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허벌라이프, 2016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 펼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연말을 앞두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2016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허벌라이프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23일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혜심원에서 김장김치 나눔 활동
2016-11-24 김수경 -
日 입맛 사로잡은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올해 매출 10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의 음용식초 '쁘띠첼 미초'가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 입맛을 공략하는 데 성공했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미초'의 올해 1~10월말까지의 일본 매출이 지난해 연간 매출에 비해 약 4배 이상 늘어난 100억원(약 9억5000만엔)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2016-11-24 김수경 -
웅진식품 '자연은 데일리톡', 이혜원·안리원 모녀 모델로 신규 CF 공개
웅진식품의 '자연은 데일리톡'이 이혜원, 안리원 모녀를 모델로 신규 CF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새로운 CF는 두 모녀의 예뻐지고 싶은 순간을 주제로 '자연은 데일리톡'을 마시는 모습을 일상적이고 귀여운 에피소드로 그려냈다. '이혜원 편'과 '안리원 편'이 차례로
2016-11-24 김수경 -
매일유업, 더 맛있어진 '허쉬 초콜릿 드링크' 리뉴얼 제품 선봬
매일유업이 겨울을 맞아 '허쉬 초콜릿 드링크'의 맛과 패키지를 보강해 더 맛있어진 '허쉬 초콜릿 드링크'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허쉬 초콜릿 드링크'에 코코아 파우더를 추가해 더욱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2016-11-24 김수경 -
"제품 자체 경쟁력 갖추기보다 인기 캐릭터 의존 현상 심화" 지적도
[한정판의 배신] 인기 캐릭터 앞세운 상술로 변질
유통업계가 앞다퉈 선보이는 한정판 아이템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재미를 주는 것을 넘어 도를 넘은 상술로 변질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인기 캐릭터를 앞세운 한정판 마케팅은 식음료 업계와 유통 채널을 넘어 일반 의약품을 파는 제약업계로까지 광범위하게
2016-11-24 김수경·진범용·한아름 -
[한정판의 배신] 유통家 도 넘은 한정판 열풍… "웃돈까지 붙여 인터넷 매매"
유통업계가 앞다퉈 선보이는 한정판 아이템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재미를 주는 것을 넘어 도를 넘은 상술로 변질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많은 업체들이 자사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유명 인기 캐릭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거나
2016-11-23 김수경 -
KGC인삼공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서 '화애락 테마강좌' 운영
정관장의 여성건강전문브랜드 '화애락'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함께 '화애락 테마강좌'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화(和) 화목한, 애(愛) 사랑하는, 락(樂) 즐기는 삶' 각각의 테마 아래 '플라워 스타일링', '여자가 사랑한
2016-11-23 김수경 -
샘표, 된장의 유익한 정보와 가치 알리는 '찾아가는 된장학교' 열어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를 대상으로 전통 발효 음식인 된장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가치를 알리는 '찾아가는 된장학교'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수업에는 250명의 어린이집 원장 및 조리사 등이 참석했다
2016-11-23 김수경 -
팔도 도시락, 출시 30년만에 '봉지라면'으로 재탄생
팔도가 세계 여러 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는 '도시락' 용기면을 봉지면으로 재탄생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86년 출시 이후 30년 만이다. 팔도 도시락 봉지면은 용기 제품의 진하고 구수한 쇠고기 국물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맛과
2016-11-23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볶음밥 새우·닭가슴살 2종 선봬… 외식 정통 볶음밥 레시피 구현
CJ제일제당이 뜨거운 철판에 빠르게 볶아 불향이 가득한 냉동밥 신제품 '비비고 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비비고 볶음밥'은 '비비고 새우볶음밥'과 '비비고 닭가슴살볶음밥' 2종으로 외식에서 즐길 수 있는 정통 볶음밥 레시피를 구현하기 위해 불
2016-11-23 김수경 -
오리온, 창립 60년만에 '지주회사' 체제… "투명성 제고·전문 경영체제 확립"
오리온그룹은 22일 이사회를 열고 주식회사 오리온을 지주회사와 사업회사로 인적분할하고 보통주식 1주를 10주로 액면분할 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이번 결정을 통해 기업 지배구조의 투명성을 높이고 핵심사업에 대한 효율적 투자 및 책임 경영체제를
2016-11-22 김수경 -
매일유업, 지주회사 체제 전환… "경영 효율성·투명성 극대화 목적"
매일유업은 회사를 분할해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다. 지주사 부문은 '매일홀딩스 주식회사(가칭)'로 유가공 사업 부문은 '매일유업 주식회사(가칭)'로 분할할 계획이다. 분할 비율은 존속회사인 '매일홀딩스 주식회사'에 47.3%, '매일유업 주
2016-11-22 김수경 -
무인주문 키오스크 기기 '마이카운터', 안드로이드 탑재한 신제품 선봬
모바일 운영체제(OS)인 안드로이드를 장착한 스마트 키오스크 기기가 출시돼 외식업계의 사물인터넷(IoT)시대를 앞당길 전망이다. 안드로이드 기반 시스템 전문기업인 마이꿈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활용한 무인주문 키오스크인 '마이 카운터'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
2016-11-22 김수경 -
1층에 '백미당' 입점, 향후 상가 분양·오피스 임대도 고려 중
남양유업, 12월 신사옥 이전… 52년 만에 '내 집 마련' 꿈 이뤄
남양유업이 오는 12월 중 강남 신사옥으로 이전한다. 지난 1964년 창립 이후 52년 만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셈이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도산공원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남양유업 신사옥은 현재 대부분의 공사를 마
2016-11-22 김수경 -
반얀트리 서울,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코스 메뉴 선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The Festa Bistro & Bar)'가 드라이 에이징 스
2016-11-2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