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직원 자녀 초대 '드림 하이' 프로그램 진행
CJ제일제당은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 회사를 방문하는 초청 프로그램 '드림 하이(Dream High)'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드림 하이는 임직원 자녀들을 회사 사업장에 초대해 회사와 문화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및
2018-08-24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어린이 안심주스 아이꼬야 3종 출시
남양유업은 우리아이를 위한 안심주스 아이꼬야 '레드비트 사과', '당근과 토마토', '딸기와 양상추' 3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안심주스 아이꼬야는 유기농 사과, 당근, 토마토, 레드비트를 사용했다. 우리 아이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국영양학회
2018-08-24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 '잔반 줄이기 캠페인' 실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잔반 줄이기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 실천에 나섰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6월부터 위탁 운영중인 전국 500여개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잔반 줄이기 캠페인 ‘잔반 없이 그린라이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2018-08-24 임소현 기자 -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 임직원과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와 임직원이 지난 22일 루게릭병(근위축성측색경화증) 환우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인 '아이스버킷 챌린지(Ice-Bucket Challenge)'에 참여했다.이 캠페인은 루게릭병 환우의 고통을 잠시나마 공감하고 기부를 통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18-08-23 김보라 기자 -
"오사쯔 먹고 고구마 캐러가자"… 해태제과, 고구마 백일장' 진행
해태제과는 달콤한 고구마스낵 '오사쯔'의 SNS 이벤트 '오사쯔배 고구마 백일장'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9월23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오사쯔를 맛있게 즐기는 인증샷과 함께 고구마로 3행시를 지어 댓글을 달면
2018-08-23 김보라 기자 -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판매 나선다… 케어푸드 시장 공략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처음으로 연화식(軟化食) 제품을 출시하며 케어 푸드(Care Food, 연화식·치료식·다이어트식품 등 고기능성 식품 전체를 통칭)시장 선점에 나선다.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부터 '그리팅 소프트(Greating Soft)' 브랜드의 연화식 12종을
2018-08-22 김보라 기자 -
상반기 매출, 영업이익 0.7%, 64.5% 감소
라면 명가 농심의 과제 "신성장동력 찾아라"
라면 업계 1위인 농심이 휘청거리고 있다. 주력 제품인 라면 판매의 점유율이 지속하는 가운데 의욕적으로 뛰어든 신사업도 좀처럼 결과물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문제는 장기적 관점에서 회사의 성장을 위한 성장동력이 부재하다는 목소리도 나온다.21일 금융감독원에 따
2018-08-22 김보라 기자 -
"계절면 막바지 매출 잡아라"… 치열해진 시장 경쟁 '총력전'
이례적인 폭염으로 계절면 매출 성장이 기대되는 가운데, 관련 업체들의 총력전이 막바지로 접어들었다. 비빔면, 냉면 등 계절면은 여름철 매출이 연간 매출을 좌우하는 만큼 마지막 실적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22일 시장조사기관 AC닐슨에 따르면
2018-08-22 임소현 기자 -
오리온 마이구미, 누적 연매출 150억원 달성
마이구미가 출시 27년 만에 재전성기를 맞았다.오리온은 '마이구미'가 지난 7월까지 누적 연매출 150억원을 달성,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이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7개월 만에 지난해 연간 매출액을 넘어섰다. 판매 개수로
2018-08-21 김보라 기자 -
'신먹거리 할랄식품 어쩌나'… 계속되는 '난민 공포'에 식품업계 '노심초사'
식품업계의 블루오션으로 불리면서 업계가 공들여 키워온 '할랄(Halal)푸드'(무슬림이 먹는 음식) 시장이 '난민 공포 확산'으로 불똥을 맞을 위기에 처했다. 업계가 새로운 먹거리로 할랄식품을 육성하고 있는 가운데 찬물을 끼얹고 있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식품 업계의
2018-08-21 김보라 기자 -
팔도, 차로 즐기는 '비락식혜 스틱' 출시
비락식혜가 액상스틱형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팔도는 원조 식혜음료 비락식혜의 맛을 그대로 담은 '비락식혜 스틱'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비락식혜 스틱은 팔도의 25년 식혜 제조기술력을 담은 액상형 스틱 제품이다. 국내산 농
2018-08-20 김보라 기자 -
하림 "올해 美수출 삼계탕 300만 달러 돌파 예상"
하림은 올해 미국에 수출한 삼계탕이 6월 기준 155만 달러 규모(252톤)에 이른다고 20일 밝혔다. 하림은 이 같은 추세라면 올 연말 300만 달러 수출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미국은 국내에서 삼계탕을 수출하는 시장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2018-08-20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말복 맞아 홀몸 어르신 위한 보양식 전달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가 16일 말복을 맞아 서울 중구에 거주 중인 홀몸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와 중구자원봉사센터가 함께 마련한 이번 나눔 활동은 무더위 속 가족이나 이웃과 왕래 없이 홀로 보내
2018-08-17 임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26일까지 신학기 대전 실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다가오는 9월 신학기를 맞아 '스파오 신학기 대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올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추천 상품은 스파오 백팩 시리즈와 맨투맨, 캔버스화, 후드 풀오버 시리즈 상품으로,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2018-08-17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산양분유 시장 진출… '앱솔루트 산양분유' 출시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모유연구결과를 기반으로 산양분유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앱솔루트 산양분유는 소화흡수는 기본, 아기의 두뇌와 시력 발달을 위한 영양 설계로 모유 수준의 DHA를 함유하고, 국내 산양분유 중 유일하게 시력 구성 성분인 루테인
2018-08-1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