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매출 목표 1000억원 돌파도 기대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냉동만두 시장서 '나홀로 독주'

    CJ제일제당이 대표 만두 브랜드 '비비고 왕교자'를 앞세워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나홀로 성장하며 올해 매출 목표인 1000억원의 절반 이상을 상반기에만 훌쩍 넘긴 것으로 나타났다. 9일 링크아즈텍 자료에 따르면 '비비고 왕교자'는 냉동 교자

    2016-08-09 김수경
  • 동아오츠카, 열대야 응원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최대 20% 할인

    동아오츠카가 8월 한 달간 포카리스웨트를 포함한 동사 제품의 할인행사 '포카리스웨트 열대야 이벤트, 금메달 응원열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열대야 속 건강을 지키며 응원을 펼치자는 취지

    2016-08-09 김수경
  • 신세계푸드, 추억의 빵 9종 선봬 "중량 2배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신세계푸드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와 밀크앤허니의 인기 메뉴를 개선한 신제품 '추억의 빵'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추억의 빵'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을 위주로 선정했다.10일부터 3차례에 걸쳐 총 9종을 출시한다. 중량은 2배 가까이 늘리면서도

    2016-08-09 김수경
  • 동원F&B, 업계 최초 매운맛 캔햄 '매운리챔' 선봬

    동원F&B가 업계 최초로 매운맛 캔햄 '매운리챔'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매운리챔'은 훈연 건조한 멕시코 할라피뇨 고추인 치포레(Chipotle) 가루를 넣어 만들었다. 치포레의 깔끔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햄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은은한 스모크 향이

    2016-08-09 김수경
  • 롯데제과, 젤리·소프트캔디 결합한 신제품 '트위즐러' 선봬

    롯데제과는 허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젤리와 소프트캔디의 특징이 결합된 젤리추잉 제품 '트위즐러(Twizzlers)'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트위즐러는 꽈배기 또는 스크류 형태와 비슷하며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과일맛이 조화

    2016-08-08 김수경
  • 스타벅스 금속 빨대 '리콜'… 9월 20일부터 한국 판매물량 8만3천여개 교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안전 문제로 북미에서 대량 리콜된 금속 빨대 제품 전량을 오는 9월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프라스탁 빨대로 교환해준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관계자는 "문제가 된 금속 빨대로 인한 안전 사고가 아시

    2016-08-08 김수경
  •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자손 우수학생에 장학금 3400만원 전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광복회가 추천하는 독립유공자 자손 우수 대학생 17명에게 지원기금 3400만원을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광복 71주년 축하 및 국내 진출 17주년의 의미를 함께

    2016-08-08 김수경
  • ​데일리와인, 추석 선물세트 '와인2병·고급케이스' 9900원부터 선봬

    창고형 와인 할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와인 2병과 고급케이스로 구성된 9900원 초특가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데일리와인은 9900원 세트를 포함해 5만원 미만 가격으로 총 25종의 세트를 구성해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2016-08-08 김수경
  • 웅진식품 아침햇살, 국민 1인당 40병 마셨다… 20억병 생산 돌파

    웅진식품은 국내 최초 쌀 음료 '아침햇살'이 20억병 생산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웅진식품에 따르면 차침햇살 생산량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18년간 180ml 병 기준 20억개를 달성했다. 이는 현재까지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당 약 40병씩의 아침햇

    2016-08-08 김수경
  • 동원홈푸드, 나트륨 20% 이상 줄인 건강 간편식 '솔트컷' 선봬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차림'이 나트륨 함량을 줄인 '솔트컷(Salt-cut)'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솔트컷' 의 모든 제품은 1인분 당 일반적인 식사보다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줄였다. 나트륨 함

    2016-08-08 김수경
  • CJ제일제당, 2분기 영업이익 1521억원… 전년比 0.4% 감소

    CJ제일제당이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4% 감소한 1521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 2분기 매출은 내수경기 침체 등에도 불구하고 전 사업부문의 성장성을 유지하며 전년대비 12.2% 증가한 2조2062억원을 달성했다. 당

    2016-08-05 김수경
  • 한돈자조금-세스코, 한돈인증점 위생관리 강화 MOU 체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인증점의 효율적인 위생관리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생활환경 위생기업인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대표 위생기업인 세스코의 선진화된 기술을 기반으로 한돈인증점의 위생관리를 

    2016-08-05 김수경
  • 매주 금요일마다 구내 식당에서 최대 1000인분의 라면 제공

    51년째 지켜온 '농심 라면데이', "250만 봉지 끓이며 노하우 축적"

    매주 금요일 점심 즈음이 되면 서울 신대방동 농심 본사 구내식당에서는 '보글보글' 라면 끓는 소리가 침샘을 자극한다. 평균 800봉지, 비오는 날이나 신제품이 메뉴로 나오는 날엔 최대 1000봉지의 라면이 소비되며 지금까지 끓인 라면

    2016-08-05 김수경
  • 샘표, 쫄깃쫄깃한 '자연산 소라' 통조림 선봬

    샘표가 쫄깃쫄깃한 소라 요리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산 소라' 통조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샘표 '자연산 소라'는 별도의 손질이나 해감의 번거로움 없이 소라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골뱅이, 꽁치 위주의 수산 통조림 시장에 '소라'라는

    2016-08-05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5970억원… 전년比 15.3%↑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올해 2분기 매출이 창립 이래 사상 최대치인 5970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반기 매출액도 처음으로 1조원을 넘어선 1조1329억원을 기록했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2016-08-04 김수경