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LAGRILLIA)가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피스 어택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들을 위해 회사로 찾아가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박스 딜리버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참여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우리 회사에 박스 딜리버리가 필요한 이유'와 함께 23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베이직 세트(2만3000원/1인)’ 10인분을 회사로 직접 배달해 준다.
박스 딜리버리 서비스는 라그릴리아의 셰프가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박스 패키지에 담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박스 딜리버리 5종은 매장 방문 혹은 ‘해피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서울 지역에 한하여 10인 이상 주문 시에 이용 가능하다. 배송료 3만원은 별도다.
라그릴리아는 이 밖에도 매장에서 판매하는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등의 메뉴들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피앱의 ‘해피오더’를 비롯해 배달의민족, 푸드플라이 등 주요 배달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배송 가능 메뉴와 가격, 배달 가능 지역은 매장마다 상이하며, 배달앱을 참고하거나 각 점포로 문의하면 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라그릴리아의 ‘박스 딜리버리’를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달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