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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조해표, 감칠맛 더하는 만능 소스 '사조 참치액' 선봬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사조 참치액'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사조 참치액'은 다양한 요리에 한 스푼만 넣으면 깊은 감칠맛을 더해주는 만능 소스이다. 높은 참치 함량에 카라멜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음식의 풍미를 더하고 보다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
2016-11-09 김수경 -
오설록 티뮤지엄, 2016 제주관광대상 종합부문 대상 수상
오설록 티뮤지엄이 2016 제주관광대상 종합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오설록에 따르면 제주관광대상은 제주관광의 질적 성장을 선도하고 세계적인 관광지로 이끌어 나가는데 기여도가 큰 도내 관광업체들을 선정해 그 공로를 치하하는 자리다. 올해 심사 기준은
2016-11-09 김수경 -
풀무원, 겨울철 별미로 간편하게 즐기는 '큼직한 죽' 4종 선봬
풀무원식품은 통새우, 전복, 소고기, 낙지 등 죽의 주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프리미엄 제품 '큼직한 죽'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큼직한 죽'은 통새우전복죽, 쇠고기버섯죽, 새알동지팥죽, 김치낙지죽 총 4종이다. 각각의 주재료에
2016-11-09 김수경 -
동원F&B, 매일 새 기름으로 튀기는 '동원 바른어묵' 선봬
동원F&B가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만드는 '동원 바른어묵'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기름을 매일 새로 교체해 만드는 어묵 제품은 '동원 바른어묵'이 국내 최초다. 같은 기름을 반복해 사용하면 점차 끓는점이 낮아져 어묵을 낮은 온도에서 오래 튀겨야 하지만 매
2016-11-09 김수경 -
'비비고' 유럽간다… CJ제일제당, 30조원 규모 유럽 냉동식품 시장 진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한식 통합 브랜드 '비비고(bibigo)'를 앞세워 30조원 규모의 유럽 냉동식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독일 현지에 생산체제를 구축하고 유럽 내 에스닉 푸드(Ethnic Food, 각국 전통식품)에 대한 관심과 소
2016-11-09 김수경 -
롯데주류, 프랑스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선봬
롯데주류가 햇와인으로 널리 알려진 '보졸레 누보'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 와인은 모두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이(Gamay)를 활용한 레드와인으로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누보(Georges Duboeuf Beauj
2016-11-08 김수경 -
삿포로맥주, 겨울 한정 에디션 '겨울이야기' 선봬
삿포로맥주가 겨울한정 맥주인 '겨울이야기'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겨울이야기는 작년 겨울에 이어 올 겨울에도 한정으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일본에서는 29년째 한국에서는 2년째 소개되는 캔 타입(500ml) 제품이다. 삿포로맥주 '겨울이야기'는 부드러운 공법
2016-11-08 김수경 -
켈로그, 국내 최초 시리얼 카페 열어
농심켈로그가 국내 최초로 시리얼 카페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건강하고 맛있는 푸드 메뉴를 선호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부합하고 시리얼을 활용한 차별화된 메뉴를 커피숍에서 경험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리얼 카페를 도입하게
2016-11-08 김수경 -
CJ제일제당, 18조원 규모 화장품 원료 사업 도전장
CJ제일제당이 화장품 원료 전문 브랜드 '엔’그리디언트(N’gredient)'를 선보이고 18조원 규모의 글로벌 화장품 원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 현재는 시제품을 생산하는 단계이며 올해 말부터 정식으로 제품을 생산해 영업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아
2016-11-08 김수경 -
디아지오 '윈저 W시그니처'가 위스키?… 헷갈리는 기준에 소비자 '갸우뚱'
디아지오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저도주 '윈저 W시그니처' 주종 분류를 두고 업계 의견이 분분하다. 8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디아지오는 국내 주세법을 근거로 '위스키'라고 내세우지만 위스키 종주국인 스코틀랜드 기준으로 보
2016-11-08 김수경 -
위스키 넣은 '19금 콜라' 나왔다… 보해양조, '술탄오브콜라주' 선봬
보해양조가 위스키와 콜라를 섞은 새로운 저도주 '술탄오브콜라酒(Sultan of Cola酒)'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9금 콜라'를 표방하는 '술탄오브콜라주'는 대중에게 익숙한 콜라 맛에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을 첨가해 톡톡 쏘는 청량감과 고
2016-11-07 김수경 -
광주요 한식당 '가온',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으로 선정
광주요 그룹의 외식사업부 가온소사이어티가 운영하는 한식당 '가온'이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7'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획득했다. 7일 광주요그룹에 따르면 '가온'은 '요리가 매우 훌륭해 맛을 보기 위해 일부러 여행을 떠날 만한 식당'인 3스타 등급을 받아&nbs
2016-11-07 김수경 -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 로또 2등 당첨… 5천만원 전액 기부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이 지난 10월 29일 발표된 제726회 나눔로또 2등에 당첨돼 당첨금을 전액 기부하기로 했다. 7일 천호식품에 따르면 당첨금은 약 4860만원으로 김영식 회장은 이를 당첨 발표일인 지난 10월 29일 아이를 출산한 가족 50팀에 선물할 예
2016-11-07 김수경 -
국내 토종 위스키의 질주… 골든블루, 2000만병 판매 돌파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는 국내 최초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가 지난 10월 말 기준으로 출시 6년 1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병(450ml기준)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주류 음용 가능 국내 성인(만19세 이상) 인구 약 4200
2016-11-07 김수경 -
롯데푸드, 한 입에 꽉 차는 '에센 브런치 비엔나' 선봬
롯데푸드는 브런치로 활용하기 알맞도록 크기, 용량, 맛을 차별화 한 '에센 브런치 비엔나'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에센 브런치 비엔나'는 일반 비엔나 소시지보다 길고 프랑크 소시지보다는 짧아 브런치로 가볍게 즐기기에 적합하다. 약 5.5cm의 크기로 한
2016-11-0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