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우리쌀 빵' 인기, 출시 22개월 만에 650만개 판매 돌파
롯데제과는 '우리쌀 빵'이 인기몰이를 하며 6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베이커리 전문브랜드 '보네스뻬'와 '빠뮤'는 지난 2015년 출시한 우리쌀 빵 '우리쌀단팥빵'과 '호박찰통통' 2종을 올해 1
2017-03-07 김수경 -
1000억원 규모 비빔면 시장에 프리미엄 제품으로 도전장
[단독]오뚜기 '함흥비빔면' 나온다… '팔도 비빔면' 따라 잡을 것
오뚜기가 프리미엄 비빔면 신제품 '함흥비빔면'을 출시하고 비빔면 강자 '팔도비빔면'에 도전장을 낸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대형마트를 비롯해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 신제품 '함흥비빔면' 납품을 협의하고 있으며 오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2017-03-07 김수경 -
아이배냇, '순산양분유' 리뉴얼 출시… 품질·안전 강화
아이배냇이 산양유성분 100%로 유일하게 생산해온 '순산양분유'를 출시 5년여만에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 된 순산양분유는 산양유성분 100%와 영유아의 장환경 개선 및 면역력 강화를 위한 유산균 등 기존 제품이 갖고 있던 장점
2017-03-07 김수경 -
대상, 식품BU장 임정배 전무 선임
대상은 이상철 식품BU 사장이 건강상의 이유로 사임하고 새 식품BU장에 임정배 전무를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임정배 신임 식품BU장은 1961년생으로 경성고와 고려대 식품공학과를 졸업하고 1991년 미원통상으로 입사했다. 대상그룹 유럽법인장, 대상
2017-03-07 김수경 -
빙그레, 주당 1250원 현금배당 및 사업목적 추가 결정
빙그레는 보통주 1주당 1250원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6일 공시했다. 배당금 총액은 110억5200만원이고 시가배당율은 1.9%다. 빙그레는 이와 함께 세제·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사업목적에 추가하는 내용의 정관 일부 변경 안건을 의결했다. 사
2017-03-06 김수경 -
비비고·고향만두·개성왕만두까지… 대형마트는 왜 '1+1'만 팔까?
#프리랜서 봉소라 씨(33세)는 최근 대형마트에 들러 장을 보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 냉동만두 제품 대부분이 1+1, 또는 묶음으로만 판매되고 있었던 것. 봉 씨는 "평소에는 아무 생각없이 1+1을 샀는데 막상 1개짜리 제품을 사려니 찾을 수가 없어 과소비
2017-03-06 김수경 -
농심, 국내 최초 트러플맛 감자칩 '수미칩 프라임' 선봬
농심이 국내 최초 트러플(Truffle, 송로(松露)버섯) 맛 감자스낵 '수미칩 프라임'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수미칩 프라임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로 맛을 낸 3㎜ 두께의 프리미엄 감자칩으로 100% 국산 수미감자만을 사용한다. 수미칩 프라임은
2017-03-06 김수경 -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 동반성장 강화… 전국 파트너사 방문
롯데푸드는 이영호 대표이사가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전국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했다고 6일 밝혔다.이영호 대표는 지난 3일 푸르온, 삼영특수인쇄, 케이엠피 등 3개 파트너사를 방문해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협력업체 직접 방문은
2017-03-06 김수경 -
동아오츠카, 창립 38주년 기념식서 '가치·소통·열정' 강조
동아오츠카는 지난 3일 서울 용신동 본사 신관에서 '제38회 창립기념식'을 개최하고 임직원들의 한마음 존중의 시간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38주년을 맞은 동아오츠카는 1979년 설립 이후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오란씨, 데미소다, 화이브미니, 데자
2017-03-06 김수경 -
대상 '종가집', 30주년 맞아 한식 전문브랜드로 재탄생
대상은 종가집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식 전문브랜드로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대상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의 전통적 이미지에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더하고 더욱 다양한 한식 요리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글로벌 한식문화를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대상은
2017-03-06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포켓몬 음료' 인기… 2달만에 120만개 판매 돌파
롯데칠성음료가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해 지난해 12월 선보인 '포켓몬 음료'가 출시 2달여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포켓몬 음료는 달콤한 혼합과즙에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더한 235ml 용량의 어린
2017-03-03 김수경 -
매일유업, 비타민 더한 과즙음료 '썬업 브이플랜' 선봬
매일유업의 국내 대표 과채음료 브랜드 '썬업'이 비타민 A∙C∙E가 함유된 '브이플랜' 2종을 출시하고 기능성 과채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음료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당분 함량은 낮으면서도 수분 충전을 위한 가벼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2017-03-03 김수경 -
CJ제일제당,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 선봬
CJ제일제당이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맛 젤리에 신선한 블루베리 과육을 넣은 과일 젤리 디저트다.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는 딸기, 밀감, 복숭아, 화이트코코에 이은 다섯 번째 신제품으로 소용량인
2017-03-03 김수경 -
하남돼지집, 삼겹살데이 맞아 10일까지 '삼삼하라' 이벤트
하남에프앤비가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하남돼지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삼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삼하라' 이벤트는 국내 최대의 '한돈인증점'인 하남돼지집이
2017-03-02 김수경 -
롯데제과 포켓몬빵, 출시 3개월 만에 200만 봉 판매 돌파
롯데제과는 지난 2016년 11월 출시한 포켓몬빵이 올해 1월까지 200만 봉지 판매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포켓몬빵의 폭발적인 인기는 최근 불고 있는 '포켓몬스터'의 인기와 무관치 않다. '포켓몬고'라는 모바일 게임의 국내 상륙과 함께 뜨거운
2017-03-0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