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와인 2종 선봬

    롯데주류가 2017년 정유년(丁酉年)을 맞아 '끼안티 클라시코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끼안티 클리시코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반피 끼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Banfi Chianti Classico Reserva)와 산펠리체

    2016-12-19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