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우깡 100원 오른다… 농심, 스낵가격 평균 6.7% 인상

    농심은 스낵류 19개 브랜드의 출고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6.7%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16년 7월 이후 2년 4개월만이다.출고가격 기준 새우깡(90g)은 6.3%, 양파링(84g)·꿀꽈배기(90g)·자갈치(90g)·조청유과(96g) 등

    2018-11-13 김보라 기자
  • 동원에프앤비, 뽀로로 캐릭터 접목한 ‘동원 뽀로로 참치’ 출시

    동원F&B가 36년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국가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의 콜라보를 통해 어린이 맞춤형 참치캔, ‘동원 뽀로로 참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뽀로로는 지난 2013년부터 방영된 국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캐릭

    2018-11-12 임소현 기자
  • 시몬스 침대, 국내 최초 매트리스 전제품 '난연 매트리스'로 전면 교체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국내 자체 생산을 통해 유통판매하는 매트리스 전종 모두를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매트리스로 새롭게 선보인다.한국 시몬스는 국내 매트리스 제조 대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선다. 현재 한국은 일반

    2018-11-12 임소현 기자
  • 한국허벌라이프, '2018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성료

    한국허벌라이프는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8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9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 하에 소외된 어린이들 및 이웃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

    2018-11-12 김보라 기자
  • 한국인삼공사, 한국조폐공사와 브랜드 보호 위한 기술 협력 MOU 체결

    한국인삼공사가 한국조폐공사와 국내외 시장에서 ‘가짜 홍삼’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방지에 공동으로 나선다.한국인삼공사 김재수 사장과 한국조폐공사 조용만 사장은 12일 한국인삼공사 서울 본사 사무실에서 만나 ‘짝퉁’ 방지를 위한 브랜드 보호기술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2018-11-12 임소현 기자
  • 아워홈, 2018 조리경연대회 '킹 오브 더 마스터 셰프' 개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9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아워홈 조리아카데미(OCA에서 ‘2018 조리경연대회, 킹 오브 더 마스터 셰프(King of the Master Chef)’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 15회째를 맞은 아워홈 조리경연대회는

    2018-11-12 임소현 기자
  • 아영FBC, 칠레 와인 ‘맥스 리제르바’ 특가할인 행사

    아영FBC는 이달 30일까지 칠레 와인 '맥스 리제르바'(MAX RESERVA,750ml)를 50% 이상 특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특가 행사에서는 맥스 리제르바 5종(카베르네 소비뇽·샤르도네·피노 누아·시라·카르메네르) 중 2종을 묶어 사면 1병당

    2018-11-12 한지명 기자
  • 세트에 1억2500만원… 최고급 '발베니 DCS 컴펜디엄' 한정판 국내 출시

    주류업체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발베니 한정판 세트 ‘발베니 DCS 컴펜디엄’ 세 번째 컬렉션(사진)을 국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발베니 DCS 컴펜디엄은 2016년부터 매년 선보이는 한정판 세트로, 세트마다 다른 테마의 발베니 제품 5병으로 구성된 한정판 컬렉

    2018-11-12 한지명 기자
  • 수제맥주 대중화 시대

    [단독] 칭따오, IPA(아이피에이) 국내 출시… 크래프트 맥주 라인업 확대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가 이른바 ‘수제맥주’라고 불리는 ‘크래프트 맥주(Craft beer)’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입 맥주의 인기가 성장세를 보이자 라인업을 확대해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의도다.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칭따

    2018-11-12 한지명 기자
  • 시들해진 '빼빼로데이'… 대형마트 휴무일까지 '겹악재'

    우리나라만의 독특한 기념일 '빼빼로데이'가 올해는 조용히 지가났다. 과거 빼빼로데이를 중심으로 제과업계가 들썩였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양상이다.12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CU의 올해 11월 1일부터 11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빼빼로 제품 매출은 1.

    2018-11-1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HMR 수산캔 ‘계절어보’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HMR 수산캔 전문 브랜드 ‘계절어보’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외식에서 즐기던 수산물 요리를 다양한 캔 제품으로 출시해 HMR 트렌드에 맞춘 ‘맛있는 캔 간편식 시장’ 성장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출시한 계절어보 신제품은 모두 3종으로, ‘계절어보

    2018-11-12 임소현 기자
  • 남양유업 "분유 제조 공정상 이물질 혼입 불가"

    남양유업은 분유이물질에 대해 ‘세스코 식품안전연구소’와 ‘고려대 생명자원연구소’에 정밀검사를 의뢰한 결과 분유 제조 공정상 이물질 혼입이 불가하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9일 밝혔다.이는 분유에 코딱지가 들어갔다는 루머와 관련해 지난달 30일 “해당 이물질 혼입은 절대 불가

    2018-11-09 임소현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업계, 일회용컵 규제에 영업이익 직격탄… 우윳값 인상까지 '당혹'

    일회용컵 규제 시행 후 3개월이 지난 가운데, 가맹본부가 예상치못한 마진 하락으로 인해 당혹스러워 하는 분위기다. 1회용 플라스틱컵 주문량이 줄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여기에 우윳값 인상으로 가격 인상 요인이 더해지면서 카페 프랜차이즈의 고민이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9일

    2018-11-09 임소현 기자
  •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유통업계 '수능 마케팅' 후끈

    식품업계가 오는 15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다양한 '수능 마케팅'을 펼친다. 각 업체들은 초콜릿, 떡, 빵을 활용한 응원 선물뿐 아니라 수험생을 위한 할인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수능 시즌 제품 70

    2018-11-09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29회 매일클래식'에 고객 1800명 초청

    매일유업이 주최하는 '제29회 매일클래식'이 15주년을 맞아 7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18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젊은 음악, 재미있는 클래식’을 주제로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호평 받는 최고의 챔버오케스트라 ‘클래

    2018-11-0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