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룩아워티, 생수병에 꽂아 마시는 차 브랜드 '티업'과 협업 제품 선봬

    블렌딩(Blending) 티 브랜드 룩아워티가 병뚜껑 모양의 신개념 티백 브랜드 '티업(Tea-up)'과 협업해 신제품 '티캡'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룩아워티는 지난 10~13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5회 서울카페쇼'에서 '티캡'을 선보였다. 티캡은

    2016-11-14 김수경
  • 생선·과일·치킨까지… '혼밥'의 영역 파괴, 어디까지?

    혼자서 먹고 마신다는 의미를 담은 일명 '혼밥' 트렌드가 진화하고 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그간 '가정간편식(HMR)'은 그간 인스턴트 식품이나 레토르트 식품처럼 저장 기간이 길고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데워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2016-11-14 김수경
  • 오리온, 3Q 영업익 944억원… 中·베트남 등 해외사업 호조로 전년比 20.1%↑

    오리온이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사업 호조 영향으로 올해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이익 94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오리온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6.6% 감소한 5972억원, 순이익은 118.6% 증가한

    2016-11-14 김수경
  • 풀무원 그린체, 어린이 전문 유산균 '마미유' 선봬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4세부터 11세 성장기 어린이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마미유'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미유'는 어린이의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배변 활동을 도와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5가

    2016-11-14 김수경
  • 과일도 테이크아웃 시대… 델몬트, 신선 편의 식품 '과일보감' 선봬

    세계적인 청과 기업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델몬트 '과일보감'은 1인 가구, 소규모 가족 증가에 따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선한 제철 과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016-11-14 김수경
  •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시상… 9개팀 선정, 총 상금 2000만원 수여

    하이트진로가 청년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청년창업리그'를 열고 9개팀을 선정, 총 상금 2000만원을 수여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2일 일지아트홀에서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최종 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9월부터 전문가 및

    2016-11-14 김수경
  • 매일유업 "유당 제거한 우유, 유당불내증 완화에 도움" 학회서 발표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로 유당을 제거한 우유가 유당불내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입증한 연구 결과를 학회에서 발표했다. 매일유업과 연구를 진행한 경희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장영운 교수는 지난 5일 일본 고베에서 열린 '2016 아시아 태평양 소화기 학회(APDW)'에

    2016-11-14 김수경
  • CJ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 2주 만에 30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이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지난달 26일 선보인 '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이 출시 2주 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1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은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누적

    2016-11-14 김수경
  •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버디스', 100만뷰 돌파

    임페리얼은 오는 13일 다음 웹툰 '4버디스' 3편 공개를 앞두고 1편과 2편의 조회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4버디스'는 임페리얼과 유명 만화가인 전극진, 박진환 작가가 협업해 만든 브랜드 웹툰이다. 총 10편의 시리즈물로 지난 10월 3

    2016-11-11 김수경
  • 골든블루, 제주 시장 공략… 맞춤 마케팅으로 도내 시장점유율 30% 목표

    골든블루가 제주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전국적으로 골든블루 음용을 원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꾸준하게 인구가 증가하고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객 특수 지역인 제주시장을 1단계 공략시장으로 선정했다

    2016-11-11 김수경
  • 풀무원 이씨엠디, 제2영동고속도로에 4개 휴게소 동시 개장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개통한 제2영동고속도로에 휴게소 4개를 개장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씨엠디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과 강원도 원주시 가현동을 잇는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에 맞춰 '경기광주휴게소(양방

    2016-11-11 김수경
  • 하이트진로,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하이트진로는 오는 15일부터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참이슬이 크리스마스, 연말 등 특별한 모임을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와 함께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16-11-10 김수경
  • 롯데칠성, 당 줄인 캔커피 '레쓰비 프리미어' 2종 선봬

    롯데칠성음료의 국내 1등 캔커피 브랜드 '레쓰비'가 '레쓰비 프리미어'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레쓰비 프리미어는 최근 아메리카노 타입 커피의 인기가 커피전문점에 이어 RTD(Ready To Drink) 캔커피까지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하고 캔커피

    2016-11-10 김수경
  • CJ제일제당, 베트남 '발효대두박' 공장 완공… 동남아 공략 속도낸다

    CJ제일제당이 콩 부산물을 발효시켜 만드는 사료 원료인 '발효대두박' 공장을 베트남에 완공하고 현지 생산에 나서는 등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베트남 남부 붕따우성에 세운 발효대두박 공장은 연간 2만60

    2016-11-09 김수경
  • 롯데제과, 사랑의열매에 빼빼로 8천만원 어치 전달

    롯데제과는 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8000만원 상당의 빼빼로 등 과자 3000여 박스를 기증하는 빼빼로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증은 빼빼로를 통해 사랑을 나눈다는 취지로 기증된 빼빼로 및 초콜릿, 스낵 제품들은 사랑의

    2016-11-09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